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방송/연예 게시판
 
작성일 : 19-07-21 16:24
[영화] '길가메시' 마동석, '이터널스' 주연 배우들과 함께 한 사진 공개
 글쓴이 : 에르샤
조회 : 2,811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

영화 ‘이터널스’ 출연진./ 사진제공=마블 스튜디오



배우 마동석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가 21일 “마동석이 마블 스튜디오의 새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 한국 배우로서는 최초로 마블 스튜디오 영화의 주연으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마블 스튜디오로부터 제공 받은 ‘이터널스’ 출연진의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프로필설정 19-07-21 17:05
   
마동석 왜이렇게 푸근하게 나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
Deft 19-07-21 17:18
   
역시 영어가 되니깐
골드에그 19-07-21 17:25
   
     
부분모델 19-07-21 17:42
   
ㅋㅋㅋㅋㅋㅋㅋ
Erza 19-07-21 17:39
   
이 형 이제 헐리우드에서만 놀면 섭섭하겠다
NASRI 19-07-21 17:56
   
마동석 국적이 미국인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듯..
     
아이고난 19-07-21 18:27
   
생각보단 많이 알걸유
     
하얀그리움 19-07-21 18:56
   
예전에 한참 떠오를때 유튭 어느 채널에서 인터뷰하면서 이민갔었다고 직접 말했기때문에 많이들 알고있을거에요
딱히 문제될것도 없어서 언급이 적기도 하고요
키드킹 19-07-21 18:43
   
마동석 아번엔 몸 진짜 빡쎄게 만들어야 할듯
워낙 피지컬 괴물이 많은 동네니까
갱스타 19-07-21 20:53
   
전직 트레이너였으니 몸은 알아서 잘 만들거고 말도 잘 통할거고.. 언젠가 헐리웃으로 갈거라 생각은 했는데 마블일 줄은 몰랐네요. 마블리가 마블이라니.. 정말 마블 lee가 되었군
갸라미 19-07-21 22:05
   
영상보면 마동성 덩치가 제일크게 보임 피지컬걱정은 필요없을듯. 두껍다고해야하나. 저기서 운동 더하면 ㄷㄷ;;
 
 
Total 130,76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30148
130764 [미국] BTS 글램봇 | 2020 그래미 드라소울 02:50 92
130763 [걸그룹] ‘인기 롱런’ 레드벨벳, ‘Psycho’로 음방 9관왕 (1) MR100 00:55 444
130762 [정보] 62회 그래미 시상식 뒷 편의 이야기 (1) 도밍구 00:28 705
130761 [걸그룹] 로켓펀치 RED PUNCH 무빙 포스터(소희, 다현) (1) 얼향 00:05 381
130760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아이하트 라디오 풀버전 - 한글 자막 (1) BTJIMIN 01-28 427
130759 [기타] 트로트 '박군-한잔해' [한잔해댄스] 동안천사 01-28 102
130758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핫 100 57위 진입‥통산 8… MR100 01-28 340
130757 [그외해외] Obsession - For The Love Of Money 1984 년 냉각수 01-28 120
130756 [방송] 이훈, 사업실패 30억원 채무 고백 "열심히 갚는 중" (6) MR100 01-28 2089
130755 [보이그룹] 핫샷 최준혁, 오늘(28일) 현역 입대 “건강하고 씩… MR100 01-28 374
130754 [잡담] 일본최고 아이돌 "우리도 그래미 가겠다" (26) ABSOLU 01-28 3978
130753 [방송] 김세정과 함께한 광고현장, 메이킹 필름 공개 (박… (1) 커피향기 01-28 486
130752 [방송] 슈가맨3 에이핑크 보미, 오마이걸 승희, 미미 뿌요… (2) 삼삼이야 01-28 619
130751 [정보] 김성은♥정조국 부부, 셋째 득남…"모두 건강" (1) MR100 01-28 711
130750 [솔로가수] 외국인 조회가 많은 노래 (9) 냉각수 01-28 1466
130749 [걸그룹] 로켓펀치 첫 아육대 방문기 (5) 얼향 01-28 1465
130748 [걸그룹] [트와이스] 모사의 자연 TV 5 (3) 베말 01-28 601
130747 [잡담] kpop의 개방성 외부지향성 (11) ㅇㅈㅈㅎ 01-28 954
130746 [솔로가수] 3년만에 컴백하는 예지 (3) 휴가가고파 01-28 846
130745 [걸그룹] 2020 설특집 아육대 [투구 금메달전] "보미" 영상 (3) 가비야운 01-28 549
130744 [걸그룹] 에이핑크 측 "악플로 인한 피해 심각...법적 대응할… (6) 가비야운 01-28 919
130743 [방송] 잘 생각해 보면 무도멤버중 (16) 트렌드 01-28 1319
130742 [배우] 남배우 진하게 VS 연하게 생긴취향 (5) 휴가가고파 01-28 729
130741 [보이그룹] 조커 분장한 아이돌들 (1) 휴가가고파 01-28 549
130740 [보이그룹] "브레이브엔터, 7년만의 보이그룹"…다크비, 콘셉… 휴가가고파 01-28 48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