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7-07-28 07:32
이런 캐릭터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좀
 글쓴이 : 포퓸
조회 : 704  


직접 만나면 별로 하자 없는 정상인인데..


각자 집에 돌아가면 엄청 피곤하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예로. 전화를 못받는 상황이 생기면(예: 잠, 일 ,휴대폰 놔두고 온상황) 
걍30분 단위로 계속 받을때 까지 전화 .. 
문자테러.. 수십통 



막상 별 내용도 없고 대부분이 자기 머 사러가는거나(휴대폰, 자전거,pc같은 나름 돈나가는거) 바꾸러 가자는 내용..
이런걸 계속 팔고, 교환하고 ,사고 하는 일이 엄청 잦습니다.





그리고 머 살일 있으면 맨날 같이가자고..  따라가주면 또 막상 변덕을 부려 안사거나 하자있는 물건으로 보여 사지말라고  충고해주면 일단 알았다 말해놓고 또 잠깐지나면 조언도 안듣고 걍 삼..



그리고 변덕이 엄청심해 또 맘에 안들어 바꾸러 가자고 하고 막상 같이가면 뒤로 물러나있고 모든걸 떠넘기며 해결해주길 원함..



몇번 당한뒤로 이젠  담에 또 머 사러 같이 가자고 하면..확실히 산다고 결정하기 전까진 못가겠다 말하면..일단 알겠다 하고 물러나더라도 ..또 1시간 뒤부터 계속 문자테러 보내서 같이가자고 함..



가봐야 내조언도 안들을꺼고 내가 가봐야 별도움 안된다 얘기하면 또 알았다 하고 1시간뒤에 또 마찬가지 앵무새짓..



계속 거절하면 이젠 진짜 살거다해서 그럼 은행에서 돈찾아오면 그때 같이 가겟다 하고 돈찾으면 연락해라 하면 알았다 하더니.. 나중에 또 문자와서 같이 가자고 연락옴.. 돈찾았겠거니 하고 물어보면 아직 안찾았고 거기 도착해서 찾는다고 함..



산다 다짐 받아놓고 그래서 막상 가보면 또 변덕부리고 안삼..그리고 또 다른데 같이 가자고.. ㅡ ㅡ




이거 아주 사람을 미치게 하는데 그래서 걍 전화차단 문자차단 카톡 차단 했습니다.



글고 좀 며칠 잠잠해지면 차단 풀고요..




이거 평소엔 멀쩡한 정상인인데 무슨 멀 사거나 거래 계약 할 일이 있거나 하면 주변사람들에게 강박증에 가까울정도로 히스테리 증상을 보이는데 .. 이젠 저도 지쳐서 떨쳐낼 방법이 없을까요?




하루정도 차단해 놓으니 .. 눈치가 또 빠르니 알아먹은거 같더군요.. 근데 담날대니 또 반복..




평소엔 정상인 입니다.. 얼굴 붉히지 않고.. 그사람과 전 전혀 갑,을 관계가 아닙니다..




걍 무슨일이던지 좋은일이던 나쁜일이던 아예 전화나 문자 카톡에 대해선 전혀 답을 안하는게 방법이겠죠?? 걍 실제 만나서만 지내고..


걍 안만나면 그만이고 연락안받으면 그만인데.. 어쩔수 없이 보게되는 상황이라..출혈이 없으면서  대처하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이런 캐릭턴 첨 만나봐서 현명한 대책법을 알고 싶네요..경함자님 조언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하이1004 17-07-28 07:40
   
설마 좋아하는건?
     
포퓸 17-07-28 07:41
   
아..그런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한테만 그런게 아니고 주변사람들 한테 다 그래서 ㅋㅋㅋㅋ
미우 17-07-28 08:36
   
윗 질문의 대답으로 봐선 여자 사람 아니, 포퓸님 성별을 모르니 이성 사람!?

무지 끌리고 좋아하거나 존경할만한 해서 어떻게 하면 즐겁게 해줄까나 마음에 들까를 고민하는 것도 아니고
남자든 여자든 대처를 걱정하기 까지 하며 관계를 유지할 일이 있나 싶네요.
     
포퓸 17-07-28 13:37
   
감사합니다..아무래도 쳐내야 되지 싶네요
피곤해 17-07-28 08:39
   
성적취향이 BDSM계열의 사람일 가능성이 큽니다.
     
포퓸 17-07-28 13:37
   
헉!
오비슨 17-07-28 11:27
   
"요즘 내가 스트레스가 많아져서 나만의 시간이 무척 필요하니, 집에 돌아가면
 문자나 카톡은 누구에게도 안 받으려 한다~ 이해해달라 ~ "

라고 해보시고 상대가 어떻게 나오는지 한 번 보세요.
그걸로 알아듣고 해결되면 좋은 거고, 만약 그렇게 말했는데도 계속 문자 테러하고 귀찮게 굴면......
출혈이 없을 수 없지요. 그때는 단호하게 잘라버리는 게 좋겠습니다.
     
포퓸 17-07-28 13:38
   
앗 좋은방법이네요.. 요걸로 문자테러 못하게 해야겠네요..이렇게 말해놓고 걍 차단하면 되겠네요 ㅋㅋㅋㅋ
주인별 17-07-29 11:57
   
내 얘기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