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0-10-20 21:27
[걸그룹] 아이즈원) 보그코리아 11월호 원영,채원,민주,유리
 글쓴이 : 라군
조회 : 1,180  

1.jpeg

2.jpeg

3.jpeg

4.jpeg

5.jpeg

                                                                보그 갬성...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Fútbol Club Barcelona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반디토 20-10-20 21:33
   
보그감성은 정말...
     
라군 20-10-20 21:37
   
어디 게시판보니 유니셰프 구호모금 포스터 같데요 ㅠㅠ
꿈속나그네 20-10-20 21:43
   
보그가 보그했네...
EXACTLY 20-10-20 21:57
   
언제나 가만히 냅둬도 예쁜 사람들을 못생겨 보이게 하는 보그 대단합니다
마마인계 20-10-20 22:05
   
사진들 진짜 존나 부담스럽게 찍었네
TimeMaster 20-10-20 22:22
   
보그는 참 보그하네.
허까까 20-10-20 22:44
   
     
라군 20-10-20 23:00
   
연아눈아.... 아놔 ㅋㅋㅋㅋㅋ  내 눈아...
축구중계짱 20-10-21 00:38
   
스포츠카로 논길을 달리다니~
호에에 20-10-21 02:26
   
보그와 글리터는 진짜 ㅋㅋㅋ 아직 글리터는 못이긴듯 ㅇㅅㅇ
 
 
Total 145,92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24631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68948
145928 [솔로가수] 보아 - 일본무대 (라이브무대) 영원히같이 06:42 150
145927 [솔로가수] 보아 - 메리.크리 (명곡) (1) 영원히같이 06:12 102
145926 [방송] 여성유투버 멱살잡고 싶다는 바다 베르테르 05:58 464
145925 [방송] 한국인에게 두유노 니쥬? 영원히같이 02:01 649
145924 [방송] 일본 대형아이돌 '우리도 거기 갈거다' 영원히같이 01:57 968
145923 [방송] 일본 아이돌의 소름돋는 라이브 (외국인 반응) 영원히같이 01:45 656
145922 [보이그룹] 코로나로 힘든시기 방탄노래로 힘내시길 ^,.^ (노래… 영원히같이 01:39 172
145921 [방송] 방탄소년단 한국어 곡으로 빌보드 1위 축하합니다 (10) 영원히같이 01:37 718
145920 [일본] 일본 아이돌 그룹 중에 그나마 해외 진출 가능성이… 파란혜성 01:13 449
145919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Dynamite' @ FNS MUSIC FESTIVAL (2) BTJIMIN 00:50 369
145918 [정보] Niziu 오리콘 초동 1일차 판매량 (11) 비알레띠 00:42 858
145917 [일본] 일본 FNS 가장 핫한 가수는 제이오원이네요.ㅋㅋㅋ (5) 갓등 00:34 1053
145916 [걸그룹] [FNS가요제]아이즈원 Beware 무대 (5) 우너용 00:19 613
145915 [걸그룹] [IZ*ONE] 4th Mini Album ‘One-reeler’ / 하이라이트 메들… (19) 태권부인 00:07 436
145914 [걸그룹] 아이즈원) 이것이 센터의 비쥬얼 (15) 라군 12-02 1338
145913 [잡담] 전효성과 사나의 서로다른 댄스라인 (9) 라군 12-02 1368
145912 [방송] 프로듀스 촬영중에 조작인걸 눈치 챘었나요? (15) ITZY 12-02 1749
145911 [걸그룹] 스테이씨 - 댄스신고식(4K) (2) 제네님 12-02 398
145910 [보이그룹] 아미들은 bts 연애를 감당할 수 있을까요? (10) 지스카드 12-02 990
145909 [일본] 2020.12.02, 방탄소년단(BTS) - Dynamite 일본 FNS Music Festiv… (3) 김님 12-02 763
145908 [걸그룹] 오마이걸 아린의 반려견 아리 분석하기 (2) 얼향 12-02 354
145907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 '채널나인 연말결산' Part.1 (3) 얼향 12-02 141
145906 [방송]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 Good Morning America L… (1) 비알레띠 12-02 529
145905 [보이그룹] CJ 빅히트 엔하이픈 타이틀곡 선택 미스인듯. (1) 갓등 12-02 502
145904 [걸그룹] 엘리스 - 2010년대 K-Pop Dance Medley Cover (1) 얼향 12-02 17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