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컴퓨터 게시판
 
작성일 : 17-11-04 18:42
[질문] 새컴 맞추려면 내년초까지는 기다리는게 좋을까요 ?
 글쓴이 : Keaxmexz
조회 : 1,192  

이쪽 관련해서는 눈이 어두워서 잘 모르겠네요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오뎅거래 17-11-04 19:55
 
그냥 생각나면 지르세요 끽해야 10만원차이 주식 하는것도 아니고 컴이 답답하다 생각되면 걍 사는거지요
     
Keaxmexz 17-11-04 20:06
 
그것도 그렇지만 오늘내일할 정도로 급한정도는 아닌데다 가능한 2~3만원이라도 싸게사서
오래 쓰고픈 구두쇠마음때문에 참 고민되네요 ㅋㅋ
바토 17-11-04 22:33
 
2020년까지. 버티세요
앞뒤양손 17-11-05 00:07
 
컴퓨터는 죽을때 사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제같은경우 카비렝크7700K 사니 커피레이크가 나오더군요.
빛고을현령 17-11-05 02:54
 
내년 이맘즈음에 아이스레이크 제대로 나옵니다 기다리세여
귓싸대기 17-11-05 04:41
 
흠... 전망은.. 2019년초 전후? 정도가 되겠습니다.

내년초는 아무런 가격하락요인이 없어요.

새제품이 새로운 가격으로 나올뿐이죠.

물론 저는 하스웰_짭제 를 터질때 까지 쓸겁니다.
(터지고나서가 문제입니다... 고쳐서 쓸수있을까? 정도의 고민이라는..;;;)
서클포스 17-11-05 11:39
 
내년초에
커피 레이크 가격이 내려 가겠죠  지금은 비 정상 가격

그리고 커피레이크  메인보드도 싼게 나옵니다..

내년 초에 커피레이크 + 메인보드 사면 될듯.. 그리고 램도 최근 가격이 좀 떨어지는 듯..
세트 17-11-05 13:53
 
내년 2~3월쯤 라이젠 후속작 나온다니 기다려보심도...
램값도 조금은 내릴듯
Keaxmexz 17-11-05 13:57
 
모두 답변감사드립니다 ~
검은빨대 17-11-05 23:32
 
삼성하고 현대가 중국잡이 쌍끌이 치킨게임 들어간답니다.

메모리 부분 가격이 훅 떨어질듯요.

내년 2월 신학기 직전 봅니다., ㅋㅋㅋ
kira2881 17-11-06 09:23
 
필요할때 사는데 답이긴 합니다만

지금은 램값이 좀 부담스럽고, 커피 보급형 보드가 나오는 시점이면 램값도 어느정도 하락했을거고 커피를 의식한 라이젠도 추가로 가격인하 들어갈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 커피 i3 와 i5 라인업은 가성비로는 라이젠 따라잡았다고 봐야 하는데 보드값이 병맛이라 지금 죽쑤고 있거든요.

보급형 보드 나올때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저도 그때 기다리고 있어요 ㅋ
족발차기 17-11-08 01:53
 
학년쪼되면 가격이다운되죠
이벤트도잇고업체끼리경쟁붙기 때문에  가격경쟁력을높이고  대랑 이문을 남기기 위해 뚝뚝 떨어집니다
부품가걱의 다운은시ㅣ로운  제품 출시와 맞물리나
컴 부품 업체들도 이런생리를 알기 때문에 비스하게 신싱 내노씁니다학년초가업체들에겐성수기니까이넌 성수기때  마니  팔지 않는다면 재고가쌓일겂니다아마2분기 3월4윌이 가격이 떨이지는 시기라고봅니다
족발차기 17-11-08 02:01
 
솔직히 메모리도 올럇고 비트코때문에  그래픽도 비정상이엿고
컴업체들이 이런 시장가격 맘대로  하는  부분때문에소비자는 손해보공 살수밖에요저가용 보급형cpug4560 g4600도 장난질 쳐낫고
족발차기 17-11-08 02:12
 
메모리가걱대가높은 이유는 삼성이 짱깨들하고 먼치킨겜  든ㄴ어갓다고 보연죄죠
Oled빈도체 기술이  유출돗다고  히니까
삼성이  짱개와의  먼치킨 게에서 이겨야 가걱 하락될겁니다
그러나 이것이 얼마나 가느냐조

치킨겜의 승패 분기점은2020년이될겁니다치킨 겜제대로 붇으면2020년되기전에  훅 떨어질지도
내넌되먼 중국산 싼전기차가 대량으로 들어오고  유통될겁니다
족발차기 17-11-08 02:19
 
보조금 안받아도 이제 천만윈정도면 전기차를  살겁니다
타로 17-11-09 07:35
 
지금은 무조건 AMD 쪽으로 가닥을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마구쉬자 17-11-14 15:56
 
예전 생각나네요. 그니까 cpu가 너무 비싸서 내려가면 사야지하고 기다렸더니..
쓸만한 cpu가 적정 가격대로 나오고보니 그 사이 램가격이 cpu 가격이 내려진 것보다
더 올라버림. .. 그 바람에 이렇게 기다린 보람은 무엇이란 말인가하며 혼자 씁쓸해했던..

근데 더 기가막힌건 그렇게 램을 십일만에 16g 구매했는데 그것도 비싸다며 울며겨자 먹었더니..
지금은 내가 그때 무슨 생각을 했었던거냐며.. 뒷통수가 띵해졋었음.
 
 
Total 2,57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78 [하드웨어] 노트북 해상도가 바뀔 수 있나요? (2) 코리아 04-20 107
2577 [질문] 내장글픽 동영상보기 (2) 바토 04-18 256
2576 [견적질문] 아래 동영상볼 용도의 컴퓨터 견적 (1) Ghost 04-18 180
2575 [잡담] 8700k / 1070ti 600w로 부족할까요? (3) 오다래 04-17 364
2574 [견적질문] 동영상 볼 용도의 컴퓨터 (5) Ghost 04-17 277
2573 [잡담] 10년전 파워 순위 보니 가관이네요. ㅎㅎ (1) 완냐 04-16 399
2572 [질문] 모니터단자요..dvi가 좋은건가요? (3) 냥냥뇽뇽 04-16 219
2571 [잡담] 파워 몇개 추천함.. 물론 안써봤음 ㅎㅎ;; 그냥 남들이 좋다고 함 (7) 서클포스 04-15 258
2570 [질문] 채굴 글픽 뭐있음? (1) 바토 04-15 256
2569 [견적질문] 중고 컴퓨터를 사려고 하는데요 (6) alex79 04-15 295
2568 [질문] 모니터 전원이 안 들어옵니다.. (5) cordial 04-13 284
2567 [견적질문] 견적좀 부탁드립니다 (7) 감자가좋아 04-11 290
2566 [질문] 고수님들아ㅜㅜ (13) 얼굴이15강 04-10 357
2565 [잡담] 컴퓨터 견적 낼때 의외로 중요한 게 파워 와 케이스.. (8) 서클포스 04-09 632
2564 [정보공유] 생각해보니... 모니터 고르기가 젤어렵 (2) 냥냥뇽뇽 04-09 383
2563 [견적질문] PC 견적 좀 내주세유 (9) 삼각관계 04-07 502
2562 [질문] 컴을 새로 샀는데... (16) 이이아잉 04-06 675
2561 [질문] 그냥 저냥 겜 돌리면서 쓸만한 중고 그래픽 카드는 어떤게 있을… (3) 개개미 04-06 526
2560 [질문] 하드나 ssd살짝 비스듬이 세우고 돌아가면 고장나기도하나요? (6) sebajun 04-06 488
2559 [질문] 기존ssd에 윈도를 새ssd에 옮기면 (5) 냥냥뇽뇽 04-05 615
2558 [견적질문] 컴알못 견적부탁드려요 (15) 메주 04-04 402
2557 [질문] 저번에 의견 주신거 참고해서 견적 뽑아봤습니다. 봐주세요. (5) 호키동키 04-03 380
2556 [질문] 이게 뭘까요? (9) 이렴 04-02 46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