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09-20 12:07
일본여자가 속옷을 입지 않은 이유
 글쓴이 : 지하
조회 : 6,928  


일본 여자들이 속옷을 안입게 된 이유 

전국 시대의 일본은 남색(男色)전성기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것도 일반 서민보다는 승려와 무사 계급에서 특히 고밀도이었던 것 같습니다. 

당시 방일했던 이국 사람들은이 상황에 놀랐습니다.。 
선교사 루이스 후로이스는 그의 저서  ”일본사”에서 여러번 남색(男色)을 싫어해서 공격하였다.

또한 에스빠니아(스페인) 상인 아빌라 히론은
여자들은 모두 아래 속옷을 사용하지만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이들이 이것을 착용하는 것을 금했다.
속옷을 입지않아 노출이 되면, 그덕분에 남자들이 그녀들을 원하도록, 나아가 이 청년들이 
심하게 빠져있는 남색(男色)을 종료시키기 위한 것 때문이었다 

아비라·히론(アビラ・ヒロン)이 기록한 일본왕국기(日本王国記)에 나타나져 있습니다. 
정부가 움직일 정도였습니다.
당시는 외국인들이 놀랄 정도로 일본에서는 남색(男色)이 달아오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머리에서 남색(男色) 금지하지 않고, 여성의 속옷 금지령을 내고 남색(男色)에서 ”여자”로 유도를 
시도한 것은 역시 도요토미 히데요시 입니다.
 

본문으로 돌아가서 언제부터 다시 일본여자들이 속옷을 입었을까?

1932 년 (쇼와 7 년),시로키야(白木屋)백화점 화재가 있었다.
쇼와 7 년(1932)白木屋백화점 (현재 : 도큐 바시 상점) 화재시 당시 여자는 아직도 기모노에 대부분이 
속옷이 없어 수치심에서 뛰어 내리지 못해,십수 명 사망, 이십 여명이 중상을 입었다..

이후 속옷을 입게 되었다고 하지만 2차세계 대전 이전 까지는1 퍼센트 정도 밖에 보급되지 않았다.
그래서 농촌에서는 여자들도 서서 오줌을 누는 것이 가능했다. 

옛 여자 속옷이 있을까요? 남자는 훈도시가 있었지만 문득 여자를 생각하고 보니, 
기모노의 밑에 입는 흰 것을 드라마 등으로 보고 있지만 역시 나머지는 입지 않은 노팬티인가?

여자 속옷이 일반적으로 된 것은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로 알려져 있다고합니다.

속옷 문화사(下着の文化史)아오키 히데오(青木英夫) 저서의 내용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없음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러키가이 18-09-20 12:09
   
요즘은 속옷을 입습니다......

이유는 뭐 상업?적인 용도라고 하더군요;;;

물론 입었던 것을 팝니다;;; -0-;;;;;
화난늑대 18-09-20 12:23
   
지금은 팔기 위해서 입습니다
쥬라기 18-09-20 12:52
   
지금도 더러 않 입는다는  소문도 있고,,,,,,,,,,,,,,않 입으면 시원하고 좋지 뭐 ㅋ
아날로그 18-09-21 00:49
   
길거리 곳곳에  소변 보기위한 소변통이 있었죠....

하늘나비야 18-09-21 16:59
   
음 남색하는 남자들을  단속해야지 여자들 속옷 벗긴다고 남색하는 애들이  과연 여자쪽을 보지 않을 듯합니다  그보다는 그냥 양성애자가 되거나 이성애자들의 성폭행만 늘어 났을 것 같네요
미월령 18-09-21 17:50
   
왜놈들은 여자를 물건으로 취급했음, 제페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인권이 있는 여성은 절대 존재할 수가 없었음.
유럽의 중세시대에도 한 지방의 지주가 영지인들의 아내와 딸을 길을 다니다가 성욕이 생기면 겁탈해도 영지인들은 항의나 죄를 물을 수 없었는데, 왜노국도 이와 마찬가지였고, 특히나 왜노국은 오래된 내전으로 남자들이 너무많이 죽어나가서 여자들에게 속옷을 입지말고 모든 길에 다니는 남자에게 몸을 허락해 아이를 낳으라는 영주들의 지시로 인해 속옷을 안 입게 되었고, 요즘도 기모노를 입은 여성은 속옷을 안 입는 전통이 내려오는거죠.
외간남자들의 아이를 임신해서 아이를 낳은 덕분에 일본의 성씨는 30만개가 넘고 일례로, 사쿠라라는 성씨는 벚꽃나무 아래서 임신을 해서 아이를 낳아 대충 지은 게 그 아이의 성씨가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