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4-07-18 13:25
"바가지 없앤다" 제주 해수욕장 파라솔 요금 '2만 원' 통일
 글쓴이 : 체사레
조회 : 720  









바가지 논란이 일고 있는 제주 관광 이미지 쇄신을 위해, 해수욕장 편의시설 요금이 인하됩니다.

제주자치도에 따르면 올 들어 해수욕장 개장 후 지난 7일까지 이용객은 10만 명 정도로 지난해보다 10% 정도 줄어든 상태입니다.

여기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해수욕장 갑질에 하루 평상 이용료 10만 원 논란 등이 확산되면서 제주관광 이미지를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제주자치도는 어제(17일) 해수욕장 관할 마을회 등과 긴급회의를 갖고 편의용품 요금 인하에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도내 12개 해수욕장 가운데 중문색달과 곽지해수욕장을 제외한 10곳에서 종일 기준 3만 원 안팎이던 파라솔 요금을 2만 원으로 통일키로 했습니다.

특히 함덕해수욕장의 경우 4만 3,000원이던 파라솔 요금을 2만 원으로 낮췄고, 6만 원이던 평상 요금은 절반인 3만 원으로 인하했습니다.

제주자치도는 함덕을 제외한 나머지 해수욕장을 상대로도 평상 요금 인하를 유도해 나갈 계획으로, 참여 해수욕장 마을회와 청년회에는 보조사업 인센티브 제공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제서야? 반값으로 바꿔도 문제없을 만큼의 수익을 창출한다는 거였잖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