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05-23 21:56
[걸그룹] 아이즈원 "부에노스 아이레스" 안무 스포 ㅋㅋㅋㅋㅋ
 글쓴이 : IZOEN
조회 : 2,276  







왠지 묵직한 노래에 킬링 안무인듯.


보통 귀엽고 통통 튀는 노래에서 저런 안무 나오기 힘들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블로섬 19-05-23 22:29
   
그저 괴상하지만 않으면 다행
아이즈원 활동에 발목잡을 곡만 아니면 다행
일본활동은 그냥 무난하게만 해줘도 만족
제발 흑역사가 되지 않기를 빕니다.......
     
IZOEN 19-05-23 22:33
   
저는 하이텐션 , teacher teacher 같은 곡만 나와도 대환영임다.ㅋㅋㅋ
          
허까까 19-05-23 23:25
   
둘 다 개촌스러운데..ㅋㅋㅋ ㅠㅠ
     
레이그랑 19-05-23 22:43
   
저도 블로섬님 의견과 같은 생각입니다
흑역사만 안되길 바랄뿐...
     
내말은팩트 19-05-23 23:05
   
채연이 예능 댄스코너 조회수보다도 안나온다는 전설의 스키토이와세타이 뮤비... ㅋ
허까까 19-05-23 23:24
   
포인트 안무 있나보군요. 일단 한국인 안무가가 짠건 확실한데..
이그젝스 19-05-24 00:19
   
노래 제목이 부에노스인건가요? 꼭 일본틱하네...이제 한국 활동곡도 일본사람이 만드는건가?
     
블로섬 19-05-24 00:58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아르헨티나의 수도명입니다 딱히 이 제목이 일본틱하다고 보기는 힘듭니다 뭐 생뚱맞다고는 느껴집니다만......그런데 뭐 스페인어로 좋은바람으로 직역이 된다고나무위키에 써있긴 합니다
그리고 이 노래는 일본싱글이므로 한국활동곡이 아닙니다
드라소울 19-05-24 01:35
   
부에노스 아이레스면 답 나왔네요. 탱고!
탱고의 고향 부에노스 아이레스.
탱고 거장 아스토르 피아졸라.
관능과 고독. 강렬한 검정과 빨강. 의상컷 스타일링과 오버랩해보니 
아이즈원 일본 컨셉은 여인의 향기, 매혹의 탱고질!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 줄까 말까 줄까 말까. 젠부 쿠다사이!!!ㅎㅎ
 
 
Total 125,19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19475
125197 [영화] 분노의 질주 : 홉스 & 쇼 (2019) 조안 15:43 40
125196 [솔로가수] 미스트롯 명동 버스킹 영상 휴가가고파 15:22 107
125195 [잡담] 병무청 스티브유관련 답변 백전백패 14:47 586
125194 [걸그룹] 김세정 - 화장품 광고에 올라온 너무나 이쁜 사진 커피향기 14:41 325
125193 [걸그룹] 아육대 달리기 참가했던 유나.GIF (5) 쌈장 14:00 1076
125192 [방송] 멘토→소속사 가수…양동근·거미·딥플로우, 참가… 뉴스릭슨 13:54 355
125191 [걸그룹] 김세정 - 인스타에 올라온 너무 귀여운 사진들 (2) 커피향기 13:19 729
125190 [걸그룹] 무릎 꿇어버린 ITZY 리아.GIF (1) 쌈장 13:18 963
125189 [기타] 우리 이희은 사장님 모습 (1) wpxlgus1234 12:12 2054
125188 [걸그룹] 마마무 문별&용선 wpxlgus1234 12:05 682
125187 [기타] 걸그룹과 있어도 쩌는 여자연예인 (4) wpxlgus1234 11:51 1949
125186 [기타] 구숙정 몰래카메라 (22) 베르테르 11:19 2716
125185 [걸그룹] 세러데이, 오늘(19일) 美친 중독성으로 컴백 '뿅… (1) 휴가가고파 10:34 372
125184 [보이그룹] 에이티즈, 데뷔 1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 (1) 휴가가고파 10:11 242
125183 [기타] 영화 속 BGM 같은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레드벨벳 노… (1) 쌈장 09:24 296
125182 [걸그룹] 김세정 - TMI NEWS 한결같이 시들지 않을 꽃길 메이커 (2) 커피향기 06:20 850
125181 [걸그룹] 사막여우 ~ (4) 별찌 06:10 1923
125180 [기타] 어제자 신재은 ~ (3) 별찌 06:05 2417
125179 [걸그룹] 농구공으로 농구공 받는 미주 ~ (3) 별찌 05:34 1595
125178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서울 홍보대사 3년째…13일부터 홍보… (4) MR100 02:51 750
125177 [정보] 악뮤, 타이틀곡 포스터 공개..."마음껏 악뮤 음악 … MR100 02:51 457
125176 [걸그룹] 미모가 살벌한 아이즈원 밍구리 ~ (11) 별찌 01:50 3002
125175 [잡담] 트와이스 신곡 티져 간만에 실망 (5) 갑상선 01:33 1784
125174 [걸그룹] 라니아 타이트한 의상 ~ (4) 별찌 01:30 1950
125173 [걸그룹] [트와이스] Feel Special" M/V TEASER Silhouette Intro (16) 베말 00:04 114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