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7-05-19 02:44
태국 국왕, 배꼽티 입고 독일 활보..
 글쓴이 : 별명11
조회 : 4,353  

상반신에 문신...3번 이혼.
태국 정부 페이스북에 삭제하지 않으면 페이스북 접속 차단하겠다..

태국내 거주 내외국인이 위와 같은 사진 올리면 왕실 모독죄로 10년 이상 징역형..
0002968605_001_20170518171113215.jp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동북아 17-05-19 02:54
 
저건 태국 국왕이 실형 10년 살아야되는거 아님?? 국가 모독 ㅋㅋ 국왕 행동이 쌩ㅇㅇㅊ
호태천황 17-05-19 03:12
 
태국을 보면 북한이 보임.
이고르 17-05-19 03:19
 
옆에서 아부떠는 인간들만 득시글 거릴테니 지 몸 상태가 얼마나 후진지 인식하지도 못하는가 보다.
눈이 썩어들어간다는게 이런 건가....
까망베르 17-05-19 03:52
 
이 사람 얼마 전에 새로 즉위한 사람 맞죠?  마약에 뭐에 완전 부랑자 같이 살다가 즉위 했던데
     
동북아 17-05-19 03:55
 
맞음 ㅋㅋ
냐즈 17-05-19 04:07
 
이전 왕이 성군이라 ㅡㅡ
차이가 너무 심하네요...
HHH3 17-05-19 05:14
 
이분 부인 벗겨놓고 야동찍지 않음? ㅋㅋ
귀요미지훈 17-05-19 06:51
 
꽤 된 사진인데 아직도 인터넷 많이 돌아다녀서
빡친 듯..
HealingSong 17-05-19 08:35
 
태국이 입헌군주제 국가이긴 하지만...내란이나 쿠데타등 정치적 혼란 상황에서는 국왕의 중재역활도 큰 역활을 하기 때문에 입헌군주제 국가중에서는 국왕의 정치적 영향력이 매우 큰 나라라고 할수 있죠
그래서 태국국민들 입장에서는 국왕의 상태(?)가 신경 많이 쓰일것임
물고기사랑 17-05-19 16:42
 
왕은 그냥 군부의 꼭두각시...
1932년 이후 쿠데타만 19번 (4년에 1번꼴) 일어난 엄청난 나라 입니다.ㅋㅋ
솔오리 17-05-20 00:17
 
태국이란 나라가 온갖 부패와 비리에 찌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다니는 회사에 태국사람들과 꽤 오랫동안 일해왔는데 얘들은 국왕이 무슨짓을해도 절대 비난하지 않더군요. 개인적으로 느낀건 태국인들이 일도 열심히 하고 행실도 나쁘진 같은데 문제는 얘들이 비자가 끝나면 태국으로 돌아가지 않고 대부분 불법체류를 합니다.
이바노프카 17-05-20 02:56
 
역시 후진국이라서 미개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쓰 17-05-20 11:57
 
뭔 문신이 저리 많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