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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2-09-19 22:54
미국 전기차 관련법으로 일본, 독일은 웃고 있는거지 ㅋㅋㅋ
 글쓴이 : 사랑해정연
조회 : 1,543  



밑에 허접 기사처럼 일본,독일 인플레션 감축법에 당연히 우려야 할수있지 ㅋㅋㅋ 
데 뒤로는 쳐웃고 있어 ㅄ아
일본 언론들은 이법으로 인해 전기차 시장에서 반전의 기회를 잡았다고 말하고 있다

왜냐면
일본은 하이브리드는 강해도  전기차가 지금 개똥인데 저법으로 인해 실질 손해는 거의 없거든 ㅋㅋㅋ
미국에 일본 전기차가 뭘 팔려야 말이지
도요타 기껏 만들어 놨는데 바퀴가 빠져버리는 전대미문의 사건이나 일어남
대깨충아  니가 말해봐라..일본 전기차 중에 제대로 팔리는게 있는지 ㅋㅋㅋ

현기차가 테슬라에 이어 미국 시장에서 2위인데 현기차만 직격타를 맞는거다 ㅄ아
지금 한국에서 생산되는 아이오닉5,EV6 등은 없어서 못팔정도로 인기 있다
근데 저 법안으로 1000만원의 보조금 못받는다 
또한 앞으로 나올 아이오닉 6나 EV7 등도 마찬가지 

현기차는 2025년되어야 미국 현지 전기차 생산이 가능하다


즉 보조금 지급이 안됨으로써 일본에게 3년이라는 시간을 벌수 있게 된거다

더둔다나 닛산이나 여러 일본업체는 2010년부터 전기차를 미국에서 생산중이지
(물론 잘 안팔리는 전기차지만)
유럽차도 마찬가지....지금 독일차도 전기차 개똥임. 미국 시장에서 전기차 뭐 팔리고 있는데????? 



한마디로 미국의 인플레이션 감축 법안은 중국 전기차 잡겠다는 법안인데....정작 미국 시장 전기차 2위인 현기차도도 좃되게 생긴거고....원래 전기차 시장에서 볼품도 없던 GM, 일본차 독일차는 기회를 얻은거야 ㅄ아


그리고 바이든 인플레이션 법안 통과 시키고 발표때 바로 옆에 있던 사람이
윤썩열이 패싱한 펠로시 의장이다 ㅄ아 ㅋ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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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문깨 22-09-19 22:58
   
美 인플레 감축법 한달, 글로벌 車업계 분주...현대차 노조도 "협조할 것"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91908264038210


이 기사 한번 꼼꼼하게 읽어보길 바람

세상 모든 문제를 정치적으로 보기 시작하면 진짜 정신병자가 되는것임
     
사랑해정연 22-09-19 22:59
   
정치고 나발이고 하 ㅄ아 본문 읽어봐라 ㅋㅋㅋㅋ
저 법으로 제일 피해보는건 현기차라고 ㅄ아
          
대문깨 22-09-19 23:00
   
그니까 펠로시를 만났어도

저 법안을 피하는건 느그 좌좀 개벌레새키들 망상이라고 개좃도 병1신같은 새키야 ㅋ
               
nigma 22-09-19 23:01
   
일단 반말에 욕설은 하지 마시오.

각설하고 님이야 말로 정치적으로 보지 말라면서 왜 이런 언사를 하오?
왜 님은 되고 남들은 안되오?
그리고 님의 정치적 글이어서 답글은 당연히 정치적 글일 수밖에 없는데 왜 그걸 뭐라시오?
               
사랑해정연 22-09-19 23:05
   
안된다는 건 니 망상이고 ㅋㅋㅋ
일단 외신이나 여러 매체에서 펠로시가 저 법안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건 팩트
그럼 휴가중이건 나발인건 무조건 만나야 하는것도 팩트 ㅋㅋㅋ
                    
대문깨 22-09-19 23:09
   
그럼 펠로시를 만났으면 한국차만 유예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 병1신같은 망상력 끝내주네

일본차는 왜 안빼줫냐 만났는데
                         
사랑해정연 22-09-19 23:21
   
펠로시가 법안 핵심 인물이니까 되던 안되던 만나야지 ㅄ아

위에 그토록 설명해줘도 바로 까먹네 ㅋㅋㅋㅋ
일본차는 빼든 안빼든 손해가 없다고요 ㅄ아
                         
nigma 22-09-19 23:23
   
님이냐 글좀 자세히 읽고 애기하시길...
     
nigma 22-09-19 23:01
   
님이야 말로 여기서 모든 글을 정치적으로 쓰고 그 정치적 글에 정치적으로 반박했다고 정치적으로 보지 말라니, 님의 말은 도대체 말이요 방귀요?
          
대문깨 22-09-19 23:03
   
미 인플레법안은 한국 정치하고 상관없는 문제니까 정치적으로 보지말라는거지

내가 고유가 만들었다고 문재앙 깐적 있음?
               
nigma 22-09-19 23:04
   
반말은 마시고...
제 글에 반말도 없는데 왠 반말이고 반말로 하면서 무슨 합리적 소통과 논리가 있겠소?

경제적문제를 정치적으로 해결하려고 정치적으로 약속하고 벌인 일을 뒤집은건데 그럼 정치적인 것이지 그럼 안 정치적이란 말이오?
그럼 정치적인 일이면 정치적으로도 따져봐야지 무슨 자꾸 전혀 상관 없다고 하시오?
그리고 정치적 일을 누가 꼭 정치적이다 하고 한단 말이오?
게다가 구체적으로 어쩌리란 것만 말 안했지 미국등 세계 유수언론이 펠로시 펭으로 그 댓가를 받을 것을 경고했는데 원 억직 쉴드요?

고유가는 또 뭐고 뭔 상관이오?
                    
대문깨 22-09-19 23:11
   
펠로시를 만난 일본차 유예 안해줬음

 모르면 다물고 계시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nigma 22-09-19 23:12
   
님이나 다무시오.
위에 글에 다 있는데 아몰라식 억지를 자꾸 부리시오?

그냥 차가 아니라 전기차고 미국이 두렵고 견제해야하는 전기차 경쟁 없체는 기술적으로 최선두인 현대기아 차인데 무슨 억지 흰소릴 자꾸하시오?
                         
대문깨 22-09-19 23:15
   
미국이 두려운 현대차 기술력인데

펠로시를 만난다고 유예 안해줌

진짜 병1신소리 작작하셈 진짜 패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
                         
nigma 22-09-19 23:19
   
ㅎㅎ, 그건 님의 일방적인 정치적으로 편향된 해석이고 해외 언론이나 사람들은 전혀 그렇게 보지 않소.
안해준다고 누가 그러딥까? 법사가?

해당 법 핵심인데 무조건 만나서 얘기해봐야지 만나보지도 않고 안되는 일이다?
그게 말이되오?
                         
대문깨 22-09-19 23:26
   
일본도 만났는데 유예 안해줬음

                         
사랑해정연 22-09-19 23:35
   
일본 전기차는 씹창인데 유예 하던 말던 피해 없음
오히려 유예 안하는게 시장 선점하는 현기차에 타격이니 더 이득

진짜 기본적인 것도 모르고 선동한다고 나불 되지 말고 꺼지라
                         
nigma 22-09-19 23:38
   
고의이신지 자꾸 이해 못한 척 같은 억지를 왜 이리 반복하시오?
당연 유예 안해주지, 유예 안한들 일본은 팔기 위해 유예 필요한 경쟁력 있는 전기차도 없는데 무슨 억지를 하오?

모두 다 똑 같이 키 제한 하면 작은 사람은 상관 없는 법, 자꾸 억지 부리 마시길...
     
사랑해정연 22-09-19 23:03
   
그리고 본문 읽어봐도 현기차가 제일 손해 보는거 맞는데 ㅋㅋㅋ

니가 가져온것만 봐도 독일,일본 전기차는 이제 준비하는 단계이고
현기차는 테슬라와 마찬가지로 시장을 선점 중이지
근데 저 법안으로 제일 피해 보는건 현기차야

일본 독일은 이제야 전기차 본격적으로 뛰어 들려고 하는것인데
저 법안으로 받게 될 피해는 거의 없다
          
대문깨 22-09-19 23:04
   
본격적으로 뛰어드는게 저 법안으로 인해

공장짓고 뭐하고 할려면 늦춰지는건데

뭔 피해가 없음? 대가리 빠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기차는 이미 미국에다가 진작에 공장 열심히 짓는 중임

왜냐 전기차가 잘팔려서 저 법안 전부터 미리 짓고 있었기 떄문에 병1신년아 ㅋㅋㅋㅋㅋ
               
사랑해정연 22-09-19 23:11
   
팔려야 피해가 있지 빠가 새끼야
기껏해야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3프로 내외 기업이 무슨피해가 크니 ㅋㅋㅋㅋ

미국 점유율 10프 가까운 현기차가 제일 타격 크지 ㅄ아

현기차는 현재 전기차 기술력도 좋고 점점 잘팔림.  시장 선점 효과라는게 있어서
기술력 앞서고 있을때 미리 선점하면 그 뒤에는 더 큰 이익을 볼수 있는데
현재 현기차가 전기차 선점 효과 볼 시점인데...이 법안으로 타격 볼수 밖에 없다는거다
                    
대문깨 22-09-19 23:13
   
그래서 저 기사에도 나오지 공장가동 24년까지 버틸 체력은 된다고

이 병1신새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버티고 팔아야지 별수 있나

한국차가 미국에서 잘나가서 피해를 보는건데

펠로시 만나는거랑은 상관이 없는데 또라이 좌좀벌레년아 ㅋㅋㅋㅋㅋ
                    
사랑해정연 22-09-19 23:18
   
니가 뭔데 관련 없다고 지.랄하는야 ㅄ아 ㅋㅋㅋㅋㅋ

체력 되면 뭐하냐 그 기간동안 독일. 일본차가 따라 오는데 ㅋㅋㅋ
그 기간동안 현기차는 선점효과 못누림 ㅋㅋㅋㅋㅋㅋ

펠로시는 저법안에 핵심 인물이면서
친한파임. 근데 연극 처본다고 패싱하는게 말이 됨??? ㅋㅋㅋㅋㅋ

좃같은 십색희 쉴드 친다고 욕본다 ㅋㅋㅋㅋ
                         
대문깨 22-09-19 23:23
   
따라오긴 뭘 따라와 병1신아

계네도 공장짓고 투자해야 되는건

똑같다니까 진짜 개미친 또라이 벌레새키야

진짜 존나 패고싶네 멍청한 새킼ㅋㅋㅋㅋㅋㅋㅋ
                         
nigma 22-09-19 23:27
   
공장 건설이 문제가 아니라 기술 개발과 성숙을 누가 먼저해서 먼저 시장을 점령하고 기술 표줄을 주도하냐가 핵심인데 자꾸 무슨 흰소릴 하시오?

현대는 이미 경쟁해서 시장을 선점하고 점유울 가자갈 기술적 우위가 있는데 이 기술적 격차로 시장을 뻇기을 기회를 차단당한 것이고 경쟁기업들은 그런 현대를 기수적으로 따라잡고 시장을 지킬 시간을 번것인데 무슨 흰소릴 하시오?

현대등 전기차들이 미국에서없어 못팔고 심지어 웃돈도 붙을 정도로 인기인데 그걸 못하게 막는 거란 말이오.
                         
대문깨 22-09-19 23:31
   
이익이 많이 줄어들더라도

보조금 안받고 팔면 되는데

뭔 자꾸 기회를 차단당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출금지 먹은게 아니니까

모르면 조용히 잇으셈
                         
nigma 22-09-19 23:40
   
님, 제글 제대로 읽고 글 좀 쓰시길...

기회 얘기는 판매 얘기가 아니라 시장 점유을 높일 기회를 말하는 겁니다.
그리고 자본주의 시장경제 체제에서 무슨 가격이나 구매비용 빼고 논리가 성립하오? 보조금 같은게 설마 문제 안된다는 얘기시오?

아 그럼, 우리도 모든 상품들 똑같이 일률적으로 세금 왕창 떼리고 대신 즉정 기업 것만 구매시 보조금 혜택주면 되겠네요?

그래도 똑같이 잘팔릴곘네요?

뭔 되지도 않는 말 하면서 남들 가르치려 들며 게다가 말도 못하게 하시오?
     
이름없는자 22-09-19 23:05
   
당신이야 말로 모든 문제를 정치적으로 보고 있음.
자동차 시장에서 그나마 한국이 일본 독일을 앞서가고 있는게 전기차인데
그걸 시장리더의 우위를 무효화 할 정책이 영향력이 적을까?
마치 80년대 미국의 반도체 무역법이 메모리 시장에서 저멀리 앞서가던
일본 메모리 반도체 업체들의 우위를 깍아먹어서
한국에게 메모리 시장 추월을 허용하게 된 역사를 반복하게 될 것임.
          
대문깨 22-09-19 23:08
   
미국이 한국차를 견제하는게 아니라

그냥 미국산 자동차를 우대하는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정국 상품을 때리는게 아니라고

펠로시를 만나는거랑은 상관이 없다고
               
nigma 22-09-19 23:11
   
그게 견제고 차별인 겁니다. 같은 말이에요.
WTO등 기관들도 그렇게 이해하고 판결하고 있는데 무슨 흰소리요?
불공평 부당한 우대는 곧 차별이고 견제인데 무슨 억지 흰소릴...
                    
대문깨 22-09-19 23:14
   
아 그니까 EU 일본 한국이 공동으로 대응한다자나 뭐 어쩌라고

누가 미국이 잘했대?
                         
nigma 22-09-19 23:18
   
반말은 마시고...
그러니까 말이오. 문제의 소지가 있으니 대응하는 것인데 무슨...
블랙아이 22-09-19 23:02
   
바이든 대통령 다음으로 정계 서열 넘버3로 불리는 펠로시 의장 내한했을때
서울에서 연극 보고 있던 놈이 국힘 윤씨였던가...
미국이 자존심 엄청 상했겠지요?

그리고 전통적으로 미국은 대한민국 보수 정권을 만만하게 봄.
네네~ 친일,친미가 워낙 강해 말을 참 잘 들음.
맹박이는 광우병 걸린 미국산 소고기 수입하고, 닭근혜는 미국 압력에 헐값에
한일 위안부 합의 봤고...

트럼프가 싫어했던 인물이 문재인이라고 했었는데, 그만큼 만만치 않았다는 것임.
주한미군 주둔 비용 인상 문제를 굴복하지 않으면서 오랫동안 끌고 갔던게 문씨임.
     
nigma 22-09-19 23:03
   
소인과 군자의 차이...
짜왕이 조국에게 한 짓도 문통이 원칙대로 한 것뿐임에도 자기 말을 안들어준 것에 대한 부당한 보복...
서클포스 22-09-19 23:04
   
당신 논리라면

과거 문재인 대통령 시절

미국이 한국의 삼성, 엘지전자 세탁기 규제 하고 난리나서 한국에서 WTO 에 제소 까지 한 사실은 기억 하는지..

트럼프 시절.. 한국 의 삼성전자 와 엘지전자 세탁기 규제로 직격탄을 날렸는데

그때도 한국 정부의 외교가 잘못 된건가??  이런 정치적 감각이라면 미국이 경제적으로 때리면

무조건 한국의 정치 외교 탓을 하고 있으니.. 갑갑한 노릇일세.. 에휴..
     
대문깨 22-09-19 23:07
   
그냥 병1신 좌좀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아이 22-09-19 23:17
   
어이 대갈문~ 외톨이라 대화 상대 없어서 여기 들어와 정치질로 스트레스 푸는거지?
눈가리고 아웅하기, 내로남불, 할줄 아는건 초성어 남발하며 조롱질~
너 같은 꼴통들이 이 나라에 많으니까 윤씨 같은 어리버리가 대통령 된거야.
그게 보수라고~ 이 한심한 놈아. 에휴~
     
사랑해정연 22-09-19 23:13
   
한국 외교 잘못일수 있지 근데 적어도 그때 그 관련 법안을 좌지 우지 할수 있는 사람을 패싱 한적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정연 22-09-19 23:16
   
최선을 다하고 잘못되면 수긍한다니까

근데 친한파 인물이고 미국 서열 3위이면서
자동차 보조금 관련 법안에서 중요한 키를 가지고 있는 인물을 패싱 한다는게 말이 됨???
피에조 22-09-19 23:05
   
바이든, 尹과 헤어질 결심?…전기차 이어 생명공학까지 빗장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2753583?sid=104


바이든에 ‘배신’ 당한 尹… “펠로시 면담 회피는 치명적 실수”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275706


선제 로비로 피해 줄인 日...늑장 대응 나선 韓
https://www.ytn.co.kr/_ln/0102_202208260927433228
개구리왕자 22-09-19 23:12
   
피해망상자들 쉿!!~
나만불편해 22-09-19 23:14
   
의도됬는 아니든 미국 전기차 2위 브랜드인 현기만 ㅈ됨 ㅇㅇ.

1위 테슬라랑 나머지 미국 브랜드들은 오히려 이득이고

유럽, 일본 브랜드는 워낙 극소량만 팔아서 타격 없음
쭈갓 22-09-19 23:15
   
펠로시의 파워를 좀 알아보니까..

실제로는 대통령 바이든이 힘이 있는 것이 아니라..

바이든을 대통령 만든 것도 펠로시..

지금도 펠로시가 실제로 집권당 다 운영한다고 함.

사실상 미국 권력 1위라고 봐도 이상하지 않다는 것.


차라리 무슨 유럽 정상..

독일, 프랑스 등등 수상을 생까고 패스했으면..

그냥 어쩔 수 없구나 하겠는데.. 좀 나중에 수습하면 되겠지.. 하겠는데..

유럽 연합 전체를 생까는 것보다..

펠로시 한 명 생까는 것이 더 위험한 듯함.


.
.
쭈갓 22-09-19 23:16
   
어떻게 보면..

펠로시는

"내가 누군지 몰라? 모르면 알게 해줄께.."

이런 느낌도 있음.

.
     
대문깨 22-09-19 23:17
   
좌좀 망상력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갓 22-09-19 23:20
   
실제로 블룸버그 라는 주요 언론에서..

윤이 펠로시 안 만난 것은 실수라는 기사를 냈음.

이런 기사는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님.

블룸버그는 그냥 기사를 안쓴다고 함.

계획이 없는 기사는 쓰지 않는다는 뜻.

기사에는 언제나 의미가 있다는 것임.



.
     
대문깨 22-09-19 23:23
   
그 기사를 쓴 기자 이름이나 쳐보셈 ㅋㅋㅋㅋㅋㅋ

미국인 쓴것도 아님 한국인임
쭈갓 22-09-19 23:26
   
기사라는 것은 데스크를 거쳐야 함.

그리고 기자의 선정도 데스크가 함.

그냥 기자가 쓰고 싶다고 쓰는 것이 아님.

기자 선정도 이유가 있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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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rlon 22-09-20 06:21
   
이해가 안가는 점이 있는데.. 차가 없어서 못팔고 있는 와중에 이게 도대체 뭐가 손해란 이야기죠?

현대가 직접 돈을 받는 것도 아니고 차를 사는 사람한테 나중에 소득세에서 빼주겠다는 건데.. 차가 이것때문에 덜 팔리면 모르겠는데..지금 차사려면 6개월 돈 박고 기다려야 하는 판에 무슨 영향이 있다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