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6-03-29 23:14
[기타] 주결경 24시간 움짤
 글쓴이 : heavensdoor
조회 : 14,670  



http://i.imgur.com/vzcZ3nq.jpg






http://i.imgur.com/WUkUVcn.gif


시작은 이마를 맞대고.....

너네 눈싸움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결경 의문의1패


http://i.imgur.com/oknOQBx.gif


은우:결경아 앞에 보래~

결경:아~(끄덕끄덕) 


http://i.imgur.com/OM1hZx5.gif


결경:으누야 저건 모야??

호기심 많은 똥강아지 하나하나 설명해주는 우리우ㅋㅋㅋㅋㅋㅋ


http://i.imgur.com/YVHLay4.gif


은우:우리 결경이 궁금해쪄요~~오구오궁ㅜㅜㅜㅜ

결경:아 하지마~~사람들 쳐다보잖아-_-


http://i.imgur.com/2DsipOr.gif

결경:앞에 보라고오~

은우:아맞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1.5초만에 또 뒤돌아봄ㅋㅋㅋㅋㅋㅋ)


http://i.imgur.com/vxty99j.gif

결경이는 애교중....브이v_v


http://i.imgur.com/CH8uxYe.gif


주결경 손목 잡아서 장난치려다 실패한 정은웈ㅋㅋㅋㅋㅋ

결경이 눈에다 하면 되지 모^^

장난끼 넘치는 우리우가 또...


결경:(흐즈믈르그 해쓸튼드....)


우리우결미쳐ㅜㅜㅜㅜㅜ



(출처 - 플레디스 걸그룹 갤러리 펌)






결경이에게 1표 부탁드려용 ^^






영상 추가합니당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나무와바람 16-03-29 23:26
   
ㅎㅎㅎ 귀요미들 ^^
오거스트2 16-03-29 23:32
   
주결경 응원합니다
배리 16-03-29 23:48
   
혹시 이거 유튜브 영상은 없나요?
     
heavensdoor 16-03-30 00:04
   
          
배리 16-03-30 00:07
   
고마와요~
룬희 16-03-29 23:52
   
중국인인가?
한놈만팬다 16-03-29 23:53
   
이와중에 임나영 너무 이쁘다 ㅋㅋ
     
천가지꿈 16-03-30 01:33
   
임나영의 반쯤 감은 눈에서 오는 신비감과 몽롱함은 정말 섹시합니다 ㅎ
한귝츅규 16-03-29 23:54
   
임나영이 훨씬이쁘네..;
일렉비오 16-03-30 00:00
   
결경이.. 털털하니 멋지다 ㅋㅋ
아마란쓰 16-03-30 00:41
   
결경은 플디팬덤쪽에서 여럿에 분산했다가 이번에 결경과 나영쪽으로 확실하게 밀려고 하는거 같으니 11명 가능권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이 16-03-30 01:24
   
결경이이도 이쁘고 임나영이랑 정은우도 좋은데 플레디스 걸만 정상적으로 나오고 우리 이쁜 김나영양은 왜 모자이크하셨징 ㅠㅠ
제가 잴 좋아하는 투나영이랑 우리우중에 한명만 차별당한거 같아서 슬퍼요  ㅠㅠ
     
잡덕만세 16-03-30 01:33
   
얼굴표정이 안이쁘게 나오거나 문제가 있을때 보통 모자이크를 하거나 그림같은걸로 가리더군요
아돌프 16-03-30 03:19
   
임나영은 돌화된 고아라 같네요. 랩 실력은 최근 아이돌 중에 탑인 듯.
부분모델 16-03-30 15:29
   
오호~ 미인이닷! >_<
24시간 부를때 멤버들끼리 업되서 소리도 지르고 하는걸 보면 작은 무대이긴 하지만 관객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춤춘다는 걸 진정 즐기는 것 같아요.
보기 좋다아~ ㅎ_ㅎ
10001 16-03-30 21:28
   
티비는 결경이의 미모를 다 담지 못한다.
 
 
Total 158,53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2) 가생이 08-20 142463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178798
158332 [걸그룹] 외국인 멤버가 있는 아이돌그룹.jpg (7) 이기적인년 04-21 14669
158331 [방송] 마리텔 김진경 CL닮았단 말에 반응 (19) 아마란쓰 08-25 14645
158330 [기타] 이승우 형의 스페인 여자친구 (15) 콜롸 04-16 14633
158329 [잡담] (사진)심은하리즈시절 (45) 백전백패 12-20 14588
158328 [해외연예] 일본의 신흥 인기 걸그룹 투탑 멤버 (13) 암코양이 11-25 14567
158327 [배우] 고아라 은근 글래머인듯 (29) LuxGuy 11-15 14543
158326 [걸그룹] 형광색 치어리더복 입은 설현 (7) 암코양이 10-28 14519
158325 [정보] 日톱아이돌 다나카코키 하반신 노출사진 유출로 … (8) 스쿨즈건0 10-13 14505
158324 [걸그룹] 마마무 남장사진 공개 (8) 꺄꺄호홓 06-04 14490
158323 [기타] 130806 숨바꼭질 시사회 설리 stabber 08-07 14460
158322 [잡담] 마리텔 이은결씨가 백주부 누르고 1위로 종료 (20) 인간성황 06-14 14459
158321 [해외연예] 96년생 성진국 유망주 (13) 암코양이 11-12 14431
158320 [방송] 케이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15) 6425 12-17 14323
158319 [잡담] 아래 수지 중국드라마 출연 거부 글 보고. (6) 기억니응 07-16 14322
158318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 중학교 단체사진 (6) 코치C 12-29 14240
158317 [기타] 프로듀스101 출연자 과거사진들 (27) 암코양이 03-31 14234
158316 [방송] ‘상속자들’ 크리스탈 이런 귀여운 아가씨를 봤… (4) stabber 10-25 14222
158315 [정보] '라리사-먼로' 성인판 '우결' 출연확… 제네러 08-02 14216
158314 [보이그룹] 흔한 아이돌 응원봉.jpg (15) 짤방달방 08-15 14155
158313 [걸그룹] 트와이스 미나는 씨엔블루 오덕!! (2) 일렉비오 11-09 14151
158312 [배우] 유덕화형님 근황 (12) 삼촌왔따 10-21 14137
158311 [해외연예] 황제의딸 출연배우들 최근 근황 (10) 인간성황 05-20 14133
158310 [방송] 후방엄빠주의.jpg (2) 용지니 06-24 14120
158309 [걸그룹] 프리스타일2, ‘f(x)’와 함께 중국 공략 (2) stabber 12-03 14101
158308 [배우] 서유리, 소라넷 누드합성사진에 분노."한 명의 피… (23) 스쿨즈건0 11-13 1410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