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4-07-18 09:28
"술주정하듯 불렀다"…'최악의 국가제창' 여가수 "술마셨다" 고백
 글쓴이 : 체사레
조회 : 795  









미 컨트리 싱어송라이터 잉그리드 앤드레스. [이미지출처=유튜브]



2024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런더비 경기에서 '최악의 국가 제창'으로 논란된 가수가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다고 사과했다.

16일(현지시간) 현지 언론에 따르면 미 컨트리 싱어송라이터 잉그리드 앤드레스(32)는 지난 15일 오후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올스타전 전야제 홈런더비 경기에 앞서 국가를 불렀다. 그는 음정을 계속해서 틀렸고 고음을 제대로 내지 못하고 발음이 부정확한 등 힘겹게 노래를 이어나갔다.

이 같은 모습을 담은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확산하면서 비판 여론은 거세졌다. 누리꾼들은 "그녀가 다시는 노래를 부르지 못하게 해달라" "우리의 귀는 그녀의 노래로 공격받았다" "동네 술집에서 주정뱅이들이 부를 만한 실력" "그래미상 후보가 맞나요"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가창력 논란과 함께 그의 음주 논란도 불거졌다.

논란이 커지자 앤드레스는 음주 사실을 시인했다. 그는 이날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에게 거짓말하지 않겠다. 나는 어젯밤 취해 있었다"고 했다. 이어 "어젯밤에 그것은 내가 아니었다. MLB와 모든 팬, 내가 사랑하는 이 나라에 사과한다"며 "내게 필요한 도움을 받기 위해 (알코올중독) 치료시설에 입소하겠다"고 밝혔다. MLB 사무국은 이번 일과 관련해 아무런 논평을 내놓지 않았다.







아무리 미국 국가가 난이도가 높다지만 이건 심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천추옹 24-07-18 12:11
   
https://www.youtube.com/watch?v=cZ-bMbmQv0Y

역대 최악이긴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