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8-10-11 08:39
[걸그룹] 치요리랑 에리이등 태국 인터뷰
 글쓴이 : 방가라빠빠
조회 : 2,590  



태국에서 마야 페스티벌 이란걸 한다네요 12월에 엑소,슈쥬, 태민등도 나온다고 했던거 같은데 

태국akb 자매그룹이 대박 치더니 이래저래 태국 많이 가네요..

그리고 치요리는 총선 권외멤버인데도 밀어주는군요 ㅎ 프듀 잘나왔네요 ㅎㅎ

프듀 나온 멤버들 위주로 많이 밀어주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반갑습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나무아미타 18-10-11 08:41
 
관심 1도 없는 akb...
     
방가라빠빠 18-10-11 08:57
 
프듀나온 애들이니까 올린거임 ㅋㅋ 님이나 관심없지 ㅋㅋ 조회수 보통 프듀 나온애들 언급하면 최소 1천정도 나옴 ㅋㅋ 아이즈원 제외하고도 프듀 출신은 관심들 많음 조회수만 봐도 나오는데 ㅋㅋ
도나201 18-10-11 08:54
 
그렇군요.. 근데 뭐?
     
방가라빠빠 18-10-11 08:58
 
시비거는 거임? ㅋㅋ 프듀 나온애들이잖아요? 님은 프듀 안봐서 누군지도 모르나봄?  ㅋㅋ 관심없음 댓글 안쓰면 그만
블랙커피 18-10-11 09:06
 
프듀는 끝났고 쟤들은 본업으로 돌아간 akb48 멤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일반 시청자들은 이제 아이즈원에 관심이 있지 akb48엔 관심이 없다고 봐야함
오디네스 18-10-11 09:17
 
태국쪽에서 프듀 나온사람으로 출연요청했다는 말을 본거같은...

아시아쪽에선 프듀빨이 강하죠
Jino 18-10-11 09:39
 
프듀버프 받고 성공하면 좋은거긴 하지만, 나중에 꼭 뒷통수 치는게 쟤들 종특이라.. 훗날 프듀에 대해 어떤 왜곡을 해댈지 감시하는것도 필요할듯요..
열혈소년 18-10-11 09:43
 
저 6명 멤버로 하이텐션이나 포춘쿠키, 아니면 헤비로테 부르겠네
제제77 18-10-11 10:11
 
AKB가 한국에 온 이유가 있었군요
바벨2세 18-10-11 10:13
 
일뽕이 이런글 안올림 좋겠다. 일뽕이라고 티내고 싶나.
--------------
강제조치(이하댓글 포함)
     
방가라빠빠 18-10-11 16:01
 
ㅉㅉ 일본 연예인 자료 올리면 일뽕?ㅉㅉ 일본 넷우익이랑 다를바 없는 ㅉㅉ
          
바벨2세 18-10-11 16:07
 
일뽕하나 또 잡았다.
개나리같은 18-10-11 10:15
 
프듀 끝났음...프듀로 물타기 ㄴㄴ

그냥 솔직히 아까비 애들 좋다고 말해요...
     
방가라빠빠 18-10-11 16:02
 
좋던 싫던 문제가 뭐임? ㅉㅉ 어이 없네 ㅋ 그리고 프듀 관련된 애들만 올렸음 ㅋㅋ 하여튼 ㅉㅉ
          
바벨2세 18-10-11 16:08
 
문제는 일뽕임. 너무 나댐 일뽕. 어이 없음 글 쓰지 말던가. ㅉㅉㅉㅉ
               
방가라빠빠 18-10-11 17:57
 
ㅎㅎ 일단 운영자한테 신고할게요 ㅋㅋ 근거도 없이 일뽕일뽕 ㅋㅋ 뭐하는거임?
수호랑 18-10-11 16:58
 
maya라는게 태국의 음악 축제인가본데...
이름에서부터 mama의 짝퉁 향기가 강하게 나네요
허까까 18-10-12 01:44
 
여긴 방연게입니다. 프듀랑 엮든 안 엮든 에케비든 뭐든 올리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마음에 안 들면 스킵하면 그만입니다.
 
 
Total 112,02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정보] 방탄소년단과 팬들을 '거짓'으로부터 지켜… (29) BTJIMIN 11-20 20169
112024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골목식당 피자집 방문 얼향 01:15 6
112023 [미국] 세계 최고의 여자댄서/안무가 Jade vs Jojo (3) 에르샤 00:55 226
112022 [걸그룹] (여자)아이들 ((G)I-DLE) 타이틀곡 [ 세뇨리따 ] 티저 1… 조안 00:09 225
112021 [걸그룹] 태연 바람 바람 바람 stabber 02-20 331
112020 [걸그룹] 아이즈원 채연 역대급 댄스브레이크 타임. (5) IZOEN 02-20 1084
112019 [방송] 불후의 명곡 400회 특집 일본편 아이즈원 출연하네… (7) 척결자 02-20 994
112018 [잡담] BTS웸블리 - 브랙시트 (2) LIII 02-20 786
112017 [걸그룹] ITZY의 과거 (7) Brody 02-20 927
112016 [잡담] 방탄은 2020년 군입대 하는거 맞음? (1) 스리랑카 02-20 578
112015 [걸그룹] (여자)아이들 ((G)I-DLE) 우기'상큼한 핑크빛 매력… 조안 02-20 353
112014 [걸그룹] [ITZY] 자신만의 달라달라를 보여줄 ITZY의 엔딩요정… (2) 썩을 02-20 533
112013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 무대 뒤에서도 상큼+우아 매력 (3) MR100 02-20 682
112012 [걸그룹] [아이즈원] 쇼알-특별편 지마켓 팬미팅 현장에 가… (1) 태권부인 02-20 888
112011 [걸그룹] 세정 대만 스케줄 비하인드 영상(下) (2) 커피향기 02-20 768
112010 [걸그룹] 쯔위 TV "김쯔위" (10) 수박사랑 02-20 1718
112009 [걸그룹] 레드벨벳 북미투어 일곱번째 콘서트 in 토론토 (1) 쌈장 02-20 408
112008 [솔로가수] 태연 2019 일본 투어 Signal (3) 얼향 02-20 404
112007 [걸그룹] [ITZY] "있지"를 본 연예부 기자들의 냉정한 평가.?! (8) BeyondTheSky 02-20 1289
112006 [걸그룹] [있지] EP1. 녹음실에 있지! (11) 베말 02-20 550
112005 [걸그룹] 네온펀치가 팬들을 위한 초콜릿 CF.gif (1) 요요요용 02-20 229
112004 [잡담] 탈한국화는 나쁘지 않은데 사업중심 어그로 지나… ㅇㅈㅈㅎ 02-20 518
112003 [걸그룹] 얼굴`몸매`여사친`순위 -아이돌 19팀(총141명) 참여`` (24) ITZY 02-20 1532
112002 [정보]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음악 1차 라인… 오픈픈 02-20 356
112001 [걸그룹] 비글비글해보이는 네온펀치.gif 컨트롤C 02-20 236
112000 [잡담] 3월 4월 컴백 하는 가수 (14) IZOEN 02-20 923
111999 [걸그룹] 이달의 소녀, 26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5) MR100 02-20 982
111998 [보이그룹] 방탄이 웸블리를 채울수 있나요? (16) 아바온라인 02-20 193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