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2-06-26 23:28
[방송] 아프리카, 청소년 커플 대낮 섹스 생방송
 글쓴이 : 뿍엑스
조회 : 16,060  

인터넷방송 서비스인 나우콤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 서비스에서 5월25일 오후 4시 쯤 청소년으로 보이는 커플이 섹스 방송을 진행해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이 두 사람은 장시간 동안 성기를 노출하고 성행위를 했으나 아프리카TV 운영자들은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지 못했다.

이러한 사실 알면서도 아무런 대책 마련 못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책임 커

남녀의 성행위가 모두 끝난 후에는 여성이 상의만 속옷을 입고 하의는 벗은 채 자신의 성기를 보여 줬다가 가렸다가 하는 포퍼먼스를 선 보였다. 남녀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시청자들의 채팅 글을 읽으며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들의 방송이 마무리 될 때쯤 뒤늦게 나타난 모니터링 요원은 해당 방송을 그제서야 강제로 종료 시켰다. 언뜻 누가 보면 재미있게 방송을 보고 그 대가로 BJ들 대신 방송을 종료 해 주는 친절한 운영자를 보는 듯 해 흐믓한 장면이었다.

여성가족부 청소년보호위원회 음반과 뮤직비디오 심의 집중, 다른건? 모르쇠

제보 시청자는 “ 마치 운영자도 볼거 다 보고 즐길 거 다 즐기고 방을 종료하는 것 같다. 심각한 성행위 장면은 다나가고 BJ가 스스로 방송을 마무리 할 때 나타나서 방폭하다니 회사의 월급을 받는 게 부끄러울 것 같다.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해야 된다. “ 며 강력하게 항의하기도 했다.

교육과학기술부와 시도 교육청, 세금 받아 쓰면서 인터넷 청소년 보호 나몰라라

아프리카TV를 비롯한 몇몇 개인 인터넷방송에서 유료아이템을 받기 위해 이와 같이 심각한 음란방송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관련 국가기관인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여성가족부, 교육과학기술부, 시도 교육청, 검찰청, 경찰청등은 이에 대한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방치하고 있다.





출처: http://www.sajatv.com/n_news/news/view.html?no=264&PHPSESSID=9bb9ad5c5d7110029ccef775a5d2ad30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d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각시탈 12-06-26 23:54
   
ㅜㅜ
내드베드 12-06-27 00:06
   
...... 별짓들을 다 하는 구만....
이四Koo 12-06-27 00:30
   
인생 시원시원하게 막 사는 애들이 많네.
디오나인 12-06-27 00:31
   
헐 ㅡㅡ
도제조 12-06-27 00:44
   
나도 보고싶긔;;;; ㅎㅎ농입니다
아기건달둘… 12-06-27 00:49
   
막장이네
찹쏴알떠억 12-06-27 01:17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오네요...
암코양이 12-06-27 01:48
   
이런....
안녕안녕 12-06-27 10:50
   
ㄷㄷㄷㄷㄷㄷㄷ
베말 12-06-27 12:53
   
쩝 ;;;;;;;;;
 
 
Total 166,16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2) 가생이 08-20 248429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276806
166016 [잡담] SM은 정말로 노예계약을 강요한 기획사인가? (51) 카랑카 04-20 16249
166015 [정보] ‘역변의 왕’ 디카프리오 근황 (7) 스쿨즈건0 01-04 16174
166014 [걸그룹] 한씨 성을 쓰고 있는 여자연예인 18명...JPG (9) 이기적인년 11-26 16170
166013 [보이그룹] EXO XOXO 멤버별 티저사진 (2) hellowsu.. 05-19 16148
166012 [배우] 35살 아줌마 교복 움짤 (9) 암코양이 08-17 16121
166011 [솔로가수] 유승준이 군입대로 병무청에서 약속 받았던 혜택 (13) doysglmetp 05-30 16073
166010 [보이그룹] EXO - 변백현 짤 (6) 짤방달방 05-23 16067
166009 [방송] 아프리카, 청소년 커플 대낮 섹스 생방송 (10) 뿍엑스 06-26 16061
166008 [배우] 김규리 정글의법칙 수영복.gif (14) 암코양이 09-27 16060
166007 [정보] 젝스키스, 강성훈 보석 위해 뭉쳤다…"공탁금 2000… (4) real쿨가이 05-21 16045
166006 [걸그룹] 사나 엉덩이 춤, 지효 가슴 춤 (11) 수요미식신 10-31 16034
166005 [걸그룹] 오달수 최근자 머리크기.jpg (4) 이기적인년 02-05 15974
166004 [기타] 해외여배우파트 3 - [아만다 사이프리드] (6) 홍초 05-05 15943
166003 [기타] 마녀사냥 미모의 방청객들 (19) 암코양이 10-14 15892
166002 [배우] 이상형 끝판왕이라는 문채원 실물 (10) 암코양이 08-20 15864
166001 [잡담] 백종원 상대로 돈 갈취한 여자배우 (16) 스파이더맨 07-08 15854
166000 [기타] Jagers7k Top 20 J-pop/K-pop Countdown 100907 (66) 푸하하합 12-01 15839
165999 [배우] 이시하라사토미 과거 (10) 멋쟁이타쿠 03-15 15835
165998 [걸그룹] 마마무에서 제일 똥꼬발랄한 휘인 有 (1) 이기적인년 01-31 15810
165997 [솔로가수] 홍진영 골반이 계속 자라는 듯 (10) 암코양이 10-29 15782
165996 [기타] EXID 탈퇴하고 나갔던 베스티 해령 트윗 (19) 암코양이 01-11 15630
165995 [잡담] 유역비를 나름 닮았다 생각했던 국내 여배우 (20) 견룡 02-11 15595
165994 [해외연예] 中 갑부, 日 AV배우 85억원에 개인비서 채용..누구? (17) 걍노는님 05-17 15518
165993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 여군특집 촬영후 음악방송... (12) LuxGuy 08-26 15498
165992 [정보] 응답하라 1997 vs 1994 시청률 추이 비교 (10) 짤방달방 10-28 1548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