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7-08 10:13
벨기에 무슬림정당 "이슬람 국가' 건설이 최대목표다
 글쓴이 : 향균트리오
조회 : 1,150  

153097676273548.jpg



 

이슬람 당, 벨기에 선거에 앞서 논란

유럽의 격렬한 정치 환경 속에서 이슬람 국가를 만드는 것이 목표 인이 당은 벨기에의 10 월 지방 선거에서 당선을 기대하고있다.

이슬람 당에는 브뤼셀의 몰렌 비 (Molenbeek) 지역을 포함하여 2012 년에 선출 된 두 명의 위원이 있습니다.

올해는 28 개 시정촌에 서게됩니다.

그것의 정책 중 : 공공 교통 수단으로 남녀를 분리하려고합니다.

남성과 여성을 분리하는 것이 정말 좋다'

몰렌 비 (Molenbeek) 거주자 인 사 루위 모하메드 (Sarouj Mohammed)는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남성과 여성을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스에서 여성을 성희롱하는 남성도 있습니다. 남성도 괴롭히는 여성조차 있습니다."

몰렌 비서 (Molenbeek) 의원 인 Ann Gilles-Gori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서 일상 생활을 함께 경험함으로써 다리를 쌓고 사회를 건설합니다. 틀린 것. "

샤리아 법안을 도입하기를 원하는 이슬람 당은 보수적 인 무슬림에게도 노력을 기울이고있다.

벨기에 헌법을 위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슬람 당의 Abdelhay Bakkali Tahiri 대통령은 Euronews와의 인터뷰에서 "정말 괴롭힘을 당했고, 실제로 학대 당했고, 학대받지 못한 사람들에 의해 학대당하는 여성들이 실제로 학대당하는 여성들의 요청으로 탄생 한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일본에서는 잘 작동합니다. 러시아워에는 여성 전용 차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폭풍

이슬람 당은 벨기에 정치인들의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강한 반응을 촉발 시켰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이혼은 유죄 판결을 받았고 샤리아 법은 인권을 침해 한 것으로 비난 받았다.

"이 파티는 민중 주의자이자 민족 주의자들과 약간 다르다."라며 제네바의 아랍과 지중해 세계 연구 조사 센터 (CERMAM)의 하스니 아비 디 (Hasni Abidi) 이사는 말했다. .

"정치적 배경이 모든 당사자에게 충분한 여지가 있기 때문에이 당이 극단적 인 아이디어를 옹호하더라도, 우리는 정당을 금지 할 수 없다."

유권자들은 궁극적으로 780,000 명 이상의 무슬림이 살고있는 벨기에에서 이슬람 정당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다 






http://www.euronews.com/2018/04/26/islam-party-stirs-controversy-ahead-of-belgian-elections

무슬림의 본질중에서 



153097771566914.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unnylee 18-07-08 10:50
   
슬슬 페미니즘을 내세워...사회분열을 야기.. 지들 목적을 달성 하려구만..
이슬람  지들 국가에선 여성 인권은 이야기 안하고..
남의 나라 여성 인권 걱정.. 어이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