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일반 동영상
 
작성일 : 12-11-15 20:38
[엽기] 노상방뇨하다 걸린 여자
 글쓴이 : 짭짭
조회 : 22,218   추천 : 0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파워영구 12-11-15 20:42
   
정신나간년일세...
광개토주의 12-11-15 21:13
   
ㅋㅋㅋ 그래도 당당하네요. 얼굴도 이쁜것 같고.
빠다코코넛 12-11-15 21:47
   
마무리 까지는 확실하게 하고 일어나네 ..
비밀리에 12-11-16 02:18
   
술을 좀 마신거 같네요~~
No1축구 12-11-16 02:42
   
여자분뿐 아니라 남자분들도 이런분들 많죠 ㅎㅎ 요즘은 성별 상관없이 행동에 과감한듯 보입니다..
대빵이 12-11-16 07:07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은 참기 힘든가봐 그렇게 술많이 먹진 않게보이는데 ㅋ
싸대기 12-11-17 16:06
   
주저앉히지....
암코양이 12-11-17 18:44
   
ㅉㅉㅉㅉ
쿠마왕 12-11-26 09:53
   
ㄷㄷㄷㄷ
 
 
Total 43,03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홍보(수익)목적의 영상은 삭제 겨울사랑 08-25 100374 6
공지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 방법(필독) (4) 겨울사랑 12-07 166396 2
공지 [공지] 정치성향의 영상은 업로드 금지합니다 겨울사랑 12-01 116047 1
공지 [공지] 2012년 8월 2일 공지사항입니다(필독) (10) 겨울사랑 08-02 160602 2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리는 방법 및 주의사항 (20) 가생이 03-21 166989 6
43033 [핫이슈] 이태임 예원 논란 영상 라바소닉 03-05 98345 0
43032 [게임] 아오이 소라! 레전드 영상!!상상 그 이상~~~ (11) 푸르딩딩 10-25 36501 0
43031 [유머] 아프리카 BJ한나 실물 [아프리카 TV 어워즈] (5) 냥이소나타 01-25 25403 1
43030 [핫이슈] 부활한 식민주의 8 - 장애인단체 다문화행사 방송중 기습… 가샣이 04-24 23031 0
43029 [엽기] 노상방뇨하다 걸린 여자 (9) 짭짭 11-15 22219 0
43028 [다큐] 범고래 VS 백상아리 (3) 성운지암 09-01 20057 2
43027 [유머] [18금] 후궁 베드신 액기스 영상 (5) 짭짭 08-20 19992 0
43026 [기타] 점 봐주는 '여우인간(?)' ...동물원 최고 인기 (5) 오캐럿 06-25 19652 0
43025 [스포츠] UFC140 - 마크 호미닉vs정찬성 (25) 늙은생강 12-11 16939 1
43024 [핫이슈] 몸짱 유승옥 중요부위 노출 ? ? (1) 김을동 02-07 16901 0
43023 [게임] *스타크래프트 한국인의 위엄* (18) 산적 03-22 16756 1
43022 [가수] 아낙(Anak) - 프레디 아길라(Freddie Aguilar),필리핀 오캐럿 03-24 16516 1
43021 [얼짱] hot 섹시 강남스타일....... 이런 아름다운 처자가....꿀꺽 (8) 산적 10-04 15366 0
43020 [가수] 한국 귀화한 중국의 국민가수 헤라 (58) 엥가 01-02 14693 0
43019 [일본방송] 일본의 한 저질방송 (61) 원숭이니뽕 10-16 14603 1
43018 [굴욕] 한성주 동영상 (6) 김님 03-15 14145 0
43017 [애니] (혐오주의)맨발의 겐 원폭 폭발씬 (19) 근성가이 10-29 13744 1
43016 [기타] 밤꽃 향기를 맡은 남자와 여자의 반응 (16) 진지한남자 11-02 13401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