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8-10-20 03:50
[잡담] 현재 일본 걸그룹 상황
 글쓴이 : SpringDay2
조회 : 5,485  

1. AKB 48 : 뭐 다 아시리라 믿고.. 이중 39명이 프듀 나온 마당에;;(제가 보기엔 안팔려서 나오는 애들이 아니라 '탈출'하기 위해 나오는 것 같은 느낌..)

2. 노기자카 46: 현재 니시노 나나세,와카츠키 유미 등 인기 멤버 줄줄히 탈퇴

3. 베이비 메탈: 3명 멤버중 유이 메탈이 어제부로 탈퇴
--------------------------------------------------------
뭐 노기자카 46은 또 기계 부품 처럼 새로운 멤버 갈아 끼우고 하겠지만 인기 멤버틀 탈퇴는 큰 데미지.. 거기다가 AKB도 한물 갔다는 평가가 많고.. 그나마 해외에서 반응좀 있다는 베이비 메탈은 몇년전부터 멤버들 컨디션 난조로 맛이 가더니..(너무 애들이 어려서 그런가;;) 결국 저 모양..

이러니 케이팝의 상대는 될수가 없을듯..

보이그룹의 사정은 그나마 낫지만.. 이짝도 만만치 않은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베말 18-10-20 03:53
   
kpop이 jpop을 완전히 먹었다고 해도 되나요 ??
     
SpringDay2 18-10-20 03:56
   
뭐 음악시장에서 먹었니 마니 하는표현은 맞진 않은 거 같고.. 근데 지금 저 상태면 거진 괴멸수준이라고 봐야죠. 그러니 아라시가 아직도 짱 먹고 있는게 이해가 됨..

무슨 펌프니 퍼퓸이니 이그자일이니 뭐 아직 많이 있겠지만.. 하나같이 다 막장급이라.. 잡게에도 올라온 적 있는 서커스하는 수준인 킹엔 프린스가 일본시장 짱먹을 정도면 말 다했죠.

(더 심각한 건.. 킹엔프린스가 이런 일본시장의 일단 호응이 좋으니 해외 진출에 대해서 상당히 확신하고 있다는 것..애초에 방탄 미러링으로 만든 그룹이라 해외진출 목표하고 있는데.. 이놈들이 얼마나 갈라파고스인지 궁금하시면 영상 찾아보시길 바라지만 권하진 않음..)
     
허투루 18-10-20 05:20
   
kpop이 인기라 해도 전체 파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얼마 안됩니다.

경쟁력 잃은건 해외에서 얘기고 자기들 시장 자기들끼리 해먹어요.
kpop인기에 수요가 생기면 공연수익 앨범 수익중 상당부분 자기들이 챙겨가니 마다할 이유가 없고요.
관성의법칙 18-10-20 03:54
   
요즘은 일본도 이걸스같은 실력있는 애들이 점점 주목받고 있는거 같던데 노기자카나 akb인기가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일본 아이돌들도 더 퀄리티가 있어지겠죠.
     
SpringDay2 18-10-20 03:57
   
E-girls>


1년간 총 조회수 : 5740만회


[E-girls 국가별 조회수]


1위 일본 (5270만회)

2위 대만 (77만 5천회)

3위 미국 (69만 6천회)

4위 대한민국 (41만 8천회)

5위 태국 (32만 2천회)

6위 인도네시아 (24만 7천회)

7위 홍콩 (17만 2천회)

8위 브라질 (15만 5천회)

9위 말레이시아 (15만 2천회)

10위 프랑스 (13만 5천회)

<스크레치님 자료>

실력적으로는 가장 낫다는 이걸스 수준이 조회수가 저정도입니다. 일본에서 상위권에 드는 축도 아니에요.

방탄 IDOL 하루치 조회수 5700만회(공식은 4500만회) = 이걸스 1년치 조회수 ㅋㅋㅋㅋㅋ
          
관성의법칙 18-10-20 04:14
   
인기순위를 보면 상위권 맞긴 합니다. 특히 kpop 좋아하는 애들이 일본 걸그룹중 이걸스를 제일 좋아함.
               
SpringDay2 18-10-20 04:23
   
케이팝을 좋아하는 애들이 일본 걸그룹중에서는 이걸스를 제일 좋아하지만, 케이팝을 좋아하는 애들이기 때문에 언제나 이걸스는 후순위겠죠.
          
뭔들 18-10-20 04:41
   
E-girls 언제적 그룹인데 아직도 활동하는거보니 여기도 AKB처럼 멤버 교체하가면서 활동하는듯 퍼퓸도 상당히 올드한데 새로운 걸그룹보다 오랜된 그룹이 인기있네요
          
우다럄 18-10-20 08:20
   
맨날 유튜브만 조회수만 그런것보다
음반판매랑 콘서트관객 동원수를 봐야지
그걸루 돈버는데
     
꿈의나그네 18-10-20 20:35
   
이걸스가 실력있다 에서 일단 빵~ 터집니다 그려~ 무대보니 진짜 가관이던데~ㅋ
베말 18-10-20 03:57
   
jpop이 성장하더라도 kpop의 아류로 취급되지 않을까 국뽕맞고 질러봅니다 ㅎ
맹미기 18-10-20 03:59
   
일본의 평범한 20대, 30대 남성, 여성에게는 지금 이 상황이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네요.
일본 반응 보고 싶은.. 트와이스로 뭔가 충격이라도 받았을 것 같은데
     
SpringDay2 18-10-20 04:04
   
약간 트와이스를 일본 걸그룹 처럼 인식하는 사람들도 있는 거 같네요... 친근감을 느낀다는 반증이죠. 일본 방송에서 나온적도 있지만..  그리고 전체적인 대세 또한 ...뭐 골수 넷우익조차 한국 걸그룹이 낫다고 인정할 정도면 말 다했죠.

아마 아키모토가 상당히 위기감을 느낄겁니다. 그러니 요새 여기저기서 한국에서 말이 많이 나오는 인물이 됬죠.

일본은 애초에 수익이 높은 데다 충성심이 강하기 때문에(이게 매출비중이 한국비중의 반도 안되도 일본에 기획사들이 목을 매는 이유인거 아닌가 추측할 수 있을 듯.. 한국시장은 버티기가 너무 힘들거든요. 경쟁이 빡세고 걸그룹들이 상대적으로 오래지속되질 않아서..그래서 보면 보이그룹보단 걸그룹의 일본진출이 더 활발하죠. 보이그룹은 한국에서도 충성심 높은 팬층이 이미 있으니.. 방탄이고 몬스타엑스고 워너원이고 엑소고 갓세븐이고 간에 일본시장에 크게 집중하진 않는듯..NCT는 일본멤버도 있는데도 일본활동은 전혀 생각이 없는듯..
동방신기는 한국에서 팬덤을 상실해서 일본에 집중하는 거 같고.)

 안정적인 기반이 되기 때문이지 음악적으로는 진작에 볼것도 없는 시장입니다. 음악성으로만 따지면 네팔이 나을수도 있음(네팔음악 들어보니까 진짜 괜찮아서 하는 말임. 비꼬는게 아니라.)
          
수박사랑 18-10-20 04:31
   
약간 트와이스를 일본 걸그룹 처럼 인식하는 사람들도 있는 거 같네요...
--------------------------------------

라고 하셨는데....당신은 끝도 없이 트와이스를 헐뜯기 위해서 음흉하게 머리를 굴리는군요..

일본인 그 누구도 트와이스를 일본 걸그룹 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데 어디서 그런 말을 들었나요?

트와이스의 일본내 인기가 불편하고 인정하기 싫은 소수의 일본인들이 기껏 비하하고 싶어서 붙인게 '다국적 걸그룹'이라고 칭하는건 있어도 그누구도 일본 걸그룹으로 보지 않는데

당신은 지금 어떻게 해서라도 트와이스를 흠집내기 위해서 일본내의 불편분자들도 말하지 않는 일본 걸그룹 이라고 망언을 하고 있네요.

당신이 일본 걸그룹 이라고 망언을 하면서 까지 망하라고 저주를 퍼붙고있는 트와이스가 당신의 뜻대로 몰락하지 않아서 자괴감 들지는 않나요?

그리고 이번 투어 끝나고 일본팬들이 모여서 트와이스를 향해 응원구호를 외쳤는데
훌륭한 발음의 한국어로 '트와이스 트와이스 잘하자'라고 외칠 정도로 일본에 한국알리미의 첨병역활을 톡톡히 하는애들을 제발 가만두세요...쯧쯧..
               
SpringDay2 18-10-20 04:44
   
아주 트와이스에 대한 얘기만 나오면 조금만 뭐라해도 트집을 잡는군요. 전 깔의도가 하나도 없었는데..논점도 그게 아니었고..일일히 반응할 생각 전혀 없지만.한마디만하죠.

일본인들이 친근감느낀다는 얘기는 박진영도 다 했던말입니다 방송에 나와서..저 밑에 쌍욕하는 인간은 언제고 처럼 무시하겠습니다. 욕도 상대할만해야 하는거니까요.

다시얘기하지만 전 어차피 트와이스 깔생각도 없지만 일일히 그냥 넘길수있는 거까지 딴지 거는건 완전히 무시하겠습니다. 애초에 그걸 얘기할려던것도 아닌데요.
                    
수박사랑 18-10-20 04:48
   
확인 되지도 않는 유언비어를 당신이 먼저 적어 두었잖아요.

'약간 트와이스를 일본 걸그룹 처럼 인식하는 사람들도 있는 거 같네요'...

하고 당신이 적었잖아요...그리고 박진영도 일본걸그룸이라서 친근하게 생각하는것 같다고  말하지 않았고
단지 일본인 멤버가 있어서 친근하게 생각하는것 같다고 했는데 어떻게 일본걸그룹하고 같은말이 되나요?

그간의 당신의 행적으로 볼때 당신의 의도는 일본걸그룹이라는 프레임을 씌우는것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는군요.
                         
SpringDay2 18-10-20 04:56
   
애초에 그런 글이 아니고 다른 데 논점이 있는 글인데 뭐에 씌이신 건지 그것 밖에 안보이시는듯..팬덤에 빠지면 그럴수 있는데..친근감을 느낀다는 거자체가 외국인이라는 거리감이 없다는 얘기입니다..

트와이스 얘기가 아닌데도 이렇게 반응한다면 역시 빠가 까를 만든다고 할수밖에 없네요..

애초에 오해할까봐 친근감을 느낀다고까지 썼는데 그것조차 불쾌하시면 어쩔수없습니다. 그것도 방연게에 트와팬이 많아서 신경써서 쓴건데도 이러시면..  이이상 더 트와팬분들 맞춰드린긴 힘듭니다. 다시 얘기하지만 아주 사소한 것까지 트와에 대한 트집으로 읽으시면 전 더이상 맞춰드리긴 힘드시 이 이상은 아예 무시하겠습니다
                         
수박사랑 18-10-20 04:59
   
코메디 하나요?..당신은 애초부터 '까' 였는데 아닌척 하지 마시고 

당신이 적은글이 버젓이 있는데도 또 그런뜻이 아니라고 변명만 하는군요..

쯧쯧..

맞춰주실 필요도 없지만 억지로 까내릴 생각도 마시길...제일 좋은건 트와이스를 그냥 지나치시길..
                         
SpringDay2 18-10-20 05:13
   
저런 표현들까지도 그렇게 불편하시면 제 글읽고 불쾌해하지 마시고 그냥 패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전혀 문제될거 없습니다.

애초에 일본 무슨 오리콘 랭킹에 오르거나 일본에서 인정받는 방송에 나오면 자랑스러워 하실 거면서 일본인들이 일본그룹처럼 친근감 느낀다는 단 한문장의 표현이 그렇게 불편하시다면 어쩔수 없습니다. 단언컨데 더는 못씁니다. 피하셔도 좋습니다.
                         
수박사랑 18-10-20 05:17
   
나는 당신이 옳은글을 적으면 당연하게 그냥 침묵합니다.

지금처럼 트와이스를 부당하게 일본걸그룹 인것처럼 흑색선전 까지 하면서 깐다면

앞으로도 나는 당신이 적은글 내용에 잘못된점이 있다면 그  잘못된점을 계속 지적할것입니다.
                         
SpringDay2 18-10-20 05:29
   
일본인들이 친근감느낀다는 건 님이 자랑스러워 할 오리콘랭킹이나 세일즈, 콘서트등을 통해 이미 다확인된건데.. 그건 자랑스러워하면서 친근감 느낀다는 표현은 싫으신가보죠?리사도 대한태국인이 되는 마당에..(이걸로 까는 태국 블링크는 한번도 못봄.. 그 악성이라는 태국블링크도)

다시 얘기하지만 전 트와깔생각도 없었고 다른 데 집중하며 쓴 글입니다. 굳이 과민반응하지마세요.이렇게까지 반응하시면 더 제가 못맞춥니다.지금도 일일히 싸우기 귀찮아서 상당히 신경쓰면서 쓴건데..
                         
수박사랑 18-10-20 05:33
   
일본인들이 친근감느낀다는 건 님이 자랑스러윣앟 오리콘랭킹이나 세일즈, 콘서트등을 통해 이미 다확인된건데.. 그건 자랑스러워하면서 친근감 느낀다는 표현은 싫으신가보죠?

다시 얘기하지만 전 트와깔생각도 없었고 다른 데 집중하며 쓴 글입니다. 굳이 과민반응하지마세요.
----------------------------------------------------------------------

끝까지 비겁하게 논점을 비켜나가면서 변명 하는군요.

당신이 일본인이 일본걸그룹으로 안다고 해서 비판을 했더니

일본인이 친근하게 생각한다는걸 비판한다고 논점을 피하는 찌질함을 보여 주네요.

 일본인이 친근하게 생각한다는것도 박진영이 한말은 트와 멤버중에 일본인이 있어서 라고 했는데 당신이 마치 박진영이 일본걸그룹이라서 친근하다고 말한것처럼 적은글을 바로 잡아줬을뿐인데 틀렸나요?
                         
SpringDay2 18-10-20 05:38
   
다시 얘기하지만 찌질하네 뭐네 욕하며 자기 얼굴에 침뱉지 마시고.. 제 글 읽기 불쾌하시면 제가 더 맞춰드리긴 능력 부족이니 제 글 패스해주시길 바랍니다. 

님이 욕할 동안 전 님한데 단한번도 욕안하고 제가 할 얘기는 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신경은 쓸테지만 지나치게 과민반응하시면 서로가 피곤한 법입니다.
                         
수박사랑 18-10-20 05:40
   
당신의 행태가 그렇잖아요.

제가 비판한게 당신이 적지 않은게 있나요?

전부 당신이 적은글 그대로 잘못된것만 비판했는데 제가 틀린글 적은게 뭣이 있나요?

앞으로도 나는 당신이 틀린글 적으면 가만있지 않고 비판할것입니다.

그러니 당신도 내가 틀린게 있으면 비판하세요..

앞으로 안봤으면 좋겠지만 당신은 또 그럴것이 분명해 보이니 앞으로도 자주 볼것만 같네요.
                         
SpringDay2 18-10-20 05:47
   
님의 모순(친근감의 결과인 콘서트,앨범판매,방송출연에는 환호.  VS 근데 외국인이 아닌 일본인같은 친밀감을 느낀다는 단 한 표현에 과민반응)이 이해도 잘안되고 전체문장중 트와언급한 단 한표현으로 과민반응하셔서 말씀드린겁니다. 어쨌든 전 굳이 님처럼 욕하지않아도 제가 할말 다 드렸습니다. 이제 피곤하니 그만쓰겠습니다. 다른 목적으로 쓴 글이 상당히 트와에게 일본인같이 친밀감느낀다는 단 한표현에 대해 태클하신 님덕분에 혼탁해졌네요..앞으로 이런 일반적인글은 방연게에 안쓰고 잡게에 쓰겠습니다. 님도 그만하시고 주무시길.
                         
수박사랑 18-10-20 05:53
   
트와에게 일본인같이 친밀감느낀다는 단 한표현에 대해 태클하신 님덕분에 혼탁해졌네요..

----------------------------

끝까지 억지 변명이군요.

당신이 일본인들이 트와를 일본걸그룹이라고 생각하는것 같다고 한걸 비판했는데

엉뚱한 말로 변명을 늘어놓는군요.

앞으로도 계속 만날것 같군요.
                         
SpringDay2 18-10-20 05:58
   
그리오해하실까봐 신경써서 친근감느낀다고도 썼지 않습니까.

하. 더 이상 제가 드릴 말씀은 없고..계속 이러시면 똑같은 글은 앞으로 잡게에 쓰겠습니다..방연게에 몇몇 특정아이돌 일부팬만 남겠군요.그건 방연게 입장에서도 좋지 못합니다... 진짜 그만쓰겠습니다
          
Mankind 18-10-20 04:36
   
친근감을 느낀다는 반증이죠ㅋㅋㅋ

진짜 추잡스럽다.
               
SpringDay2 18-10-20 05:15
   
-0-
                    
트둥홀릭 18-10-20 06:20
   
본인이 한말을 1도 못지키는 분이네요,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들 글에만 집중하겠네 하더니 굳이 분석같지도 않은글에 트와이스 언급해서 불편하게 하면서 분석글이다 외치고 있으니 본인이 안하겠다고 쓴글 다시 찬찬히 읽어보시고 지금 행동을 돌이켜보세요 ㅉㅉ
                    
축구중계짱 18-10-20 23:59
   
님은 죽을때 까지 못고쳐요.
못되쳐먹어서, 그냥 평생 그렇게 추잡하게 사세요.
에테리스 18-10-20 04:23
   
이걸스가 그나마 실력이 낫다고들 하지만 이번에 무대 보니까 일단 곡 상태는 폭망급에 일본의 고질병인 보컬 부재도 심각.. 그나마 댄스가 낫다고 하는데 솔직히 잘하는지는 모르겠음. 동남아 애들이 우리나라에서 제이팝 무시하는데 이걸스 같은 애들도 있다고 댓글 써대는데 솔직히 그나마 AKB같은 애들보다 나은거지 우리나라 오면 그냥 소형기획사 수준. 일본에 트레이닝 기반이 없는 것도 아니죠.
     
SpringDay2 18-10-20 05:17
   
근데 이걸스가 낫긴 하더만요.. 그나마 젤 탈 원숭이 랜드 급이긴 했음.. 근데 뭐 갈수록 촌스러워지더니.. 지금은 차마 못볼 수준이긴 하지만... 이걸스도 전성기때는 꽤 한가닥 하긴 했던듯 ㅋㅋ 아무튼 앞으로도 케이팝 적수는 못될거 같아서 안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블랙베어 18-10-20 05:25
   
이글과 댓글을 보고 있자니 오히려 제왑이 준비중인 일본인 kpop그룹이 성공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지네요.
     
SpringDay2 18-10-20 05:31
   
아마 일본시장 잡아먹을 겁니다ㅋㅋㅋㅋㅋ
호도 18-10-20 05:29
   
음습하네요
매사에 분석할려고 들다가 결론은 엉뚱하게 나고
일본을 욕하다 그들의 나쁜 모습을 닮아가는 그런 모습이 보이는군요

트와이스도 우리 한류그룹입니다
같이 사랑해 주는 것이 맞지 무조건 트집 잡아  까내리려는 자세는 좋지
못하다고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SpringDay2 18-10-20 05:42
   
신경쓰면서 글쓰고 있습니다. 일본의 각종 차트에는 환호하면서 그들이 일본그룹처럼 친근하게 느낀다는데에는 왜이리 과민반응보이면서 다른 목적으로 쓴 글의 물을 흐리는지..

다시말하지만 리사를 대한태국인이라고해도 화내는 태국블링크는 본적이 없습니다. 친근감있고 외국사람처럼 생각해준다고 해서 좋아들하죠.
          
호도 18-10-20 05:48
   
님은 사람들한테
간을 많이 본다
또 간 보냐?
그런 말을 많이 듣던데
그런 말 들으신 적이 있으시죠?
왜 그런 평을 꾸준히 듣는다고 생각하세요?
          
SpringDay2 18-10-20 05:49
   
위에 잘못썼네요 외국사람처럼 거리감있게 느끼지 않는다는 건데.

그만쓰겠습니다
               
호도 18-10-20 06:09
   
어떤 사람은 아름다운 표정,아름다운 말,아름다운 배려로
주변에 항상 사람들이 몰리는데

어떤 사람은 항상 시끄러운 분란으로
사람들이 몰리는군요

둘 다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만
나중 결과는 크게 다를겁니다
                    
SpringDay2 18-10-20 12:31
   
참..일본인처럼 친근하게 느낀다는 단 한줄때문에 별의 별 소리를 다듣는군요.
                         
축구중계짱 18-10-20 21:57
   
단 한줄은 어떠한 개소리를 해도 된다는 건가요???

지능에 문제가 심각하시네요.
그레츠키 18-10-20 06:30
   
일때문에 자주 일본을 오가는 사람으로써 한자 적자면 친근감과 트와이스와는 다소 거리가 있습니다. 철저히 음악방송이나 신보 발매 정보 인터뷰 정도만 아침 정보 프로그램에 나올뿐 일체 다른 노출은 없고 기타 다른 노출은 피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일본 아이돌들은 음식 프로부터 각종 예능프로에 어느 한자리라도 안나오는 곳이 없는 실정이죠. 음 한국어 댄스나잇어웨가 올 여름 꽤 거리에도 나왔습니다, 아마 트와이스를 일본 걸그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겁니다
     
SpringDay2 18-10-20 12:39
   
거의 자국 아이돌이 저런 수준이니..당연히 현지 아이돌이 활동은 더 많을수 밖에 없지만..그만큼 멕아리가 없다는 것이죠.  앞으로 케이팝 아이돌이 더 성공했으면  했지 일본아이돌이 주목받을 일은 없을듯ㅋㅋ
불타서쩔어 18-10-20 09:32
   
빼액
안아파 18-10-20 09:47
   
역시나~~~ 지 먹고 짤렸다가 다시와도... 댓글에 안그런다니 나부터 변해야 한다니 이런 댓글 쓰면서 결국...
지 먹고 다시온 사람은 역시 변하질 않아~
5cmp585 18-10-20 11:32
   
본문에 안 쓰니까 댓글로 트둥이들 또 소환하네 징허다~

가생이에 봄날은 없구나.
     
SpringDay2 18-10-20 12:36
   
설마 저거 단 한줄때문에 저렇게 과잉반응 일거라곤 상상도못했으니..
일부 분들이 왜 방연게에 글 못쓰겠다고 하시는지 알거 같습니다.위에도 썼지만 이런식으로 나가면 몇몇그룹의 팬들만 방연게에 남을겁니다.그러면 항상 쓸때마다 자기검열해야합니다.

걱정마세요. 이제 이런글은 방연게에서 다시는 쓰지 않을겁니다.

또 전혀 생각 안했던 글에 단 문장 한줄 가져와 까댈지는 모르겠지만.. 애초에 트와이스건 머건 아이돌 이름을 언급 안하면 되겠죠.
          
마재만 18-10-20 18:03
   
입닥쳐!!! 말포이!!!

더이상 구차해!!!  말포이!!!

그만해!!  말포이!!
축구중계짱 18-10-20 21:44
   
또 시작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그냥 천성이 못되쳐먹은것.

인터넷이니까, 이렇게 하고 다니지

실제로 저러고 다니면, 몇번을 쳐 맞을 스타일.

아하~!!  실제로 이러지 못해서, 인터넷으로 한을 푸는거겠네 ㅋㅋㅋㅋㅋ
 
 
Total 182,43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2) 가생이 08-20 461605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473410
182438 [걸그룹] 아일릿 민주가 부르는 눈코입 (원곡: 태양) [송스노… 디토 05:50 35
182437 [걸그룹] 아이브 컴백 컨셉포토 5 (THE 2nd EP - IVE SWITCH) 디토 02:25 149
182436 [기타] 게임OST) 제이 플라가 부른 걸로 추정되는 국산 AAA… 예도나 01:51 151
182435 [걸그룹] 영파씨 커버 메들리 - TOO MUCH + RUBBER DUCK + HEAT 디토 00:44 92
182434 [걸그룹] [예고] ☆가요톱텐☆ 영파씨 출연 | KPS 19940421 방송 디토 00:39 129
182433 [걸그룹] 43억뷰 나온 원영턴 챌린지 (1) 꿈속나그네 04-19 729
182432 [걸그룹] [aespa] 지민정 in 코인 노래방 (윈터 카리나 노래방) 꿈속나그네 04-19 208
182431 [걸그룹] 아일릿 - 마그네틱 | 공식 리믹스 모음 디토 04-19 148
182430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 미다스 터치 | Simply K-Pop CON-TOUR | … 디토 04-19 112
182429 [걸그룹] [릴레이댄스] 아일릿 - 럭키걸 신드롬 디토 04-19 123
182428 [걸그룹] 영파씨 - Scars (Dance Practice - Fix Ver.) 디토 04-19 88
182427 [걸그룹] [NiziU LOG] NiziU RACE EP1 NiziU 04-19 238
182426 [방송] 피프티피프티 2기 소식 (4) 영원히같이 04-19 994
182425 [걸그룹] [트와이스] 2WICE의 데이2 (2WICE's DATE) Season 2 ep.지… (1) 하얀사람 04-19 231
182424 [기타] 르세라핌 부실 공연 논란 YTN 보도 (25) Verzehren 04-19 1069
182423 [정보] ‘전원 비주얼 센터’ 리센느, 20일 다큐 ‘THE SCENT… (1) 동도로동 04-19 598
182422 [방송] 300만뷰 입시여신→아이유 아역 출신…'아이랜… 컨트롤C 04-19 936
182421 [보이그룹] '29일 컴백' 82메이저, 단체컷 의문의 복면 6… 컨트롤C 04-19 239
182420 [보이그룹] 남들이 다 하는 컨셉 데뷔 4년 만에 처음 시도하는 … (2) 컨트롤C 04-19 385
182419 [보이그룹] 웬만한 컨셉으로는 팬들도 그렇고 놀라지 않을 거 … 컨트롤C 04-19 247
182418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이후로 두번째로 빌보드200 진입한 … (2) 컨트롤C 04-19 1002
182417 [배우] 장다아도 '눈물의 여왕' 푹 빠졌다! 김지원 … 꿈속나그네 04-19 1001
182416 [걸그룹] 쉿~! 워크돌 레이, 퇴사율 0% 안내견 학교 훈련사로 … NiziU 04-19 492
182415 [걸그룹] [뉴진스] 걍이김 다이김 우쭈쭈~ 꿈속나그네 04-19 409
182414 [걸그룹] [ITZY] 유나 Smarter Baby 챌린지 꿈속나그네 04-19 36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