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1-13 14:47
네이버 뉴스가 참 좋네요
 글쓴이 : 빗코하는자
조회 : 1,307  

다음이랑 비교했을때 UI나 접근성도 좋고
다음은 보통 ㅎㄱㄹ ㄱㅎ같은 ㅈㅍ언론만 보이는데 네이버는 조선일보같은 깨끗한 언론도 잘 보여주네요
댓글도 깨끗하구요
혹시나 다음 쓰시는 분들 계시면 네이버로 옮기셔서 광명 찾으시는게 좋을듯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Habat69 18-01-13 14:48
 
ㅎㅎㅎㅎㅎㅎㅎ 웃음이 멈추지 않습니다만
Joker 18-01-13 14:49
 
요즘은 어그로도 참 재미없게 끄는 사람들이 많네...ㅉㅉ
     
빗코하는자 18-01-13 14:49
 
어그로 드립 나오네요..참...한심합니다
          
귀환자 18-01-13 21:00
 
하다하다 네이버가 좋다는 개소릴 듣는건 첨듣네?
어이 난 어이없는 네이버때문에 회원탈퇴까지 했음
근데 네이버가 좋다고? ㅋㅋㅋㅋㅋㅋ
루루리 18-01-13 14:49
 
에휴 진짜 그냥 제가 오늘 가생이 접속 그만할께요 더는 못보겠음
     
빗코하는자 18-01-13 14:49
 
제발 탈퇴해주세요 가생이 망치지 마시고
          
귀환자 18-01-13 21:01
 
그쪽이나 탈퇴하세요. 어만사람 끌어내지 마시고.
파보예르비 18-01-13 14:49
 
놀고있네..네이버 댓글이 깨끗하데..
     
빗코하는자 18-01-13 14:50
 
깨끗하지요
          
귀환자 18-01-13 21:01
 
????그쪽 취향인가보시넹?
그러니깐 깨끗해보이시징.
왈도 18-01-13 14:51
 
댓글 깨끗한 포털이 어딨나. 다 거기서 거기지
     
빗코하는자 18-01-13 14:51
 
허허... 비교적 깨끗하단 것이지요
스트릭랜드 18-01-13 14:51
 
대선때 문재인 뽑았다면서

코스프레 오지게 하더만 본색을 드러내네 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빗코하는자 18-01-13 14:53
 
다음 뉴스 보고 속은 제가 문재인 뽑은거지요
          
스트릭랜드 18-01-13 14:55
 
사기도 좀 앞뒤 맞게 치든지 ㅋㅋㅋㅋ

한겨레 경향을 좌파라면서 다음을 믿었다고 ㅋㅋㅋㅋ

그럼 조선일보 보는 인간이 조선일보는 왜 안 믿은겨 ㅋㅋㅋ

약도 좀 일관성 있게 팔아야지
               
빗코하는자 18-01-13 14:56
 
제발 억측 선동 그만~
                    
스트릭랜드 18-01-13 14:58
 
선동그만은 일베충 구호잖아 ㅋㅋㅋㅋ

일밍아웃이네 ㅋㅋㅋ
역전의용사 18-01-13 14:52
 
조만간 가겠네요. 이글도 정치글 아닌가? 대놓고 노리고 쓰는데.
관리자가 예의 조시 해야 할듯.
     
빗코하는자 18-01-13 14:53
 
이게 정치글? 선동 그만!
있음 18-01-13 14:52
 
드디어 달리는가 보네요. 댓글도 달아주는거 보면 얼마전 G마크 획득했던 그 사람 같습니다만.

이번에는 좀 더 버텨봐요.

힘내라 힘.
     
빗코하는자 18-01-13 14:54
 
G마크가 뭐죠?
          
있음 18-01-13 14:55
 
님이 조만간 획득할 마크요. 가생이에서 줘요 .하하하하하
               
빗코하는자 18-01-13 14:56
 
헛소리
          
Habat69 18-01-13 14:55
 
비트코인 같은거임
님 분명 좋아할거임 ㅋ
               
귀환자 18-01-13 2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라발코니 18-01-13 14:53
 
닉넴은 참 친근하긴한데...
어글도 요상하게 끄네요.ㅋㅋ
요 아디는 얼마나 갈까나...
챈둥 18-01-13 14:54
 
조선일보같은 깨끗한 언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표현을 하는거 자체가 자신이 의도적으로 왜곡하고 있다는걸 아는거에요
     
빗코하는자 18-01-13 14:57
 
헛소리~ 좌파에게 선동 당하셨나?
자자자 18-01-13 14:54
 
2500에 물려서 분노가 승천하나보죠.
꽃피는봄 18-01-13 14:55
 
가장대표적으로 썩은 좆뇌 두곳이 깨끗하단다 ㅋㅋ
뚜뚜루뚜 18-01-13 14:55
 
조 ㅋ 선 ㅋ 일 ㅋ 보 ㅋ 여기서 웃으면 되는거죠 ㅋㅋ ?
     
빗코하는자 18-01-13 14:56
 
웃지마요 기분나빠요
          
뚜뚜루뚜 18-01-13 15:00
 
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nxhtm 18-01-13 15:02
 
날아라날아 18-01-13 15:02
 
뉴스는 다음이지.ㅋㅋㅋ
싱그런하루 18-01-13 15:03
 
뭐지 이건???
아리가진리 18-01-13 15:03
 
여기 꿀이라도 발라놨나.. 베충이들이 계속 오네..
뭐 매번 지 먹던 그 베충이가 새닉 판게 제일 확률이 높을거 같지만..
서클포스 18-01-13 15:08
 
베충 베충 베충 하고 울면 베충 입니다..

울음 소리가 베충 베충 베충 하져
엣지있게 18-01-13 15:20
 
정게 ㅂ ㅅ  잡게 진출 역시나 
ㅄ취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센아침 18-01-13 15:29
 
관심종자 먹이좀 그만 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