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7-06 18:26
프로듀스48에 올인한다는 일본애들 왜 그러는지 이해 안됬는데
 글쓴이 : 쥐로군
조회 : 1,256  

(이유 : 어차피 와봐야... 실력뽀록나서 묻힐꺼라보는지라....)

일본예능과 계약관계보니 그럴만도하더군요.

일본예능보니.... 정말 목숨걸고(진짜 죽을수있음) 예능찍어야하고, 성추행은 기본이라니....(프로듀스48에 나온 히든박스 미션에 일본애들은 미역에도 기겁하기에 왜저러나 했더니.... 일본서 히든박스로 구데기(......), 어른의 혀(말 그대롭니다.)같은걸 히든박스 미션이라고 내놓네요 ㅡㅡa)

거기에 우리나라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월급쟁이 신세라니... 열심히 할 이유가 없어 메너리즘에 빠지기쉽고, 실력 없어도 팬서비스 다양하게 하여 더쿠 몇명 생성시키면 등수가 오르니.... 이건 뭐 연예인인지 기쁨조인지를 모르겠더군요.

(단, 대신 한국 연습생들은 대뷔 후 정산을통해 투자금 회수를하니....  정산을 통한 연습과 실력향상이냐, 월급주고 방생이냐....중 어느게 옳다고 할순없겠더라고요.)

왜 일본의 아이돌들이 AV로 빠지게되는지 마져도 이해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이해된다는거지, 불쌍하다, 동정한다....는 아니니 오해는 하지마십시오. 저런 헬본연예계는 빠른 런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류현진 18-07-06 18:29
   
한국도 요즘은 큰 사무실은 연습생도 큰 돈은 아니지만 용돈으로 지급 하는곳도 늘고있죠
     
쥐로군 18-07-06 18:30
   
좋은 선배 많은곳은 선배들이 용돈 자주찔러준다고 방송에서 자주말하더군요.
허까까 18-07-06 18:38
   
어린 여자애들한테 이런말 하기 미안하지만.. 걔들은 한마디로 술집 나가요걸 아이돌 판이에요. 진짜 오버가 아니라 걔네 세일즈 방식이 딱 그런 구조거든요.

그리고 그 프로 원래 이름 그대로 48명만 추려서 하려고 했어요. 근데 예상 외로 일본쪽에서 지원자가 너무 많이 몰리자 제작진이 직접 일본가서 1차로 오디션 보고 나머지 애들을 출연 시킨거죠. 즉 지금 나오는 애들도 그나마 한 번 걸러서 나온 애들이라는 거..

이거보면 솔직히 좀 짠해요. 그만큼 얘들도 갈증을 느꼈다는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