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컴퓨터 게시판
 
작성일 : 18-06-27 12:57
[잡담] 알파스캔 수리기사왓는데
 글쓴이 : 냥냥뇽뇽
조회 : 1,158  

모니터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었는데

전면패널에 아무리 빡빡지워도 지워지지않는 얼룩이 있다고 신경쓰인다고 전화했더니

방금12시30분경에와서 쌔거로 교체해주고감...얼룩하나도없는 완전쌔삥 크으...ㅠ

식사는하셧냐고 물어보니 아직안했다고 ㅠㅠ 너무열심히일해서 또감동

목소리도 나긋나긋..톤도낮추고 공손하고..입냄새만 관리하면 진짜완벽 크으

다음에도 알파스캔에서 살거같음.어차피 패널은 삼성엘지꺼로 만든다함 내껀 AH-IPS잇힝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완냐 18-06-28 16:39
   
알파스캔도 방문 AS가 되나요 ? 알파스캔 모니터 10년 가까이 쓰면서
AS 받아본 적이 없어서 몰랐네요. ㅎㅎ .
고장 없이 쓰다가 2년전에 뷰 소닉 모니터가 싸게 나와서 교체했는데..
     
냥냥뇽뇽 18-06-28 17:49
   
방문 as 감동 ㅠㅠ 알파스캔만 살거같아요
족발차기 18-06-30 03:29
   
잔상 같은거 보이는거 번안현상 검은모니터에 조그만 홈 같은데 빛같은거나 무지개색 보이면 모니터 면에 코팅 볓겨진거
     
냥냥뇽뇽 18-07-08 17:48
   
넵 형님 명심하겟습니다
쥐솁시뇰리 18-07-09 23:24
   
ㅎㄷㄷㄷ
     
냥냥뇽뇽 18-07-11 21:12
   
ㅋㅋ
 
 
Total 68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78 [잡담] 델타 파워는 선택에 조심해야할점이 있습니다 (4) 빛고을현령 08-06 758
477 [잡담] i9 9900k 시리즈가 온다네요 (5) 냥냥뇽뇽 08-04 1273
476 [잡담] 인터넷이 안돼서 테더링으로 접속하니 느리긴하네요 (1) 사통팔달 08-02 720
475 [잡담] 누드pc (3) 족발차기 07-31 2204
474 [잡담] 2400g 플루이드 모션 (1) 족발차기 07-31 1007
473 [잡담] 2400g성능 수치 (1) 족발차기 07-31 820
472 [잡담] G2400으로 오버워치 중하옵 돌아감 (3) 족발차기 07-31 816
471 [잡담] 엥?2700x 갑자기 가격이... (6) 냥냥뇽뇽 07-30 939
470 [잡담] 70만원대 가성비컴 (5) 족발차기 07-27 1599
469 [잡담] 재미로 보는 파워 서플라이 계급도 (2) 사통팔달 07-27 1106
468 [잡담] 아 시게이트 ㅠㅠ (12) 베말 07-27 726
467 [잡담] 뚜따의 신기함을 저어가 지금 맛보고 있는데요.. (3) 하이1004 07-27 718
466 [잡담] 라이젠 2700x 갈아탄지 4개월 되가는군요. (7) 견룡 07-27 1075
465 [잡담] 케이스 전면 매쉬 VS 전면 강화유리 (12) 견룡 07-25 3847
464 [잡담] cpu 4->4.5 실질적으로 느끼는 차이가 있을까요? (7) 하이1004 07-24 641
463 [잡담] GTX1180소스정보1080ti세배 (3) 족발차기 07-23 959
462 [잡담] 이제16g 32g램 쓰일때가 다가옴 족발차기 07-23 919
461 [잡담] 인터넷 추가단말기 서비스 경고창이 떴습니다. (3) 돌아온드론 07-12 2007
460 [잡담] 근데 일본 품질조작 연일터지는데 (6) 냥냥뇽뇽 07-10 1197
459 [잡담] 구시대 유물 초저가 컴 활용 (4) 족발차기 06-30 1201
458 [잡담] 알파스캔 수리기사왓는데 (6) 냥냥뇽뇽 06-27 1159
457 [잡담] 슈퍼엔지니어링 플라스틱 pps 키캡이라는 것을 껴 보았습니다. (7) 푹찍 06-26 716
456 [잡담] 예전부터 생각해 오던 건데요.. (12) 하이1004 06-24 82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