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2-05-16 18:43
'파친코', 에미상 후보 가능성 떠올랐다..'오징어 게임' 경쟁작 될까
 글쓴이 : 돼지야폴짝
조회 : 1,267  

애플TV+ 시리즈 '파친코'가 심상치 않은 반응을 끌어모으며 방송계 최고 영예인 에미상 후보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미국 영화 전문 매거진 인디와이어는 26일(현지시간) 뛰어난 드라마 시리즈를 대상으로 올해의 에미상 후보를 전망하는 기사를 내놨다. 

압도적인 기세를 자랑하는 '오징어 게임'이 버티는 가운데 주목할 만한 시리즈들의 리스트가 이어졌다. 특히 넷플릭스 '브리저튼', '기묘한 이야기'를 비롯해 HBO '석세션', 애플TV+ '더 모닝 쇼'와 '파친코'가 이름을 올렸다. 앞서 미국 현지 시상식을 '도장깨기'하며 분위기를 타고 있는 '오징어 게임'에 이어 '파친코' 역시 가능성을 비친 것이다.


더불어 '파친코'가 에미상 후보에 거론된 만큼, 윤여정의 '포스트 미나리'가 '파친코'가 될 가능성도 높아졌다. K콘텐츠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 속 '파친코'와 '오징어 게임' 중 에미상 수상작이 나올 수 있을지 앞으로의 추이가 주목된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20429135651056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미국반응 오는 그룹만 취급합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일당천 22-05-16 18:51
   
경쟁 후보에 나란히 오르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겠군요.
그린빌 22-05-17 12:10
   
둘중 하나는 받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