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7-12 21:13
카톨릭 신자들께 질문합니다
 글쓴이 : 설현
조회 : 683  

십자군 전쟁이니 뭐니

앞장서서 

이교도 죽인 종교를 믿는 양반들이

인형같은거 훼손한다고 

왜 발끈하나요? 

진짜로 이해가 안되서요

도발이 아니라 사람 생각이 어찌 그럴까 하는 의문이 생겨서요
-------------------
종교글 상습(타게시판 포함)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댓글 등록이 금지된 게시물입니다.
linglol 18-07-12 21:14
 
댓글 빠르게 10개 가면 상조출동함

ㄱㄱㄱㄱㄱ
     
linglol 18-07-12 21:17
 
음 사람들이 포인트 찬스모르넹 ㅎㅎ
5000원 18-07-12 21:15
 
님이 지금 하는 말이랑 논리가 워마드애들이 "미러링"이라고 떠드는 거랑 본질적으로 같은 거임
     
설현 18-07-12 21:16
 
그건 모르겠는데요

전 종교에대해 엄청 부정적이라
          
linglol 18-07-12 21:17
 
종교글은  안되요
백투산 18-07-12 21:16
 
이 사람 그냥 이렇게 살다 죽으라고 하세요 흑백논리 프레임에 갇혀서
그렇게 밖에 사고 못하는 사람인데 댓글 달아봐야 무의미합니다.
     
설현 18-07-12 21:16
 
내가 왜 흑백논리인지 설명좀 해주세요

종교는 소설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게 아니라고 증명좀
          
linglol 18-07-12 21:18
 
잡게 종교라 ㅎㅎ
          
깨끗해요 18-07-12 21:19
 
상식이란게 없어요? ㅋㅋ
나도 무교지만 남에게 믿으라 마라 소리도 안하고 '왜믿냐'이딴소리 안하는데
종교는 소설이라는 자기 일기장에나 적을법한 소릴 왜 여기에 쓰고 그걸 강요하냔 말입니다. ㅋ

타인에게 본인 종교 강요하는 넘들이나 지금 님 행위나 다를게 하나도 없다구요.
이게 그렇게 이해하기 힘든 내용인가 ㅋㅋㅋ
               
설현 18-07-12 21:21
 
저기 내가 언제 강요했나요?

물어보는건데?

왜그러시죠?
                    
깨끗해요 18-07-12 21:26
 
님이 하고 있는 짓거리가 강요랑 다를게 뭐임? ㅋㅋㅋㅋ
내눈엔 똑같아 보이는데?

이런 넘들이 사회에선 멀쩡한척 하고 다닐텐데 얼굴 안보인다고
개븅신 찐따같은 사고하는 것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수준 드러내면서 난립하네 정말 ㅋㅋㅋ
밥상머리 교육에 문제가 있나?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이런 삐뚤어진 사고관을 갖게 되는지 연구대상이다 참 ㅎ
oh34tj82 18-07-12 21:17
 
가생상조 출동 할꺼 같은 분위기.....................ㅋㅋ
엔알 18-07-12 21:17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상이니까 그렇지요.
글쓴 분의 부모님 사진을 남이 훼손하면 그깟 종이쪼가리 훼손하는 정도의 불쾌함이 아니지 않을까요?
아라미스 18-07-12 21:17
 
가생상조 출동!
설현 18-07-12 21:19
 
가생상조 출동하면

뭐 안오면 되죠 ㅋ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동하면 다른곳에서 봅시다~~
DakkaDakka 18-07-12 21:22
 
십자군 원정 때랑 지금이랑 같나요???

지금 카톨릭이 카톨릭 안믿는다고 죽입니까??

님 주장 대로하면 독립유공자 6.25참전용사 비하한 워마드를 위해 물타기 쉴드를 왜 치시나요??
진주소녀 18-07-12 21:22
 
ㅇㅅㅇ....
그래요 가톨릭이 예전에 한참 부패했을 때 그랬죠
근데 반성하고 그래서 지금의 가톨릭이 된거잖아요?
님은 무슨 살아오면서 인생에 오류라고 한번도 저지른 적 없나봐요?
빡상 18-07-12 21:25
 
신고드릴게요~
ional 18-07-12 21:35
 
빡대가린가 ㅋㅋㅋ
몽당연필 18-07-12 21:41
 
과거 천주교가 어떤 일을 했던간에 지금 사고를 터트린 쪽은 워마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