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자리 승객 입장에선 상황만 인지할 뿐 택시기사가 진짜 브레이크를 밟았는지 알 수 없었다 봐야지 택시 운전자 상당수가 고령이기도 하고 그게 악셀인지 뒷자리에서 어케암 그리고 ecu 문제가 원인이라면 마찬가지로 브레이크등이 켜지지 않았다는 것만으로 악셀이라는 결론 내리는 것도 너무 성급하고.
그리고 이걸 내연기관 때처럼 제조사 하드/소프트 결함으로 봐야할지
아니면 휴먼에러로 봐야할지 그리고 휴먼에러면 사전경고나 휴먼에러방지 기능을 넣지 않은 제조사 책임인지 미국의 사례가 기다려지긴 함 사전경고문구 없었다고 배상금을 억억거리게 때리는 놈들이니. 걔들은 엄청난 배상금 노리고 고소한 원고측에 실력좋고 비싼 변호사 붙어서 재현실험도 하고 그러더만 울나라 국과수 의견이 절대적인데다 이런 원인을 찾기 힘든 문제는 과학자라면 단언하기 어려운 문제고 결국 정부나 법조계의 판단 몫인데 전관예우와 현토부의 대한민국이니
그와는 별개로 중국은 급발진 사고가 나건말건 자율주행 사고가 나건말건 기본통계조차 믿을 수 없는 나라지 않나? ㅋㅋㅋㅋ
소송의 나라 미국에서도 급발진으로 인한 리콜로 유명한 게 매트의 도요타일 정도로 제조사 결함 증명사례가 손에 꼽고 울나라에서도 수많은 증거가 법원에서 edr 페달작동여부로 기각된 것도 법원의 기업프렌들리와 현토부의 계략일 뿐이냐 그럼? 실내캠도 자동차 내부데이터통신이나 전원링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모르는데 싸제작업을 믿는단 얘기네 ㅋㅋㅋㅋㅋ 니 머가리가 장식이 아니라면 상식적으로 페달캠 달 정도의 싸제 열정이면 차에 다른 데 손 안 댔겠냐? 페달캠만 별도전원연결하고 나머지 순정인 차가 있기나 했냐? 그래서 법원에서 안 받아들여진 거 가지고 ㅋㅋㅋ 단순작동여부에서 압력으로 바뀌면 조금 더 확실해 지겠지만 현재보다 비율이 확연히 달라지진 않을거라본다
뭔소리냐 제도의 문제점 지적한 것도 미국 사대주의라 이거냐?
그럼 넌 이미 중국이나 일본 갔었어야지 왜 여기서 이러고 있냐? ㅋㅋㅋㅋ
레몬법이나 배상제도 같은 건 미국이 선진사례인데도 그걸 들먹거리는 게 불편하면 이제까지 중국 일본은 왜 그렇게 빨았냐 ㅋㅋㅋ 이새기도 다잇이처럼 지 면상에 침뱉기 잘하네 ㅋㅋ
사대주의 쩌능둡.. 응.. ㅡ,.ㅡ
유럽 찌라시 유튭 채널에 쌈마이 흉기차 한번 나옹걸로
국뽕 치사량으로 드릴킹... .. ㅋㅋㅋㅋㅋㅋ
미국이 그러므능 그게 진실잉거냐??
그럼 미국가 살어..
이걸 보고도 사대주의 갖고 말장난은 누가 쳤는지 뉘앙스란 것도 모르는건지 모르는척하는건지 알 수 있을텐데? ㅋㅋㅋㅋ 지가 뇌피셜 짖어대고 가져오라는 사례는 아직도 입꾹닫이면서 과학타령은 ㅋㅋㅋㅋㅋ 글고 왜 자꾸 남보고 우동사리라고 하냐 정작 니 머가리가 중국빨땐 짜장사리 일본빨땐 우동사리면서? 짬짜면은 들어봤어도 우짜뇌는 첨보네 ㅋㅋㅋㅋㅋ 되도 않는 걸로 태클걸고 중국 빨 거면 중국 가 살라니까? 똑똑한 놈 좋아하네 그런 놈이 중일을 빨어? ㅋㅋㅋㅋ
그래놓고 급발진 관련해서 미국사례 드는 나보고 미국가라지? 내가 미국가면 넌 중국일본가는거다 어때? 아니 빤건 니가 먼저니까 니가 중국일본 먼저 가서 정착하고 인증하면 나도 미국가서 인증할게 ㅋㅋㅋㅋ 반갈죽해서 중국 반 일본 반 가즈아 ㅋㅋㅋ
과학 타령해놓고 사례는 또 왜 안들고 오니? 그놈의 나이타령은 ㅋㅋㅋ
https://m.khan.co.kr/opinion/contribution/article/202203010300025 나이 많으면 반응속도 떨어진다는게 과학인데 임마 반응속도 차이가 유사시에 영향 안 줄거 같냐? 그정도 추론도 안 되는 머가리는 분리수거 요망한다 ㅋ
것 말고도 당장 주차장 뛰내려가서 해보라니까 뒷자리에서 사람 앉아있는 운전석에 페달 보이나? 상식은 누가 없는데? 뇌피셜은 니가 열심히 하고 있네 ㅋㅋㅋ 그래놓고 검색해보는 성실함도 없는거 봐선 근태도 엉망일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