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10376748
삼성전자가 올해 들어 미국의 초대형, 초고화질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사실상' 독주체제를 구축
<2018년 미국 프리미엄 TV (2500달러 이상) 업체별 시장 점유율> (미국 시장조사업체 NPD 보고서)
1위 삼성전자 (대한민국) (44%) (9월에는 50% 중반대까지 점유율 치솟아)
2위 소니 (일본) (33%)
3위 LG전자 (대한민국) (23%)
<2018년 미국 75인치 이상 초대형 TV시장 업체별 점유율 순위> (미국 시장조사업체 NPD 보고서)
1위 삼성전자 (대한민국) (57%)
2위 소니 (일본) (25%)
<2018년 9월 미국 75인치 이상 초대형 TV시장 업체별 점유율 순위> (미국 시장조사업체 NPD 보고서)
1위 삼성전자 (대한민국) (69%)
2위 소니 (일본) (17%)
<2018년 미국 전체 TV시장 업체별 순위> (1~8월까지) (미국 시장조사업체 NPD 보고서)
1위 삼성전자 (대한민국) (34%)
2위 LG전자 (대한민국)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