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4-11-15 13:49
[배우] 고아라 은근 글래머인듯
 글쓴이 : LuxGuy
조회 : 13,937  

http://4.bp.blogspot.com/-YVvpKgfdxbE/VGbXqK0SStI/AAAAAAAAABY/ySHHm73MWsA/s1600/2109313350_c8e7240b.gif




2h.png

23h.png

34g.png

34gj.png

1234f.png

e1324.png

untitled.png




http://4.bp.blogspot.com/-YVvpKgfdxbE/VGbXqK0SStI/AAAAAAAAABY/ySHHm73MWsA/s1600/2109313350_c8e7240b.gif

http://2.bp.blogspot.com/-wj2Ecex1cnw/VGbXuxD0qAI/AAAAAAAAABs/okY_EfQKLJE/s1600/2109313350_e20e9194.gif

http://4.bp.blogspot.com/-z8yVliI82NA/VGbXpn9pLPI/AAAAAAAAABU/_YFOvrpAlUY/s1600/2109313350_949cf6a2.gif

http://3.bp.blogspot.com/-tUPTynB7Tgk/VGbXqXGJH_I/AAAAAAAAABc/r1dcmKWosr0/s1600/2109313350_ad0fb8b9.gif



1234hgh.png

1234gfrg.png

2840_l_1349366016.jpg

121004_506d739a98d27.jpg

49858455.4.jpg

49858477.4.jpg

49858491.4.jpg

1349351916_396223.jpg

201210421269no9hpho_t5_34008.jpg

201210042010777487_506d6f289d962.jpg

201210042114774610_506d7e3862b82.jpg

2012100401000174200015541.jpg

2012100401000197100017421.jpg



c8bc8cc4b669a0803d18e798878e2283.jpg

c024fbb578ccb0c8082396e5a981bed1.jpg



참고로 밑에 빨간 드레스는 2년전 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LuxGuy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숭록대부 14-11-15 14:28
   
어깨선이라던가 몸 상태를 보니 살 좀 쪘는데..
비실한 것보다는 보기 좋네요.
알브 14-11-15 14:32
   
엄청 모은거 같은데요 ㄷㄷ
sunnylee 14-11-15 14:37
   
뽕같기도 하고?
드크루 14-11-15 14:59
   
윤아, 이연희도 없던게 생기던데
콜롸 14-11-15 15:02
   
할게없음 14-11-15 15:09
   
이게 글래머라니.. 역시 한국여자는 A컵만 벗어나도 글래머 ㅋㅋ
ZeGa 14-11-15 15:12
   
내 눈이 이상한가??전혀 커보이지가 않는데요?;;;
패왕색현아 14-11-15 15:15
   
저도 전혀;
레프야신 14-11-15 15:36
   
거의 없는 가슴도 뽕브라로 옆구리부터 모아서 가슴 크게 만드는법 영상들 많아요
어느 영상은 남자가 찍는건데 남자가슴도 저렇게 만들 수 있더군요
플리터 14-11-15 15:39
   
그냥 절벽소리 겨우 면할 수준인거 같은데 ㅋㅋ고아라는 머리작고 비율이 좋은게 장점이죠
지미페이지 14-11-15 15:46
   
글래머 뜻 몰라요?
     
LuxGuy 14-11-15 15:56
   
아는데요?
LuxGuy 14-11-15 15:55
   
부정적이신 분들이 많군요 대놓고 글래머라는게 아니라 은근 글래머라고 한건데...
커보인다거나 전형적인 글래머다 이런뜻으로 쓴게 아니라 ;;
뭐 제시카나 윤아처럼 영혼까지 끌어모은것도 아니고... 저런 드레스 입고 저정도 안모으는 연예인 있을지...
기숙사생 14-11-15 16:19
   
저정도면 볼륨감 좋은편인데..
다들 눈이 높으시네요 ㅎㅎ

주위에 글래머분들이 많으신듯 ㅇㅅㅇ
개소리는쌈 14-11-15 16:48
   
저거다 모으고 모으고 모은거에다가 + 뽕이다 화상들아..
2sens 14-11-15 17:02
   
뭐가 이렇게 다들 부정적일까.
딱 보면 모르나
꽉 찬 A
만질만 할 듯
개인용 14-11-15 17:23
   
고아라 은근 글래머 맞네요 ㅋㅋ 아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데, 약간 아쉬운점은 귀모양이 2%부족.......아 진짜 안타깝군요
베말 14-11-15 17:37
   
사진 보단 댓글 읽는 재미가 있네요 ㅋ
아케마 14-11-15 18:27
   
좌우는 끌어모아서 좀 해결했지만 위아래폭을 보니 빈약한쪽일거라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ㅎㅎ
헤롱헤롱 14-11-15 21:33
   
A가 글래머라..
태촌 14-11-15 22:26
   
여자라고는 한번도 벗겨보질 못했으니 ㅋㅋㅋ
저런 애는 그냥 안봐도 완전 절벽이다.
보통 그냥 남자들도 모으면 저렇게 되는거다...
그냥 만날 사진만 보고 입으로 떠드니 ㅋㅋㅋㅋ
싱하 14-11-15 22:49
   
댓글 수준이..ㅋ
     
디호디호 14-11-16 00:50
   
뭘 새삼스레 ㅎㅎ
위아원 14-11-15 23:31
   
그러네요. 몸이 너무 말라서 생각도 못했는데 다른 사진들 찾아보니
꽤나 슴부심 돋는 아가씨였네요. 얜 정말 인간적으로....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똥파리 14-11-16 02:27
   
고아라는 눈색이 참 이쁜데...ㅎ
o레온o 14-11-16 08:35
   
꽉찬 A에서 B 사이정도
멍삼이 14-11-16 13:05
   
아이고, 고아라!!!ㅎㅎㅎ  컹컹!!
몽키킹 14-11-16 17:24
   
예쁘네요 ㅋㅋ
핀벨 14-11-22 02:05
   
그냥 전형적인 한국형 a~b컵 사이네요.
 
 
Total 130,67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29831
130495 [방송] 구가의서 수지짤 방출 (8) 써리원 04-15 14222
130494 [걸그룹] 상속자들 수정이 미공개 스틸컷 (3) stabber 12-13 14208
130493 [정보] 日톱아이돌 다나카코키 하반신 노출사진 유출로 … (8) 스쿨즈건0 10-13 14205
130492 [기타] 산울림 - 꼬마야 (4) eh 11-29 14171
130491 [걸그룹] 식스틴 소미 초등학교 5학년때 출발드림팀(+국제시… (5) gyobong 08-03 14128
130490 [방송] 홍진영 박사학위 논란 해명 "교수인 아버지가 대신… (9) 얼씨구나 06-13 14105
130489 [해외연예] 추억의 '나홀로 집에' 배우들 근황 (2) 암코양이 10-17 14034
130488 [배우] (선녀강림 주의)이영애 마리끌레르 화보.jpg (11) 짤방달방 01-22 14030
130487 [해외연예] 일본의 신흥 인기 걸그룹 투탑 멤버 (13) 암코양이 11-25 14029
130486 [해외연예] 96년생 성진국 유망주 (13) 암코양이 11-12 14010
130485 [배우] 몸짱 연기자 연미주 (5) 암코양이 11-09 14000
130484 [배우] 고아라 은근 글래머인듯 (29) LuxGuy 11-15 13938
130483 [배우] 요즘 대포 많아진 배우 강하늘.jpg (4) 이기적인년 01-28 13933
130482 [기타] 넘 귀여운 차두리 딸 아인이~ 아들인줄 ㅋㅋ (37) 바람부는 11-30 13887
130481 [기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박승화,알… (2) eh 11-29 13864
130480 [잡담] 무술 유단자 아이돌 .jpg (3) 이기적인년 10-15 13854
130479 [잡담] 아래 수지 중국드라마 출연 거부 글 보고. (6) 기억니응 07-16 13819
130478 [걸그룹] 트와이스 지금까지 정산 몇번 받았을까요? (51) 이카르디 06-22 13810
130477 [걸그룹] 사나 엉덩이 춤, 지효 가슴 춤 (11) 수요미식신 10-31 13788
130476 [보이그룹] EXO 인간극장짤 모음 ㅋㅋ(추가) (5) 짤방달방 09-28 13782
130475 [방송] 케이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15) 6425 12-17 13765
130474 [배우] 양상국&천이슬 커플 데이트 현장 포착 ㅋㅋㅋㅋㅋ… (4) 찐봉이 02-25 13697
130473 [기타] 주결경 24시간 움짤 (16) heavensdoor 03-29 13686
130472 [방송] 뮤직뱅크 공연 팬들 속옷 벗어 던져 중단 (19) 스쿨즈건0 11-01 13681
130471 [기타] 130806 숨바꼭질 시사회 설리 stabber 08-07 1366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