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4-03-27 20:23
[걸그룹] 티아라 효민 속옷화보
 글쓴이 : 응답하세요
조회 : 13,433  

효민속옷화보3.jpg

효민속옷화보4.jpg

효민속옷화보1.jpg
효민속옷화보2.jpg




효성이는 광고,, 효민이는 화보.. 현직 아이돌 최초 속옷화보 맞나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자그네브 14-03-27 20:39
   
전효성은 살짝 꼬릿~ 했는데 효민은 아무느낌 없네요...
드릴 14-03-27 21:02
   
이젠 속옷노출도 하나보네요
토끼패는스… 14-03-27 21:22
   
진짜 없어보인다 ㅋㅋㅋㅋㅋㅋ
초딩 느낌나네 ㅋㅋ
유어마인 14-03-27 21:33
   
티아라란 그룹도 거의 막바지라는 느낌
일거리도 많이 줄은듯
빠가살이 14-03-27 22:19
   
화영이랑 얘는 왜 벗는 거지. 느낌도 안나는데...
이제 막장으로 가는 건가???
광수 대가리에서 더 이상 나올게 없는거야???
아니면 광수가 화영이 죽일려고 얘보고 벗으라고 한거야???
     
에르샤 14-03-27 23:32
   
화영이가 아니고 효민.ㅎㅎㅎ

한글도 못읽나보군.ㅉㅉ
          
커피and티 14-03-28 11:37
   
남한테 ㅉㅉ 라고 함부로 말하기 전에 본인이나 좀 제대로 읽어요.

'~아니면 광수가 화영이 죽일려고 얘보고 벗으라고 한거야??? ' 이 글 안 보여요?

윗분 글은 화영양이 얼마 전에 찍은 화보 때문에 효민양이 이 화보를 찍었냐는 거잖아요.
               
에르샤 14-03-28 12:04
   
음. 다시 보니 님 말이 맞네요. ㅎㅎ대충봐서,내가 오해한듯 ㄷㄷ
삼족오m 14-03-27 22:42
   
참 씁쓸한 티아라....
여우비 14-03-27 22:46
   
맨위사진은 티게에도 없는 사진이네요 몸매가 이쁘니 속옷화보도 찍고 부럽네요^^ 
퍼갈께요~
이순재 14-03-28 04:46
   
속옷과 수영복의 외형적 차이란 무엇인가..
     
빨간사과 14-03-28 12:31
   
동감 합니다...
암코양이 14-03-28 11:41
   
너무 이른거 아닌가??
 
 
Total 137,03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42627
136832 [기타] 박길라 ~ 나무와새 (2) eh 11-29 14075
136831 [보이그룹] EXO 인간극장짤 모음 ㅋㅋ(추가) (5) 짤방달방 09-28 14021
136830 [방송] 케이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15) 6425 12-17 13956
136829 [잡담] 아래 수지 중국드라마 출연 거부 글 보고. (6) 기억니응 07-16 13891
136828 [기타] 주결경 24시간 움짤 (16) heavensdoor 03-29 13890
136827 [기타] 130806 숨바꼭질 시사회 설리 stabber 08-07 13865
136826 [방송] 뮤직뱅크 공연 팬들 속옷 벗어 던져 중단 (19) 스쿨즈건0 11-01 13775
136825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는 씨엔블루 오덕!! (2) 일렉비오 11-09 13761
136824 [정보] KBS뉴스9 김혜선 기상캐스터 결혼.. (8) 스쿨즈건0 12-13 13760
136823 [배우] 양상국&천이슬 커플 데이트 현장 포착 ㅋㅋㅋㅋㅋ… (4) 찐봉이 02-25 13728
136822 [배우] 옥빈씨 지금 뭐하는거여.. (7) 암코양이 08-19 13699
136821 [정보] 中 언론 루한,"한국서도 못 잊은 여친" 열애설 (3) 스쿨즈건0 05-08 13679
136820 [배우] 유덕화형님 근황 (12) 삼촌왔따 10-21 13664
136819 [해외연예] [BGM] 대륙의 요정이라고 불리는 뤄샤오이 (16) 짭짭 11-25 13639
136818 [걸그룹] 소녀시대 태티서 holler 태연 티저 사진 (10) stabber 09-11 13629
136817 [방송] ‘상속자들’ 크리스탈 이런 귀여운 아가씨를 봤… (4) stabber 10-25 13603
136816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 중학교 단체사진 (6) 코치C 12-29 13600
136815 [정보] '라리사-먼로' 성인판 '우결' 출연확… 제네러 08-02 13588
136814 [정보] 김정민아내 루미코, 일본 가수활동 시절 공개 (10) 스쿨즈건0 05-22 13557
136813 [보이그룹] 흔한 아이돌 응원봉.jpg (15) 짤방달방 08-15 13548
136812 [배우] 서유리, 소라넷 누드합성사진에 분노."한 명의 피… (23) 스쿨즈건0 11-13 13476
136811 [정보] 차량절도 곽한구,日 AV배우와 '영화 출연' (8) 스쿨즈건0 10-26 13460
136810 [걸그룹] 티아라 효민 속옷화보 (13) 응답하세요 03-27 13434
136809 [걸그룹] 어느 작가의 사촌 여동생 클래스 (5) 암코양이 11-15 13417
136808 [걸그룹] #4 JYP 연습생 "쯔위" (7) 골룸옵퐈 04-17 1340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