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3-08-04 14:30
잼버리 참가자가 찍은 현장 영상…'열악 그자체'
 글쓴이 : 체사레
조회 : 548  












웨일스에서 온 참가자 제이미(Jamie)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잼버리 제이미(Jamboree Jamie)'에 잼버리 대회장 현장을 직접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미는 웨일스 참가자들과 이틀간의 서울 여행을 즐긴 후 새만금행 버스에 탑승했다. 그는 한국의 간식을 먹거나 휴게소를 둘러보고 한국 휴게소에 대해 설명하는 등 참가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대회장에 도착했다. 참가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스카우트 복을 갖춰 입고 크게 노래를 부르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개영식 이후 제이미는 무더위에 지친 모습으로 캠프와 샤워장 내부를 소개했다.

샤워장 내 탈의 공간에는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선반이 있었으나, 지탱하는 봉이 휘어져 무너지기 직전의 모습이다. 제이미는 "너무 춥다", "물건을 많이 올려두지도 않았는데 선반이 그냥 넘어진다"고 탄식했다. 이외에도 샤워장 바닥 곳곳에는 흙탕물로 추정되는 물 자국이 있었고, 8개의 샤워 칸 또한 천으로만 가려진 열악한 모습이었다.

텐트로 돌아온 제이미는 "오늘 개영식은 좋지 않았다", "너무 힘들다"라고 지친 표정으로 털어놨다.








진짜 망신 제대로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잘살아보아 23-08-04 14:53
   
국가에서 지원을 아예 안해줬나? 예산 아낄려고 아주 물품들 테스트하고 가성비로 넣은것도 아니고.
대충 싸구려로 넣은듯. 예산이 어느정도 있었어도. 싸구려를 비싸게 뻥튀기해서 뒤로 빼돌렸을 수도.
dustin 23-08-04 17:14
   
무정부 2년도 채 안 지나 나라가 휘청거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