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7-10-13 16:27
삼성 반도체 마진율 50% 돌파.
 글쓴이 : 별명11
조회 : 1,358  

100원 팔면 50원 이상 이익.
삼성전자 전체 이익율 23.4%
애플 23.7%에 턱밑 추격.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그래서뭐임 17-10-13 16:29
 
소비재가 아니니
외국기업들에게
신나게 삥뜯고 다니는 삼성...
보롱이 17-10-13 16:29
 
인텔은 마진율이 얼마일까요?
엄청 날 것 같은데 궁금하네요
     
쿠비즈 17-10-13 16:35
 
인텔은 지금 삼성전자가 돈 쓸어담는것과 별 관계없습니다. 메모리 품귀현상으로 빚어진 결과라서요.
유수8 17-10-13 16:30
 
헐... 40%에서 더 올랐네... ㄷㄷㄷㄷㄷㄷㄷㄷ

재용아... 니가 고생이 많다... 니가 고생하고 있으니 삼성이 더 잘나가는구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키즈 17-10-13 16:38
 
치킨게임으로 업체들 다 죽여놓고 이제 뽕뽑는중... 와.. 대단하다
판도라 17-10-13 17:11
 
걸림돌이 없으니 더 잘나가는 듯...다른 데도 능력도 없는 2,3세 애들 물러나면 기업이 더 번창할지도 모르겠네요.
판도라 17-10-13 17:11
 
걸림돌이 없으니 더 잘나가는 듯...다른 데도 능력도 없는 2,3세 애들 물러나면 기업이 더 번창할지도 모르겠네요.
     
4번째정지 17-10-13 23:22
 
저도 이재용 싫어라 하는데 말이죠...
근데 이렇게 말하는게 잘못된게 경영실적이라는게 후행성이라 지금의 실적은 몇년전 경영의 결과물인지라 이런경우는 입닫고 가만히 있는게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