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8-03 13:02
엘지 핸드폰 사업부 진짜 일 못하는듯...
 글쓴이 : 쇼생크탈출
조회 : 1,236  

G6유저입니다.  작년 3월 사자마자부터 무한부팅과 충전불량때문에 1년 넘게 개고생했네요.  저도 상담부서에서 근무해본적 있기 때문에 진상짓 피기 싫어서 서비스센터 방문할때마다 네, 네, 하고 넘어갔더니 갈때마다 하드웨어 이상없다.  앱충돌 문제다.  정품 충전기만 이용하시라... 뭐 이렇게 일년이 넘어갔죠.  그러다 무한부팅이 너무 심해져서 찾아갔더니 1년넘었다고 메인보드 28만원내고 교체하라 하더군요 . 빡쳐서 됐다고 나오고 그래도 직원 평가 마이너스 날까 싶어서 서비스평가는 다 최고 주고 마지막에 적는거에 이런식으로 뺑뺑이 돌리다가 1년넘어서 유료로 팔아먹는  회사행태에 대한  글을 남겼습니다. 그러고 마지막으로 다른 센터로 갔는데 그 전 평가를 본 모양입니다.
직원이 가라로 무료 교체 해주더군요.  그 후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고맙기도 하고 회사에 짜증도 나고 그러네요. 그 전 직원도 괜히 평가에 마이너스 피해본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그동안 여기서도 lg폰 얘기 나오면 절대 사지 말라고 한창 떠들었었는데 만약 초기에 제대로 고쳐줬다면?? Lg폰 좋다고 오히려 홍보하고 다녔을겁니다..  어느 회사고 초기 모델 불량은 심심찮게 나오는데 왜 그걸 쉬쉬하면서 막는지 모르겠네요.  특히 엘지처럼 돈은 있지만 순위가 낮은 회사라면 쓸데없는 tv광고 트는것보다 as 확실히 해주는게 마케팅적으로도 훨 도움 될텐데...결국 엘지가 계속 적자나는건 이유가 있는듯 싶어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ㅁㄴㅇ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ppapa 18-08-03 13:07
   
예전엔 베가폰을 사용했는데 문제가 없이 잘 사용했는데  이후로 삼성폰을 쓰고 있는데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충전이 잘 안되더군요.  삼성TV 역시 나사가 조임중  문제가 발생 .
꼭 이름이 좋다고해서 제품이 좋은건 아니라고 봅니다.  하자없는 제품이 제일 좋은 제품
마이크로 18-08-03 13:07
   
이전엔 G3, G4, 지금은 v20쓰고 있는데 베터리탈착식만 아니면 진즉에 집어 던졌을 수도.ㅋㅋㅋㅋ
무한부팅에 번현상인가? 화면에 잔상남는거
그리고 베터리가 얼마나 조루인지 3300짜리인데 3개를 가지고 하루를 돌려쓰는 현실..
이모든게 G3~v20까지 수년간 겪는 무한반복..

베터리 탈착식이 좋아서 일부러 엘지만 썼는데 이젠 삼돌이 노트로 가려합니다. 약정끝나는 연말이 기다려지네요..

아참 V20 좋은점은 번들 이어폰입니다..뱅엔울룹슨꺼.
guns 18-08-03 13:10
   
아주 옛날 호랑이 채식 할 때 들은 이야기로,
초창기 이동 통신 부서 만들어 질때 핸드폰, 통신 사업부 발령자를 신청 받았는데 아무도 안간다고 했더랍니다.
그러자 상호 평가(?) 뭐 이런 걸로 능력이 떨어지는 직원을 뽑아 보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쿨하니넌 18-08-03 13:28
   
맞음 LG화학에서도 많이 갔는데 지원자 거의 없어서 실적 안좋은 애들 많이 갔음.. 자원해 간 놈들은 땅을 치고 후회..
SpearHead 18-08-03 13:10
   
요새 삼성전자 핸드폰 AS 도 개판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발란세 18-08-03 13:10
   
엘쥐.. 딴건 몰라도 폰은 진짜..
NASRI 18-08-03 13:17
   
누가봐도 진상이라고 느낄만한 행동 아니면 정당하게 요구할건 요구하세요.

그리고 부당하게 처우 받았다면

해당 내용 상세하게 기재해서 냉정하게 직원 평가 해야됩니다.

요즘 서비스 센터는 대부분 LG 직원이 아니고

하청업체 고용 직원인 경우가 많으니

냉정하게 평가 안하면 개선 안됩니다.
     
쇼생크탈출 18-08-03 13:25
   
불량부품 교체같은 경우는 뻔히 보이는데 직원이 왜 교체 안해줄까요?  회사 지침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저도 skt 상담직도 해보고 현대 네비게이션 상담도 해봤습니다. 특히 네비회사때가 뒷골땡기더군요.  누가봐도 제품 이상인데 아니라고 무조건 우겨야 됩니다.  100만원 넘는 제품을 그것도 매립형을 달고 이상생겨서 고통받는데 아니라고 그러면 소비자 미치죠.  근데 이게 직원 잘못인가요? 회사 잘못인가요?  그리고 모든 진상짓과평가하락 양쪽에서의 압박을 직원은 받아내야 합니다... 돌아버리는거죠
힘나님 18-08-03 13:19
   
음 뽑기가 심한건가?
전 lg폰 쓰면서 이상현상을 겪어 본적이 별로 없어서
이런 글 올라오면 이해가 안감
현재 1년 조금 넘게 g6 사용 중
     
쇼생크탈출 18-08-03 13:27
   
G6 나무위키만 찾아보셔도 불량건이 얼마나 많은지 아실듯... 진짜 저는 뽑기운 최악이었네요.
바토 18-08-03 13:23
   
베시놋 4년째쓰는중.
깡패 18-08-03 13:26
   
삼성의 전략이 오히려 상대적으로 좋은 거죠.  결론은 최고의 품질 그리고 철저한사후 서비스....
예전에 삼성이 욕을 많이 쳐먹었던게.. 품질문제였죠. 다른 기업은 조금 불량이 나도 받아주는데 삼성만 까다롭게한개라도 불량이 나면 거부해 버리니까여 협력업체에서는 정말 미칠노릇이죠.

그러다가 나중에 삼성에 납품하는 회사들이 오히려 신용이 올라갑니다. 아 삼성에 납품하는구나 품질은 좋을거다이런 시너지가 쌓이면서... 삼성이 계속 독주하는 흐름이 생긴듯도
영혼의한타 18-08-03 13:30
   
엘지는 진짜 아니에요...
차라리 중국산 스마트폰은 싸기라도 하지 엘지는 가격은 가격대로 프리미엄으로 받아먹고 서비스 사후지원 개판에
정작 중요한 기기 자체의 내구성도 진짜 어휴...

v10 썼었는데 그 이후로 보는 사람마다 엘지는 사지마라 하고 다닙니다.
안녕히히히 18-08-03 14:36
   
저는 g6 13만원에 사서 1년째 쓰고있는데 게임을 안해서인지 다른건 문제없이 쓰고있음 근데 베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