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3-05-30 09:01
"평생 광선검 사용금지"…법정에 선 다스베이더 선고받은 형량은
 글쓴이 : 체사레
조회 : 2,125  












영화 '스타워즈'의 유명한 캐릭터 다스베이더가 남미 칠레 법정에 섰다.

29일(현지시간) 칠레 일간지 엘메르쿠리오와 중남미 매체 인포바에 등에 따르면 수도 산티아고에서 120㎞ 떨어진 항구도시 발파라이소의 법원에서 다스베이더가 등장했다. 칠레 사법부가 문화유산의 날을 맞아 법원과 사법제도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한 이색적인 재판이었다.

이번 재판에서는 다스베이더를 기소한 것으로 가정해 실제 사법부 판사와 변호사들이 자리해 법리 다툼을 벌였다.

다스베이더에게는 스타워즈의 상징적인 장면 중 하나인 루크 스카이워커와의 광선검 결투에서 스카이워커의 손을 절단한 혐의가 적용됐다고 현지 매체는 전했다. 이 결투는 "아 앰 유어 파더"(내가 네 아버지다)라는 대사를 끌어내는 시퀀스로 이어지면서 많은 영화 팬에게 큰 인상을 줬다.

마리아 델 로사리오 라빈 발파라이소 법원장은 "수없이 많은 형사 피고인을 마주했던 제 경험상 다스베이더 같은 사람의 존재는 새로운 사실이 아니다"라며 "정의실현을 위한 법원의 일상이 대중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했다.

이날 재판에서 다스베이더는 '재판부의 선처'로 냉동 30년형과 최소 행성 3곳에서 루크 스타이워커에 대한 접근 금지, 평생 광선검 사용 금지 등을 선고받았다.








유머가 있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모씨 23-05-30 09:05
   
번개 포스 사용금지도 포함시켜야 되는데..
한이다 23-05-30 09:49
   
수많은 사람들 살해했으니 사형 아닌가?
치즈랑 23-05-30 10:20
   
잡을 수 있었다는데 의의가 있겠네
칠레군은 무슨 무기를 갖고 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