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말에 내포된게 한국은 문구 캐릭터조차 일본의 도쿄 올림픽 캐릭터 보다 상품성이 뛰어나고 클라스가 있다라는 소리아님 ???????????????
그럼 해석이 한국 팬시 캐릭터가 일본 국제 경기 캐릭터조차 압살하는 상품성이다라고 말하시는데 전혀 그렇지않다고요 일본 인테리어 소품및 캐릭터 성은 어마어마해요
평소에 일본 은 주구장창까는 제가봐도 너무 엇나갓다고 생각되서하는말이고요 .
그리고 평창마스코트 <<<< 한국 팬시디자인 도쿄 마스코트 <<< 일본 팬시디자인
이 제 생각입니다 .
처음 평창 마스코트도 초반엔 욕엄청 듣다가 소치올림픽및 역대 병맛 퀄리티 마스코트 가지고 비교한글이 퍼지면서 평창마스코트가 대단하다 라고 바뀐거예요 .
역대 올림픽 마스코트가 하도 병맛이라 평창마스코트가 재평가를 받게된거고
도쿄올림픽 마스코트 하나만 보고 우리나라가 캐릭터 상품에 압도적이라는것도 말이안된다고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