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7-10-13 00:26
부산 해운대 기장쪽으로 1박2일 친구랑 둘이 눌러 가는데 맛집 추천 부탁 드립니다.
 글쓴이 : 권씨가문
조회 : 436

부산에 대해선 완전 잼병인지라 이렇게 글 올려 보아요.

해운대나 기장쪽으로 갈려고 하는데 현지분이나 아님 놀러갓다가 여기 괜찮다 하던곳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먹거리도 괜찮고, 주변 둘러보거나 가볼만한곳도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댕기 17-10-13 00:30

기장  위 임랑에  웨이브 온  추천해요
커피  마시는데  줄서야  할거에요

권씨가문 17-10-13 00:47

감사합니다 참조할게요
아잉없나 17-10-13 00:41

술먹고 해장할려면 금수복국 이나 속시원한 대구탕 있음 ㅋ
속시원한 대구탕집은 본점보단 달맞이에 있는게 더시원함.

권씨가문 17-10-13 00:47

참조할게요!
파란구름 17-10-13 01:42

차를 가지고 온다면, 송도케이블카 생겼는데 거기도 좋을거같습니다..

해운대서 송도까지 조금 멀지만, 광안대교 부산항대교를 이용하면 막힘없이 갑니다...

권씨가문 17-10-13 08:24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꽃님이 17-10-13 02:19

해운대 구청근처 금수복국 저도 추천합니다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는 요즘은 줄 안서고 한가하게 먹을수 있지만 서비스나 가격에서 좀 점수를 깍아먹어요
수요미식회 보고 참고하시구요
구청앞에 해운대밀면 이라고 있습니다
밀면도 맛있지만 물만두와 같이 드셔보세요
한끼 드시는데 부담없고 맛있습니다
이세곳은 걸어서 3분이면 닿는 가까운 거리 입니다
여기서 달맞이 고개까지 차로 2분 걸어서 10분이내 거리인데 달맞이 입구 미포 오거리에 갈맷길 돼지국밥이 있습니다
비릿한 향이 없는 담백한 돼지국밥을 드실수 있어요
부산에 오셨으면 밀면 돼지국밥은 꼭 드셔보세요

권씨가문 17-10-13 08:24

참고 하겠습니다.
단팥호빵맨 17-10-13 16:58

부산토박이입니다. 서울에서 친척들 놀러오면 항상 차가지고 다니는 코스가 있는데 참고만 해보세요.
해운대 바닷가 지나서 기장방향 달맞이고개로 가시면 고개중간중간에 이쁜 커피숍들 좀 있구요 넘어가면 청사포 있습니다. 검색하시면 수민이네 등등 많은 조개구이집들이 있는데 여긴 저녁에 가시면 운치있어요. 청사포 넘어가면 송정해수욕장입니다. 그냥 구경만 하시구요. 송정해수욕장 좌측끝에 해변도로가 있는데 그쪽으로 달리세요. 조금만 가시면 명품물회, JM Coffee 다 괜찮습니다. 길따라 더 가시면 동부산 아울렛 나옵니다. 규모가 엄청나죠 구경하셔도 되고 아니면 그냥 패스. 볼만한건 전망대 정도이고 먹을건 비싸기만 하고 음식도 좀 엉망입니다. 맞은편 해동용궁사 보셔도 되는데 저는 비추합니다. 더 올라가시면 연화리 나옵니다 전복죽이 유명합니다. 가게들 다 비슷비슷합니다. 자리 좋은쪽에 가시면 좋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녀천지할매집이라고 거기 갑니다. 사람들 좀 많아요. 가시기 전에 구름다리 있습니다. 구경한번 도시고 사진 좀 찍으시고 다시 해변도로 따라 가시면 대변시장이 나옵니다. 멸치가 유명합니다. 멸치젓갈 사셔도 되고 아니면 구경만 하시고 패스 다시 좁은 해안길로 쭉 가셔야합니다. 중간에 커피로쏘, 키친로쏘 요즘 뜨는 커피숍 레스토랑입니다. 주말에는 자리가 별로 없어요. 계속 올라가시면 월전이 나옵니다. 장어전문집들이 엄청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천막이 쳐진 활어판매장에서 장어 골라서 숯불에 구워먹는데 싸고 맛이 좋습니다. 다시 좁은 해변도로 타고 올라가시면 죽성 드림성당이 나옵니다. 사진 찍으시라고 여기저기 세트장 만들어놨습니다. 사진 잘 나옵니다. 삼각대 가져가시면 더 좋아요 바로 옆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더 올라가시면 죽성방파제 나오고 해변도로는 여기가 끝입니다. 군부대가 있어서 더이상 진입이 안되고 기장군청쪽으로 나와야합니다. 짧게 설명드렸지만 이렇게만 돌아도 하루가 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