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5-01-28 23:36
[배우] 요즘 대포 많아진 배우 강하늘.jpg
 글쓴이 : 이기적인년
조회 : 14,137  

강하늘=장백기=효신선배=엔젤아이즈 동주=아그대 민현재





2천장 찍으면 1800장이 다 똑같은 웃는 사진이라고 대포들의 원성이 자자함ㅋㅋㅋ










형들한테 치대는 거 좋아함ㅋㅋㅋ

  










뮤배 8년차의 팬서비스ㅋㅋㅋㅋ











길거리 버스킹하는 강하늘 대포 직캠有有

http://youtu.be/QoEWKjtd3aA


출처,dc 2007대선갤(강하늘 덕후 임시수용소) & 직찍캠 속에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위아원 15-01-28 23:54
   
반항적인 캐릭터를 많이 해서 짐작도 못했는데 실제 성격은 웃음도 많고 수줍음도 많고
완전 애교 덩어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배리 15-01-28 23:57
   
누구에요? 가수인가요? 배우인가요? 언뜻 보기엔 그 뭐냐... 몇년전 설리가 남장하고 나왔던 높이뛰기 드라마에서
주인공(샤이니 맴버)의 라이벌로 나왔던 학생같은데... 맞나요?
다른생각 15-01-29 04:52
   
야.. 몬스터라는 드라마에서 첨봤을땐 여리여리하게 생겨서 아이돌출신치곤 연기 그럴듯하네.. 했었는데.. 정극공부한 정통파라인 이더군요.. 다시봄..
뿡뿡이 15-01-29 20:13
   
전 엔젤아이즈 동주 아역으로 본 배우인데요... 미생에서 장백기로 나왔을 때 몰라 봤더랬죠.
'어디서 봤는데...' 하고서... 웃는 게 호감가요.
 
 
Total 134,84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39842
134669 [잡담] 유역비를 나름 닮았다 생각했던 국내 여배우 (20) 견룡 02-11 14412
134668 [걸그룹] 외국인 멤버가 있는 아이돌그룹.jpg (7) 이기적인년 04-21 14407
134667 [방송] 구가의서 수지짤 방출 (8) 써리원 04-15 14390
134666 [걸그룹] 상속자들 수정이 미공개 스틸컷 (3) stabber 12-13 14338
134665 [걸그룹] EXID 혜린 과거 사진.JPG (8) 배리 02-08 14337
134664 [기타] 이승우 형의 스페인 여자친구 (15) 콜롸 04-16 14331
134663 [잡담] 마리텔 이은결씨가 백주부 누르고 1위로 종료 (20) 인간성황 06-14 14318
134662 [걸그룹] 형광색 치어리더복 입은 설현 (7) 암코양이 10-28 14299
134661 [걸그룹] 마마무 남장사진 공개 (8) 꺄꺄호홓 06-04 14293
134660 [걸그룹] 사나 엉덩이 춤, 지효 가슴 춤 (11) 수요미식신 10-31 14268
134659 [방송] 홍진영 박사학위 논란 해명 "교수인 아버지가 대신… (9) 얼씨구나 06-13 14249
134658 [정보] 日톱아이돌 다나카코키 하반신 노출사진 유출로 … (8) 스쿨즈건0 10-13 14245
134657 [걸그룹] 식스틴 소미 초등학교 5학년때 출발드림팀(+국제시… (5) gyobong 08-03 14229
134656 [배우] (선녀강림 주의)이영애 마리끌레르 화보.jpg (11) 짤방달방 01-22 14219
134655 [해외연예] 일본의 신흥 인기 걸그룹 투탑 멤버 (13) 암코양이 11-25 14178
134654 [배우] 몸짱 연기자 연미주 (5) 암코양이 11-09 14153
134653 [배우] 요즘 대포 많아진 배우 강하늘.jpg (4) 이기적인년 01-28 14138
134652 [걸그룹] 한씨 성을 쓰고 있는 여자연예인 18명...JPG (9) 이기적인년 11-26 14136
134651 [걸그룹] 트와이스 지금까지 정산 몇번 받았을까요? (51) 이카르디 06-22 14132
134650 [잡담] 무술 유단자 아이돌 .jpg (3) 이기적인년 10-15 14116
134649 [해외연예] 96년생 성진국 유망주 (13) 암코양이 11-12 14077
134648 [배우] 고아라 은근 글래머인듯 (29) LuxGuy 11-15 14046
134647 [기타] 2012년 레즈가 뽑은 TOP15 연예인 (4) 짭짭 11-15 13993
134646 [보이그룹] EXO 인간극장짤 모음 ㅋㅋ(추가) (5) 짤방달방 09-28 13981
134645 [방송] 케이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15) 6425 12-17 1392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