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22-07-08 02:34
[배우] 정보석 "안 잡히는 택시, 대책 있어야"…귀갓길 '승차난' 토로
 글쓴이 : MR100
조회 : 1,528  

/사진=정보석 인스타그램배우 정보석(61)이 귀갓길에 겪은 '택시 승차난'을 토로했다.

정보석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비는 오고 택시는 안 잡히고"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그는 비가 쏟아지는 늦은 밤 서울 종로구 세종로에서 택시를 기다리고 있다. 한산한 거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보석은 "택시는 뭔가 대책이 있어야 할 듯"이라고 하소연했다.

이에 한 누리꾼이 "콜도 안 되냐"고 묻자, 정보석은 "네"라고 답했다. 팬들은 "요즘 택시 잡기 힘들다", "평일 낮에도 택시가 잘 안 잡히더라", "무사히 집에 잘 가셨는지" 등 댓글을 남기며 공감했다.

이미지 원본보기/사진=김휘선 기자 hwijpg@실제 식당 영업시간 제한 등 코로나19 규제가 풀리면서 심야시간대 택시를 타려는 이들은 늘어났지만, 운행 중인 택시가 부족한 탓에 '택시 승차난'이 심각해지고 있다.

이에 서울시는 심야 택시 공급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택시 리스제' 한시적 도입을 검토 중이다. 이는 법인택시회사가 법인에 소속되지 않은 기사들에게 법인택시 면허를 대여해 주는 제도다.

그러나 서울개인택시조합은 지난 4일 성명을 통해 "택시 승차난을 해소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없다. 오히려 택시면허제도 법 질서 붕괴를 초래해 택시업계 죽이기로 전락할 것"이라며 '택스 리스제' 전면 철회를 요구하고, 택시요금 체계를 개선하라고 강조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니뮤 22-07-08 04:16
   
하도 술쳐먹고 택시기사 폭행하고 더러운꼴 많이봐서 야간운행 많이 안한다고 들었는데 그것도 한몫하는건지
노세노세 22-07-08 08:42
   
요즘은 대로변에서 택시 잡으면 잘 안잡히는 데;;;
카카오택시를 이용해야 빨리 타는데;;
후후후후후 22-07-08 13:00
   
택시가 대중교통으로서 역할을 못하면 다른 대중교통 시간이라도 더 늘리던가 해야 함
새끼사자 22-07-08 17:35
   
택시기사분들에게 물어봤더니 코로나 기간동안 관두신 분들이 엄청나다고 하더라구요.
당분간 택시 잡기 힘들꺼예요. 라고 들은게 2개월 전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