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5-09-03 12:47
쉥겐조약(유럽내에서 자유로운 이동)은 곧 폐지될 듯
 글쓴이 : 전광석화
조회 : 3,469  





1985년에 유럽내의 10개 국가가 처음 실시한 쉥겐조약

쉥겐조약이란 : 쉥겐 조약에 가입한 국가들사이에서는, 사람들이 이동을 할 때

여권도 필요없고, 국경선에서 검문도 실시하지 않는다는 조약


그 후 쉥겐조약에 가입한 국가들의 수는 계속 늘어나서 지금은 동유럽 국가들을 포함해서, 총 26개국.


요즘 유럽의 최대 골칫거리는, 유럽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난민 문제.

은근히 유럽의 통치자 노릇을 하는 독일이 

난민들을 영국에 많이 정착 시켜서, 저절로 영국이 경제력과 국력이 쇠퇴하게 만든 다음에 

손 쉽게 독일이 영국을 지배하기 위해서

유럽으로 들어오는 난민들을 방치를 했었지요.

( 난민들이 제일 가고 싶어하는 국가가 영국.

독일은 2차 대전때 인종 청소를 한 국가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다시 인종 청소를 할 위험성이 있는 국가.

반면에 영국은 인종청소를 당할 염려가 없는 국가 )


그리고 최근에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나는 유럽으로 들어오는 난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후 수단으로

독일이 몇일 전 내 놓은 정책이 "독일은 80만명에 달하는 난민들을 받아 들이겠다."

그러면서 독일은 영국을 강하게 압박. "우리가 이렇게 많이 받아 들이니까, 영국 너희도 거의 무제한으로 난민들을 받아 들여라"

그러나 영국이 강하게 반발.


독일 수상이 "독일은 80만명에 달하는 난민들을 받아 들이겠다." 라고 발표한 소식을 듣자 마자

유럽 외곽 국가에 들어온 난민들 대부분이, 독일로 가려고 시도.

난민들을 영국에 정착시켜려는 독일의 의도와는 다르게, 영국이 강력하게 반발하니까,

독일은 "80만명을 받아 들이겠다." 라고 발표한지 몇일만에

유럽의 외곽 국가들에게 지시 : "난민들이 독일로 오는 것을 막아라."


그러자 헝가리가 난민들이 기차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 시켜 버렸고,

아래 사진은 그래도 독일로 가는 기차에 탑승하고 싶어서, 기차역 앞에서 노숙하고 있는 난민들 사진.

1.jpg



2.jpg

그리스 수도 아테네 인근 항구에 도착한 화물선의 뒷 칸. 쏟아져 들어오는 난민들의 모습


참고로, 인종학적으로 백인을 정의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인데

광범위하게 백인을 정의하는 경우, 아랍인도 백인에 포함됨.

따라서 아랍인들(시리아 난민)의 경우, 백인에 포함됩니다.

그래도 가생이 회원이라면 ... 아랍인과  북유럽계열백인은 구별할 수 있겠지요?


유럽 외곽에 있는 슬로바키아 국가의 수상 : "사실상 쉥겐 조약은 폐지가 되었다."

쉥겐 조약을 폐지 또는 내용 수정을 위해서, 몇일 안으로 유럽의 지도자들이 모여서 회담을 할 예정.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__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사러름 15-09-03 12:54
   
문제는 무슬림이 너무 패쇄적이라 융합이 안되는게..
아랍이 미개한 이유가 이슬람교 때문 이슬람교를 통해 기득권이 통치의수단으로 활용하기에 절대 변하지 않는..
불멸의 기득권..ㅎㅎ
후지미츠 15-09-03 13:08
   
종교 문제를 떠나서 독일과 그외 유럽 국가들은 저들을 부양해야겠군요. 그것만으로도 정말 심각한 문제인것 같습니다.
나이든미키 15-09-03 13:10
   
난민 진짜 노답인데;
비만 15-09-03 13:17
   
더블린 조약을 몰라서 하는 말씀이신듯.

EU내에서 난민이 처음 발을 디딘 국가에서 해당 난민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만약 독일로 보내고 싶다면 독일과 협의하여 독일이 받겠다고 해야 보내는 거에요. 헝가리는 아무 말도 없이 보냈기 때문에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중단시킨겁니다. 헝가리가 모조리 헝가리 시민권을 주고 난민을 보냈으면 독일이 아무 말 못합니다. 쉥겐 조약 때문이죠. 하지만 헝가리가 난민의 법적 지위에 책임을 지지 않으면 당연히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영국이 난민이 적은 이유도 더블린 조약 탓이 큽니다. 난민이 올 루트가 없기 때문입니다.

기존 난민(불법이민자)의 주요 경로는 모로코-지브롤터-스페인 루트, 튀니스-지중해-이탈리아 루트가 메인입니다.

시리아 내전으로 터키를 경유해 동유럽, 특히 헝가리로 가는 루트가 최근에 활발해졌죠. 덕분에 헝가리는 능력 이상의 난민을 떠안고 있습니다.

독일이 난민 문제로 골치아픈건 원래 난민을 가장 잘 받아준 나라인데다가 복지 문제로 난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북유럽은 너무 멀어서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죠.

난민들은 영국은 그다지 선호하지 않습니다. 골라서 갈 수 있으면 독일로 가죠. 평생 일을 안해도 살 수도 있으니까요.
독일의 의도는 각 국이 난민 쿼터를 배분해서 분산시키자는거고, 영국은 난민 마음대로 선택하라는 겁니다. 그러면 다 북유럽, 독일로 가겠죠.

독일이 영국을 지배하네 어쩌고는 지나친 억측입니다.
     
전광석화 15-09-03 13:27
   
더블린 조약은 알고 있습니다.
본인이 이미 가생이에 더블린 조약에 대해서 그 내용을 쓴 적도 있으니까, 한 번 찾아 보셈.

난민들은 영국은 그다지 선호하지 않습니다. <-- 100% 틀린 말입니다.
난민들은 영국을 선호합니다.

독일이 영국을 지배하네 어쩌고는 지나친 억측입니다. <-- 100% 틀린 말입니다.
한국에는 친일파 ㅅㅋ들이 존재하고 있고, 이 들이 온갖 나쁜 일들을 다 저지르고 있듯이
영국에는 친독파 ㅅㅋ들이 존재하고 있고, 이 들이 나쁜 일들을 저지르고 있음.

한국과 영국의 차이는
한국에서 친일파들이 저지르고 있는 나쁜 일의 규모가  대단히 심하지만
영국에서 친독파들의 파워는, 한국내 친일파들에 비하면, 그 세력이 많이 약한 정도.
     
모래니 15-09-03 15:35
   
독일은 안드로메다에서 온 외계인과 동맹을 맺어, 영국을 지배하기위해서 난민을 이용하고 있었던겁니다. 난민중에는 안드로메다 성인들이 상당수 포함되어 있어서..
나중에 무슨 일이 생길시에 이들이 일거에 영국을 점령하려 하는 계획이죠.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헛소리에는 헛소리로..
래빗 15-09-03 13:37
   
마지막 사진보니 막상 우리나라가 저런상황이 된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치면튄다 15-09-03 14:23
   
끔찍하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