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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12-14 23:15
[자동차] 베트남서 날개 단 현대차, 올해 판매량 2배 폭증. 박항서 매직 덕분?
글쓴이 :
스크레치
조회 : 3,962
http://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560
현대차의 올 11월까지 베트남 자동차시장 판매량은 5만 548대로 지난해 약 2배에 벌써 육박..
기아차까지 합치면 벌써 7만 2680대를 판매
일본차 업체들은 점유율을 만회하기 위해 연말 파상공세까지 펴고 있어..
그동안 동남아를 장악한 일본차지만
1억 베트남 시장은 현대기아가 가져갈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
https://www.gaseng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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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스크레치
18-12-14 23:15
http://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560
http://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560
무영각
18-12-15 00:46
부지런히 일본 밀어내라
부지런히 일본 밀어내라
스크레치
18-12-15 10:46
베트남에선 이미 밀어내고 현대기아가 판매량 1위로 올라선 지역입니다.
베트남에선 이미 밀어내고 현대기아가 판매량 1위로 올라선 지역입니다.
집시맨
18-12-16 15:09
네??제가봤을땐 전부 니뽕차던데
네??제가봤을땐 전부 니뽕차던데
스크레치
18-12-16 22:09
님이 본게 베트남 전부는 아니니까요
제가 사는 곳 주변에 벤츠가 넘쳐난다고 대한민국 전부에 벤츠가 널려 있는건
아니잖아요
올해 판매량에서 현대기아가 1위를 한 지역이 베트남입니다.
님이 본게 베트남 전부는 아니니까요 제가 사는 곳 주변에 벤츠가 넘쳐난다고 대한민국 전부에 벤츠가 널려 있는건 아니잖아요 올해 판매량에서 현대기아가 1위를 한 지역이 베트남입니다.
꿈결
18-12-15 00:54
이것은 삼성과 박항서 거기에 신남방 정책이 불러올 동남풍을 타고 시너지 상승 역활을 하여 오래 갈거 같습니다.
이것은 삼성과 박항서 거기에 신남방 정책이 불러올 동남풍을 타고 시너지 상승 역활을 하여 오래 갈거 같습니다.
스크레치
18-12-15 10:47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오늘 박항서 감독님도 화이팅입니다.
그렇게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오늘 박항서 감독님도 화이팅입니다.
토미
18-12-15 07:45
일본 차 타도.
일본차도 예전말이지
지금은..
일본 차 타도. 일본차도 예전말이지 지금은..
스크레치
18-12-15 10:52
이제 현대기아보다 글로벌 판매량이 많은 일본 자동차기업은 도요타 하나뿐이 안남았지만
그래도 일본의 자동차산업은 기업들이 아직도 다양하게 많고
거기에 자동차 부품산업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발달해 있는 나라입니다.
과거에 대한민국에도 자동차 메이커들이 많았던것에 비해
현재는 현대기아 원톱 체제로 재편이 된 상황이고
현시점 현대자동차 그룹이 자동차와 자동차 부품 모두 세계적인 수준으로 올라왔지만
(자동차는 현대기아가 빅5, 자동차 부품은 현대모비스가 역시 세계 6~7위권)
일본은 장점이라고 한다면 저런 자동차 기업과 부품업체들이 넓게 분포한다는 점입니다.
현대기아가 그동안 동남아 자동차 시장에 쉽게 진출할수 없었던 이유도
저런 일본의 자동차부품 회사들이 동남아쪽에 엄포를 놓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을정도
베트남을 기점으로 서서히 확산해 나가는 전략이 현재로선 보다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이제 현대기아보다 글로벌 판매량이 많은 일본 자동차기업은 도요타 하나뿐이 안남았지만 그래도 일본의 자동차산업은 기업들이 아직도 다양하게 많고 거기에 자동차 부품산업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발달해 있는 나라입니다. 과거에 대한민국에도 자동차 메이커들이 많았던것에 비해 현재는 현대기아 원톱 체제로 재편이 된 상황이고 현시점 현대자동차 그룹이 자동차와 자동차 부품 모두 세계적인 수준으로 올라왔지만 (자동차는 현대기아가 빅5, 자동차 부품은 현대모비스가 역시 세계 6~7위권) 일본은 장점이라고 한다면 저런 자동차 기업과 부품업체들이 넓게 분포한다는 점입니다. 현대기아가 그동안 동남아 자동차 시장에 쉽게 진출할수 없었던 이유도 저런 일본의 자동차부품 회사들이 동남아쪽에 엄포를 놓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을정도 베트남을 기점으로 서서히 확산해 나가는 전략이 현재로선 보다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B형근육맨
18-12-16 13:59
동남아 월드컵이라는 스즈키컵 없애고 현기컵으로 바꾸겠죠 ㅋㅋㅋㅋ
동남아 월드컵이라는 스즈키컵 없애고 현기컵으로 바꾸겠죠 ㅋㅋㅋㅋ
스크레치
18-12-16 22:10
뭐 굳이 스즈키 따위가 자동차에서 현대기아에 엉길 레벨도 아니라서요
저런 스폰서까지 할 필요는 있나 싶습니다.
뭐 굳이 스즈키 따위가 자동차에서 현대기아에 엉길 레벨도 아니라서요 저런 스폰서까지 할 필요는 있나 싶습니다.
한약맛초코
18-12-18 09:53
일본차가 많은 이유는 신규구매라기보단 과거 구매한 중고차량의 거래가 매우 활발한 점이 크다고들 하더군요..
일본차의 내구도는 사기 수준이라 폐차 시기도 늦도 중고가 방어도 잘 되어서 타 메이커보다 중고거래가 많이 이뤄진다더군요
일본차가 많은 이유는 신규구매라기보단 과거 구매한 중고차량의 거래가 매우 활발한 점이 크다고들 하더군요.. 일본차의 내구도는 사기 수준이라 폐차 시기도 늦도 중고가 방어도 잘 되어서 타 메이커보다 중고거래가 많이 이뤄진다더군요
멀리뛰기
21-01-02 15:06
[자동차] 베트남서 날개 단 현대차, 올해 판매량 2배 폭증. 박항서 매직 덕분? 잘 보았습니다.
[자동차] 베트남서 날개 단 현대차, 올해 판매량 2배 폭증. 박항서 매직 덕분? 잘 보았습니다.
멀리뛰기
21-01-08 14:57
[자동차] 베트남서 날개 단 현대차, 올해 판매량 2배 폭증. 박항서 매직 덕분? 좋은글~
[자동차] 베트남서 날개 단 현대차, 올해 판매량 2배 폭증. 박항서 매직 덕분? 좋은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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