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4-17 06:49
아갱이 이유식을 시작해봤습니다
 글쓴이 : 치면튄다
조회 : 631  

1.jpg

2.jpg

3.jpg


배고프다고 난리가 납니다 
울면서 기오 오르는데 ㄷㄷㄷㄷ
아직 발톱 감출줄을 몰라서 너무 아파요 ㅠㅠ
옷에 올이라는 올은 다 풀렸네요


4.jpg

5.jpg

6.jpg

7.jpg


애미라는게 새끼밥 다뺏어 먹고 ㅠㅠ
한끼에 베이비캔 두개라니 ㄷㄷㄷ
쪼맨한놈들이 엄청나게 먹네요 ㄷㄷㄷ
누가보면 굶기는지 알겠습니다 ㅠㅠ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ncser 18-04-17 06:57
 
11마리 ㄷㄷ.. 우와 대가족이네요.
     
치면튄다 18-04-17 06:59
 
새끼 12마리요 ㅠㅠ
Jino 18-04-17 07:40
 
보호자가 있으니 애미도 새끼가 되는듯 하네요 ㄷㄷ
     
치면튄다 18-04-17 07:48
 
새끼가 새끼를 낳았습니다
실제로 어려요 ㅠㅠ
그래서 대처도 못하고 당했지요 ㅠㅠ
저 어린게 임신하겠어 하고 방심했더니 ㅠㅠ
호태천황 18-04-17 08:01
 
오오 아침부터 심장 폭행을
+-+귀여워요 ㅋ
     
치면튄다 18-04-17 08:12
 
귀엽긴한데 ㅠㅠ
정말 힘들어요 ㅠㅠ
이현이 18-04-17 09:57
 
엄청 이쁘네요 그만큼 많이 힘드시겠지만....

흰냥이 너무 이쁘네요
     
치면튄다 18-04-17 11:37
 
너무 이쁘지요
수호랑 18-04-17 10:03
 
고양이는 생후 8개월부터 임신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무서운 번식력...
     
야구왕통키 18-04-17 10:17
 
그전에도 가능 할걸요.. 수컷은 5개월에도 임신 시킬수 있어요 빠른놈들은
     
치면튄다 18-04-17 11:37
 
5개월부터 가능하더라구요
지금 아갱이들이 그래서 태어났어요
          
수호랑 18-04-17 18:21
 
거의 토끼 수준의 번식력이네요 ㅜㅜ
aromi81 18-04-17 10:10
 
노랑이 한 마리 입양하고 싶긴 한데 이제까지 멍뭉이들만 키워봐서 엄두가 안 나네요 ㅎㅎ
     
치면튄다 18-04-17 11:38
 
ㅠㅠ
야구왕통키 18-04-17 10:16
 
중간에 크림색 코숏도 보이네요 ㅎ 다들 넘 귀엽습니다.  몇달전에.. 저희집 암컷 두마리가 일주일 단위로 출산해서 새끼 11마리 키워봤는데..  정신없지만 그떄가 가장 행복했었죠 ㅎ
     
치면튄다 18-04-17 11:38
 
꼬물이때 힘은 들지만 제일 귀엽지요
개개미 18-04-17 10:38
 
귀.....귀엽네요!!!
     
치면튄다 18-04-17 11:3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