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07-07 21:15
[정보] 제왑이 일본에 대박 신인 걸그룹을 만들어버림
 글쓴이 : 하얀달빛
조회 : 2,494  

1594123537.jpg

2위가 무려 2017년의 그 미스터칠드런 베스트앨범 

또한 디지털 부문 3관왕을 기록하여 여성 아티스트로서

최초의 기록, 데뷔 그룹으로서도 최초의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 니쥬 갤러리 발췌


미스터칠드렁인가 모르겠는데 

니쥬 기록이 엄청 대단한 기록이긴 한가봄 

뮤직비디오도 홍보곡이고 데뷔곡이 아니라는데 일주일 전 뮤비가 조회수 3700만회

데뷔는 가을에 한다는데 

제왑 일본 코인 달달하겠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무공 20-07-07 21:21
   
대박.. 이제 미국 중국 그룹 만들면..
jyp 떼돈 버는 거임?
ㅇㅁㅇ 20-07-07 21:22
   
일본애들 실제 기분이 어떨지 한국인 디렉터가 와서 처음부터 끝까지 키운그룹이
자기나라에서 모든 기록 갈아치우고 역대급 국민가수 될기세인데
버는돈도 한국에 있는 jyp한테 흘러가고..
도나201 20-07-07 21:24
   
미국은 힘들겠고.

우선은 대만.    ..........

그다음 태국. .

중국코인은 힘듬. ㅡ.ㅡ.  쯔위 대만기사건때문에 JYP는 인식이안좋음.  거기에 중국보안법에 걸리게 되어 있어서.................ㅡ.ㅡ.
ㅇㅁㅇ 20-07-07 21:24
   
삼성이 일본에 자회사 차리고 모든기술 삼성이 제공하고 일본애들만 고용해서 만든 핸드폰이
일본내 역대 최고 핸드폰 되는 기분일까?ㅋㅋ
     
무공 20-07-07 21:27
   
베트남처럼 돼지 않겠음?..
j-pop 최고 세계 최고의 걸그룹~
     
아마란쓰 20-07-07 21:30
   
틀린게 있다면 그 핸드폰이 삼성폰이 아니라 소니폰이란게 좀 다른거겠죠...
삼성은 노하우와 관련 기술을 전수하고서 그에 대한 돈을 받는 입장이 되는거고..
니쥬도 소니뮤직 소속의 니쥬고 JYP는 뽑아서 트레이닝을 해주고 활동시키는 역할이죠
          
ㅇㅁㅇ 20-07-07 21:31
   
아하 그런식이었군요~
     
ㅇㅁㅇ 20-07-07 21:31
   
쌀국수애들은 원래 생각이 좀 미개해서..
적당히 싸게 부려먹다가 버려야죠 걔들은
너만바라바 20-07-07 21:32
   
일본에서 세계로가 이제는 망상만이 아닌 현실로 가고 있네요 잘 되기를 바랍니다
     
ㅇㅁㅇ 20-07-07 21:37
   
니쥬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지는 글세..
뭐 나와봐야 알겠지만 잘되야 트와이스 하위버전일텐데
그냥뭐 아 제이팝이란것도 있었구나 할정도로 외국인들이 알게되긴할듯
근데 고작 저런걸로 위기의식 느끼기엔 이미 우리나라 음악 문화시장이 너무 커버려서..
블핑 방탄만봐도 일본에서 저정도 인기그룹 만드려면 박진영급 인재 10명정도가 모여서
연습생 시절부터 한 10년은 공들여야 겨우 비슷하게 만들어질까말까할듯..
          
도나201 20-07-07 21:41
   
시간이 지난다고 해도 불가능함.

니쥬가리도.............세계화시장에.....힘듬.  그냥 아시아에서 놀기도 힘듬.

문제는 견제세력..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셋중하나 잇지프로젝트 하면.........바로 일본급으로 버로우탐.ㅡ.ㅡ.
자그낭마 20-07-07 21:38
   
이제 한국 걸그룹중에 일본에서 성공하는 케이스는 거의 없을듯.

일본현지화 걸그룹이 혐한도 뛰어넘어 성공한다는걸 보여줌.
일본기획사나 방송사의 도움없이 자체적으로 진출한다는건 장벽이 너무 높고....

점차적으론 일본내 기획사들이 비슷한플랫폼으로 양산화 하려들 것이 불보듯 뻔해짐.

돈은 제휴한 국내 기획사도 번다지만, 갈수록 스타는 일본인으로만 이뤄지게 될듯.
     
도나201 20-07-07 21:49
   
오히려 4대기획사빨 걸그룹이 득세할 것임.
쟤들 특성이  본가  분가에 굉장히 민감한 놈들임.

소속이 일본 현지 JYP 재팬 법인임. ㅡ.ㅡ 한마디로 일본 분가라는 라는 소리고,
소속사빨을 굉장히 중시하는 놈들이라서 ........본가 데뷔는 득달나게 달려 나올듯.
서로 비교질 하면서 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일본기획사에서 비슷한 플랫폼 양산화라.........일본법때문에 힘듬.
우선은 연습생.....제도. 부터 우리랑 미성년 방송법체계가 달라서 .
방송시간 등등 쉽지 않음.

신진기획사는 일본에서는 거의 데뷔하기 힘듬.

사실상 일본 음악기획사자체가 없다고 봐도 무방.

그나마.....기대 할만게.....츤쿠....모닝구스메 내놓은 곳에서 할려고 햇지만.
현재....후두암수술로 인해서 성대제거......ㅡ.ㅡ.

사실상 연습생을 육성할만한 기획력자체가 없음.  자본도 없고,
          
자그낭마 20-07-07 22:55
   
말그대로 양산화.
아키나 라이징, 쟈니스등 일본 거대 연예 기획사가 조직할듯.
소속사 자체팬덤이 우리나라보다도 응집력이 좋다고 할만한 곳들이라 차세대 그룹에 "한국기획사 출신"만 더하는건 아무것도 아님.
이들 기획사는 나오는 족족 방송스케쥴도 잡히고 내리팬덤이라 지지층이 탄탄함.

연습생.. 위의 기획사들은 연구생 또는 쥬니어라는 한국연습생에 준하는 차세대를 보유하고 있음. 단지 숙소생활을 안해서 연습생과 다르다? 숙소를 구해 복수의 인원이 함께 생활하는 곳 역시도 있음.

방송법.. 미성년일색인 지금 jyp 현지화그룹, 니쥬도 마찬가지임. 문제는 음악방송이 한국보다 적은 일본에서 얼마나 뚫어내느냐가 관건.
이는 위의 일본거대 기획사가 방송사보다 갑의 위치에 있는 현시점에서 일본기획사가 한국기획사보다 우월함.

신진기획사 얘기는 난 하지도 않음.

일본 기획사가 없다는건 뭘 모르고 하는 소리임.

층쿠사단이나 에그자일의 LDH쪽의 기획력은 한국과 달리 일본에서 먹히고 있음.


이들에게 기획력이나 자본이 없다는건 듣도보도 못한 소리.

앞서 언급한 일본 기획사가 자체적으로 한국기획사와 손을 잡아 한국기획사내의 일본연습생이나 일본내 가수지망생을 위시로한 [[일본인으로만]] 구성된 팀을 양산할 수 있음.
이는 니쥬가 일본에서 성공할 경우 불보듯 뻔함.

이걸스가 한류가 나오자 결성되고 BTS가 뜨자 탄도소년단이란 급조된 그룹이 생김.
일본기획사는 저예산 양산화가 중추임.
인기의 지속과는 무관함. 저예산기획이라 시들면 다시 만들면 된다는 사고가 뿌리박혀있음.

아라시, 세이헤이점프, 칸쟈니, 섹시존, 킹앤프린스등등 그냥 양산화로 밀고 나가는게 일본기획사. 이는 방송사 스케쥴을 기획사가 좌지우지할수 있다는 자신감에서 시작됨.

걸그룹또한 마친가지임.
AKB, 노키, 케야키등등 하나가 시들면 절대지지층만 남기고 다시 양산하면 되는것.


국내기획사들도 JYP가 일본에서 본 이익을 탐낼것이 분명하므로, 같은 시도 다시말해
일본기획사와손잡은 [[[일본인만으로 이뤄진 그룹]]]을 생산할것임.

JO1의 경우도 성공적이었다 볼수있고 니쥬도 그러함.
추후엔 일본기획사가 일본방송과 손잡고 한국형 오디션 서바이벌을 자체적으로 기획할날이 멀지 않았음.

일본인 스타를 한국기획사가 만들어주고, 한국 기획사는 로열티를 벌어들이게 되는것과 같다고 봄.
ㅇㅁㅇ 20-07-07 21:44
   
그리고 박진영이 프로모션했다고 엄청 욕하면서 매국노 취급하고 엄청 위기의식 느끼는분들 많던데..
박진영 단한명 시작점으로 인해서 제이팝이 케이팝을 위협하고 앞지를수 있다는 생각은 확실한 망상
국내 유명 아이돌 소속사인 플래디스 일본자본으로 절반이상 넘었갔을때도 이정도 반응은 아니었을텐데..
미나연챙 20-07-07 22:06
   
근데 니쥬 자세히 보니깐... 거품같던데..

일단 비쥬얼, 가창으론 한국에서 폭망할듯.

일본에서라도 잘 나가길....
소심한불혹 20-07-07 22:23
   
나름 키우려고 했으나, 연습생 출신 4명 빼곤, 급조 느낌이 강해서...  실력이 올라오려면 시간이 걸릴텐데...  막상 데뷔하고 나면,  연습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  실력이 제자리 경우가 꽤 됨.    마코와 미히 두명만 봐줄만 하고...  리마란 애는 음색이 별루...
     
미나연챙 20-07-07 22:33
   
일본에서도 거품빠질듯.

결국  한국돌들이랑 실력 비교당하면서 케팝팬덤 빠지면....
라면마왕 20-07-07 22:39
   
걍 맨날 대박이 나네 . 활동기간 내내 대박 났다고 난리날듯
낭랑지영 20-07-08 00:42
   
일본내 jyp영향력이 강해지겠네요...한국에서 프로듀싱 하면 아이돌이 업그레이드 된다고 인식되서 일본에서도 아이돌하러 한국행러쉬 많이 할 듯..근데 전체적으로 외모가 아쉬워서 일본에서만 흥행 할 듯...한국에선 워낙 경쟁력이 심해서 뜨기는 힘들 듯..
나세요 20-07-08 07:00
   
미스터칠드런을 이겼다는건 솔직히 놀랍네요. 아이돌보다 밴드음악이 더 특화된 일본에서조차 미스칠은 특별한 그룹입니다. 쿠와타조차도 그들의 판매량과 인기에 접고 들어갔는데 판매량에서 이겼다니... 즹말인가
 
 
Total 39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98 [정보] GIDLE 유툽 추세 , 새로운 역사를 쓸수 있을까? 50위… 조지아나 04:09 683
397 [정보] SM 이수만 투자한 드론회사 (1) 쁘힝 08-04 1268
396 [정보] SM-JYP 온라인 콘서트 전문 회사 설립 (9) 쁘힝 08-04 897
395 [정보] 네이버, SM 1000억 투자 "콘텐츠 제작 강화" 쁘힝 08-03 550
394 [정보] BTSVS트와이스VS블랙핑크 세계인기 비교!! (42) 올가미 08-02 2614
393 [정보] 트와이스VS있지VS니쥬 (11) 올가미 08-02 1401
392 [정보] "배윤정" 안무 모음 (1) ITZY 08-01 572
391 [정보] "리아킴" 안무 모음 (1) ITZY 08-01 422
390 [정보] [니쥬] NiziU(니쥬) 성장 스토리, 훌루(Hulu)서 독점 공… (11) 하얀달빛 07-31 1184
389 [정보] 안선영, 홍석천과 다정샷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 (6) MR100 07-30 2093
388 [정보] 김희철한테 고소당한 후 악플러가 남긴 댓글협박 ?… (21) 루빈이 07-29 2271
387 [정보] 션, 광복절 81.5km 완주 도전..독립유공자 기부 귤까고있네 07-28 274
386 [정보] 편애중계 방송 후 반응 오고 있는 것 같은 10대 트… (2) 휴가가고파 07-27 894
385 [정보] SM 엔터테인먼트, 도쿄음악무용학교와 함께 일본서… (11) 하얀달빛 07-27 2575
384 [정보] 빅히트, 일본 오디션 진행…조건은 '일본 거주 … (5) 하얀달빛 07-27 2627
383 [정보] 빅히트의 일본 '편애' 신기루 같은 BTS" .. … (13) 하얀달빛 07-27 2363
382 [정보] 신정환, 훌쩍 큰 아들 바라보며 아빠 미소 "오지명 … (11) MR100 07-26 2240
381 [정보] 장성규, 하수처리장 직원 후기에 "'워크맨' … (6) MR100 07-26 1875
380 [정보] 김민아 "2016년에 외제차 구입…할부금 한 달에 64만… (8) MR100 07-26 2141
379 [정보] 포스트 말론, 아이유→수지 SNS 흔적에…누리꾼 관… (6) MR100 07-26 1212
378 [정보] 최여진, 한강뷰 내 집 두고 가평 원룸에서 사는 이… (1) MR100 07-26 902
377 [정보] 세계 인구수와 비교 블핑 구독자수 현황 (7.26 현재) (6) 스크레치 07-26 881
376 [정보] 美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에 '고래야'…한국… MR100 07-26 2194
375 [정보] 30세 커밍아웃으로 모든 걸 잃고 새출발" 홍석천, 50… (13) MR100 07-25 1374
374 [정보] 유퉁 “8번째 이혼 가슴 아파...재혼한다면 아이 엄… (4) MR100 07-25 159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