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2-09-20 14:10
차범근 축구교실 이제 사라지나요?
 글쓴이 : 선장
조회 : 697  

뭐가 어떻게 되가는 건지 

일단 대충 서치해보니 차범근 축구교실은 월 6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애들 가르치고 있다고 하니 수익성을 목표로 하는 단순 민간 사업이라고 보긴 어려움. 실제로 차범근이 독일 경험하고 나서 유소년 축구에 대한 중요성을 언급해서 나온게차범근 축구교실이라 복지차원에서 바라봐야함. 그래서 야구계에서 나름 벤치마킹해서 비슷하게 야구교실 같은거 만든 사례도 있는거고.

이정도면 차범근 축구교실은 축구계에서 나름 공적인 역할을 담당한거라고 할수도 있는셈이라서, 다른 사람들이 입찰에 안들어가는 편인데..일종의 관행처럼. 그런데 축구랑 별 관련도 없어 보이는 의사양반이 나타났음. 3억 50원... 50원... 아 그 50원 졸라 눈에 거슬리네...  누구 놀리는 거 같기도 하고...

의사양반이 사전에 차범근씨를 만나 자기가 운영해보겠다고 비전을 제시한건지..차범근 축구교실이 가지는 공적인 기능을 이어받겠다라든지 뭔 속사정이 안보이니 좀 답답. 앞으로 운영을 어떤식으로 할건지 지금까지 나온 정보만으로는 대강의 감도 없는 상황인데...앞으로의 후속보도를 봐야겠지만 아직까지는 좀 얼척이 없네요. 왜 이걸 건드리지... 축구계에서는 차범근이라는 네임드가 있는데

차범근이랑 서울시랑 뭔 일있나 ? 하는 생각도 들고. 별생각 다드네요. 내막을 모르니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우리나라는 미중 신냉전 격변의 시작에 초짜에게 나라 맡긴 대가를 분명히 치를 것(2022년3월 10일씀)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갓라이크 22-09-20 14:17
   
처음엔 차범근 축구교실처럼 운영하다가
돈을 올리겠죠 모든 민영화가 그런 것처럼
     
선장 22-09-20 14:27
   
만약에 저 의사양반이 수익창출을 목표로 저걸 가져간거면 축구인들에게 존나게 욕쳐먹을 준비는 하고 있어야 할듯
stabber 22-09-20 14:24
   
fcchaboom
안녕하세요 차범근 축구교실입니다.

그 동안 축구교실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많은 회원들과 학부모님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려야해서 죄송하고 힘든 마음 뿐입니다.

차범근축구교실의 수업장은 매 3년마다 공개입찰을 통해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로 부터 사용허가를 받는 방식으로 유지되어 왔습니다. 그동안 차범근 축구교실은 회원들의 안정적인 수업환경을 위해 감정평가의 3배가 넘는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해 왔고, 올해도 이사회의 의견을 수렴하여 예년과 같은 높은 금액을 유지하기로 하고 입찰에 응하였으나 , 그 동안 입찰경쟁자가 없던 예년과 달리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리하여 10월 13일,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축구교실 운영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아쉽습니다.
그동안 축구교실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의 마음을 귀하게 여기며 ‘사단법인 차범근 축구교실’은 좀 더 공익적인 사업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오랜기간 저희와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부모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로나로 쉬었던 페스티벌을 11월 첫주에 열자며 서프라이즈로 준비하고 있었던 터라 더욱 아쉽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축구교실 가족 일동

https://www.instagram.com/p/CijgIsOvbfE/





fcchaboom
안녕하세요, 차범근축구교실에서 안내드립니다.
 
앞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차범근축구교실은 더이상 이촌동축구장에서 수업을 진행할 수 없게 되었고,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로부터 낙찰받은 새로운 업체가 위 시설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많은 문의가 오고 있고 오해가 있으실 수 있어 추가안내드립니다.
차범근축구교실은 새로운 업체와 아무 관련이 없으며,
차범근축구교실의 담당코치진, 수업일정 및 수업방식 등을 포괄적으로 인수인계한 바 없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차범근축구교실은 회원들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새로운 업체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차범근축구교실의 수업은 10월 8일까지 진행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차범근축구교실을 사랑해주신 회원 및 회원가족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사)차범근축구교실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아크로
대표변호사 송준엽,박동민

https://www.instagram.com/p/CikFzzuvtKM/
잘살아보아 22-09-20 15:11
   
축구 재능인들이 더많이 줄어들겠네.
neutr 22-09-20 15:20
   
찾아보니

새로운 업체가 차범근 축구교실 운영표를 비슷하게 올려서
마치 존속되는 것처럼 했다는 것을 보니.

그냥 돈벌려고 하는 듯.

차범근 축구교실을 사실상 인수한다고 해도
6만원 수업료를 유지할 가능성도 없어보이고.
토왜참살 22-09-20 18:28
   
짱ㄲ놈들 처럼 수업료 100만원 가자...
버벅이010 22-09-20 22:04
   
영리목적으로 뒤통수 친겁니다  차축과는 전혀 연결고리도 없고
비열한 의사란 인간이 차축 학생들에게 접수하라고 공지 했다던데
비싼 회비 부담스런  미래 자원들의 꿈마저 짓밟는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