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으로 보자면 두려움이죠
일본도 높은 수준의 아이돌을 만들수 있다는걸 증명했고
한류의 메인무대인 한국음방에 성공적으로 진출했고
이걸 계기로 한류의 우월적 지위가 추격당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그리고 우리 한류의 저변이 튼튼한지 얕은지 일개 팬으로서 알수 없다는것도 있구요
할배가 물어본거 이유 말해줘요? 니지유같은 일뽕놈들 몇마리가 아이디 바꿔가면서 일본관련된 걸그룹이야기를 계속 떠들어대서 여기서 이야기가 많은거에요 다른데서는 아예 없는거고
개소리 짖어대길래 말해줬더니 바로 지랄버튼 눌리는거 재밌네요 ㅋㅋㅋ
그냥 일뽕이고 일본이 한국 케이팝에 숟가락 얹어보는거 좋다 이렇게 솔직하게 말하세요 겁나 티나니깐 일뽕인거
개소리냐고 한거때매 지랄버튼 눌렸나본데 벌레한테 개소리라고 한건 잘못표현거 같기도 하고 ㅋㅋ 일뽕벌레 한텐 뭐라고 표현해야 하나~ 그냥 지껄인다는 표현이 맞았을라나
하튼 인생이 가생이사이트 하는거밖엔 없나 밖에도 나가보세요 여기만 쳐보고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다른데서도 반응 보고 여기서도 보고 와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구나 이것도 아니고 여기에 일뽕 몇마리가 지껄인걸로 이야기 많다고 지껄이시는분은 인생 최대업적이나 목표가 가생이 사이트 하는건가 보네요 ㅋㅋ 일뽕벌레 한마리 부들부들 하는거 구경잼!
인터넷에는 정치/경제/문화등.... 다양한 컨텐츠에 한국인(외국)인척~ 한국어뿐 아니라 다양한 언어로 구렁이 담넘듯 티안나게 왜곡, 거짓 , 이간질로 사실과 거짓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한국의 이미지를 나쁘게 만들기위해 댓글을 조장하는 일본인/토착왜구들이 너무 많습니다... ( 잘 구분하여 대처하시길 바랍입니다 ^^)
( 일본 쉴드치는
댓글들은 일본인/토착왜구 라고 생각하시면됨)
일본 걸그룹 하나 칭찬 좀 했다고 이렇게 토착왜구니 해가면서 풀발기하니깐 일뽕들이 그렇게 자신없고 두렵냐 하는 조롱이 나오는 겁니다. 저는 일본 애들 전혀 겁 안나네요. 한류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진 것도 아니고 어차피 그냥 지나 가는 일본 걸그룹 하나로 조용해질 걸 이렇게 ㅂㄷㅂㄷ거리는거 보니 한심하네요. 스스로 한류에 대해 너무 자신이 없는거 아닌가 한번 생각해 보시길...
게시판에 XG 얘기 별로 없는데요 ㅋㅋㅋ
일본 걸그룹 치고는 중타는 치지만 그렇다고 확 좋다고 생각은 안들죠
이때까지 나온 일본 걸그룹 치고는 비주얼도 중타고요
근데 데뷔를 왜 한국에서 할까요?
일본가면 한국에서 데뷔한 걸그룹 이러면서 나오겠죠
일본에서나 통하지 우리나라에서 살아 남을려면 어렵다고 보여지네요
누가봐도 곡이 케이팝 스러운데 숟가락 오지게 얹지네요
일본 반응은 안봐도 뻔하죠
우리도 케이팝처럼 할수있다 ㅇㅈㄹ 떨겠죠
실상은 케이팝 따라하는건데
게시판에 일본애들 빨아재끼는 사람 있는데 그사람 말고는 언급도 거의 없죠
언급하니까 호기심에 반응 하는거지 곧 묻힐겁니다.
몇일 전에 여기 게시판에 4~5개 정도가 XG글로 1면에 올라 있었죠. 어느 커뮤니티에서도 듣도보도 못한 그룹이었는데... 그 정도면 도배수준인거죠. 그러니 저같이 몰랐던 사람도 알게 알게된거에요...저도 그냥 일게 그룹일뿐인데 큰 신경 안써도 되겠다 싶은데 민감한 사람들이 있네요.
안타까운 마음에 몇자 적습니다...아메리칸팝, 유로팝의 본 고장인 미국인, 유럽인들 역시 아직까지 한국과 같은 케이팝 아이돌을 길러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능력치와 자질이 부족하기 때문일까요? 오히려 그들로부터 우리가 배워서 오늘날 케이팝이 존재하게 된 것 아닌가요? 아울러 일본이 지금 한국에 비해 케이팝 스타일의 아이돌을 대량으로 길러내지 못한 것이 그들의 능력치와 자질 문제 때문일까요? 한 때 일본은 한국 대중문화의 스승아니었던가요? 사실 한 때라고 하기에는 꽤 오랜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5학년입니다. 내가 대학 다니던 시절, 나와 내 친구들은 일본 망가(만화) OST에 롹밴드의 음악이 깔리는 것에 경악하던 시절이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로서는 상상하지 못할 정도로 일본의 대중음악과 대중문화는 한국을 압도하던 시절이었습니다...
인간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적어도 대중 엔터테인먼트 사업이라면, 핵심이 결국 돈과 자본입니다. 돈이 된다고 판단하면 미국도 유럽도, 일본도 케이팝 아이돌 스타일의 음악에 다시 뛰어 들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적어도 10년 이내에 세계 각국에서 한국 아이돌의 수준을 뛰어넘는 수 많은 스타들이 탄생할 것입니다. 이미 동남아시아만 해도 상당한 수준의 아이돌들이 활동하는 것으로 압니다. 세계 각국의 뮤비 리액터들 중에 동남아 아이돌들의 음악도 많이 리액션 하더군요...대중 엔터테인먼트처럼 국뽕이 하찮은 영역이 없습니다. 이 분야는 국뽕이 들어설 자리가 아닙니다. 어차피 그 주인은 서구권 대중문화입니다. 한국도 그 영역에 포함된 것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