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8-12-07 00:45
다이어트 79일차 중간결산 -0-;;;
 글쓴이 : 러키가이
조회 : 377  

9월10일부터 5개월 감량을 목표로

열시미 했음

그러나

살쪘음 -0-;;; 둬헉 (3~4키로 / 아니 빼야하는데 왜 찌는겨;;;)

중간중간에 술마신게 큰듯;;;

71일동안 반전을 노림 -0-;;;;;



ps / 오늘도 야식을 참지 못하고;;;

오징어채

무채

양념깻잎

멸치고추볶음

해서 귀리밥 1공기반중 -_-;;;;;

암튼 설탕이 의외의 복병이라서;;;

(설탕 관련 글 6일날에 올림;;;)

설탕부터 줄이기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LUCKY GUY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발란세 18-12-07 00:51
 
반찬들이 대부분 짠것들이네요.. 설탕보다 의외로 염도 높은 음식들이 원인일수도..
     
러키가이 18-12-07 00:57
 
사실 ㅠㅠ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먹음;;;

다이어트 한다고 스트레스를 아이스크림으로 풀다보니 ㅠㅠ;;;;
          
아발란세 18-12-07 01:16
 
ㅋㅋㅋ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하실 필요가 ㅋㅋㅋ
oh34tj82 18-12-07 00:56
 
두부하고 양배추 브로콜리 가지 버섯 호박 등등 많이 드세요 ㅋㅋ 짜고 매운거 줄이구...하루에 한시간씩 뒷산이나 공원같은곳 걷기운동 하면 급 빠짐..ㅋ
하얀그림자 18-12-07 00:57
 
운동하셔야 빠집니다
먹는것으로 빼는 것은 한계가 있더군요
하루 10킬로미터 정도만 3대 7의 비율로  뛰고 걸어 보세요
한달이면 4킬로 정도 빠지실 겁니다
     
러키가이 18-12-07 01:00
 
3끼먹으면 ㅠㅠ 운동해도 소용이;;;
          
하얀그림자 18-12-07 01:07
 
얼마나 드시길래 .........ㅡㅡ;
               
화난늑대 18-12-07 01:19
 
6끼는 드시는 듯 ㄷㄷ
                    
러키가이 18-12-07 09:12
 
-0-+++
포스투 18-12-07 01:40
 
몇키로 시길래 그러시지 ㅎㅎ
술을 끊으세요 -_-;;
헬로가생 18-12-07 04:14
 
운동 하세요?
bluered 18-12-07 04:27
 
운동하세요. 먹는 것으로 조절하는 것은 효과도 적고 지속력도 약하고 건강한 방법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