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핏을 국산 테크핏인 슈퍼피쳐링사를 골랐습니다 원사는 국산 효성 에어로쿨을 쓰는 100% 국산회사입니다.
스포츠용품시장에서 유독 국산회사들이 기를 못펴고있습니다.
스포츠 양강인 아디다스와 나이키는 차치하더라도 요즘에는 데쌍트 아식스 미즈노등 일본 브랜드들이
점유율을 한국시장에서 급격히 늘려가면서 한국의 소비신장으로 인한 스포츠마켓성장의 과실을 일본기업들이 많이 가져가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우리가 정신을 차리고 애국적인 소비패턴을 몸과 마음으로 익혀서 우리기업들을 살리고
일본에게 당당히 맞서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웃기는 소리 한마디 하자면 LIMING (리밍)이라는 중국 스포츠 브랜드가 있는데
한국에서 그거 신고 다니는 놈년은 100% 중국인이나 조선족입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그런 브랜드를 신고 다니는 사람이 있으면 ㅋㅋㅋ 알죠?
아무튼 국산제품을 추종하듯이 구매하는것은 애국하는것이고 전혀 이상할게 없으니 그런 방식으로 자신의
소비패턴을 길들이시기 바랍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스타벅스를 안가듯 우리는 일본계 스포츠 브랜드 (데쌍트, 아식스, 미즈노 , 르꼬끄 스포티브 ( 데쌍트 코리아에서 전개)) 들을 배척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