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4-07-17 15:50
[속보]‘성매매 강요’ 가출 여고생 드라이어로 고문한 여중생 긴급체포
 글쓴이 : 체사레
조회 : 773  









가출한 여고생을 폭행, 고문하고 성매매를 강요한 여중생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여중생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소년범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해야 한다’며 기각한 것으로 전해졌다.

17일 전북 익산경찰서는 가출한 여고생을 숙박업소로 데려가 폭행한 혐의(폭행 및 강요 행위)로 10대 여중생 A 양을 조사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A 양은 지난 10일 익산시의 한 숙박업소에서 B 양에게 성매매할 것을 강요하고 B 양이 이를 거부하자 주먹으로 때리거나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해 학대한 혐의 등을 받는다.

경찰 조사 결과 당시 전남 목포에 거주 중이던 B 양은 가족과 다툰 뒤 가출했다가 우연히 A 양을 만난 것으로 파악됐다. 그 뒤 둘은 “익산으로 같이 여행을 가자”는 A 양의 제안에 여행을 떠났다.

특히 여행 경비가 떨어지자 A 양은 B 양에게 성매매라도 하면서 돈을 벌어오라고 협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B 양은 이를 거부하며 도망쳤으나 A 양은 달아난 피해자를 붙잡아 4시간가량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A 양은 B 양의 옷을 벗기고 폭행하는 장면을 휴대전화 영상통화를 통해 친구들에게 생중계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 같은 대범한 행위가 A 양의 발목을 잡았다. 해당 통화를 받은 지인이 이 사실을 B 양의 부모에게 알렸고 B양의 가족들이 이들이 있던 모텔을 찾아내면서 범행은 끝이 났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추적 끝에 모텔 인근 세차장에서 A 양을 긴급체포했다.








여중생이 여고생을??? 구속영장 기각은 뭐냐?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뽀송이 24-07-17 17:05
   
법원 제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