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6-17 22:47
솔직히 아침딸도 한 6-7집까진괜찮았죠
 글쓴이 : 쥐로군
조회 : 597  

유닛활동같은거까지고려하면 무려 순기능까지 했었는데

무리한 연습생생제도(...애초에 레벨안차면 대뷔시키는게 아니였음....)와 갈수록 구려지는곡들이 아주 큰 역활을했죠.

갈수록 안드로메다로가는데.... 엘범을 잘 팔리니...그거보고 AKB같은 그룹으로 대놓고 덕질 유발하는일이 생기는거죠.

아마 그쯤부터 일본에서는 응원하는느낌의 아이돌과 아티스트로 나누어졌을껍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pringDay 18-06-17 23:10
   
그럼 아티스트라고 불리우는 (그런 사람들이 누구 있기는 한가 궁금함.. 음악도 들어보고 싶음..)

사람들은 저 아키히토의 손아귀에서 어떻게 벗어나서 음악을 하고 있는 걸까요?

만약 우리나라에서도 소혜같이 쉽게 실력도 안되는데 데뷔하는 경우와 지금의 프듀48에서 실력도 없는 일본애들의 데뷔신화를 본 기획사들이 돈 들이지 않고도 데뷔시킬 수 있겠다는 판단이 서면 기획사들 다 모조리 절로 갈수도 있겠다는 걱정도 드네요.(암튼 소혜고 48이고 결론은 프로듀스가 최대 적폐!!!!!!!!!!!!!!!!!!!!!)

물론 그러면 우리 대중은 그런걸 용납 못할테니, 그 아티스트라는 사람들이 잇는 쪽으로 대거 이동, 결국 다시 걸그룹이 아티스트화 되는 원래의 흐름으로 돌아올듯 한데..

일본은 그런 아티스트들의 낙수효과, 순회전 효과가 없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