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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5-15 00:05
[기타경제] 대우조선해양, LNG선 또 ‘수주 낭보’…올 목표치 30% 달성
 글쓴이 : 스크레치
조회 : 2,867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8&aid=0004377487








대우조선해양은 오세아니아 지역 선주로부터 LNG운반선 1척을 수주.. 









대한민국 조선업은 고부가가치 선박 위주로 싹쓸이 행진중... 



이번엔 오세아니아쪽 선주로부터 수주 

전세계 선주들 모두가 LNG선은 이제 대한민국에 맡길 예정인듯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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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레치 19-05-15 00:06
   
타호마a 19-05-15 08:59
   
호황기라고 또 우르르 몰려 가따 일감 떨어지면 .. 군산처럼 없어질라 ..;;;

사람도 요즘 못구한다던데 ... 진퇴 양난 아냐 ?? ㅋ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8/05/334476/

회사 나가줘 하다 다시 나와줘 할판이지 ?? ㅋ
쑤신장군 19-05-15 17:26
   
대단하네요
열씸히 벌어서 더 고부가가치 선박으로 넘어가는 다리를 잘 놨으면 좋겠습니다.
국산아몬드 19-05-15 18:48
   
더 고속으로 운행하는 배는 못만들까요? 배가 느려야 한다는 법은 없잖아요
     
SuperEgo 19-05-15 19:16
   
경제성이죠. 더빠르게 만들수도 있습니다.하지만 화물의 특성에 따라 요구되는
속도가 다 다릅니다. 가령 자동차 운반선이나 컨테이너선은 25노트 이상낼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화물이 공산품인 특성에 기인합니다.
해서 선형또한 선수부가 굉장히 날렵하게 생긴게 특징입니다.
하지만 원자재를 나르는 광물 운반선, LNG나 석유운반선등 화물의 특성상
빠른 속도가 요구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선수부 또한 큰화물창에 걸맞도록
뭉툭하고 펑퍼짐한 형상을 하고 있죠. 보통 15노트정도로 운항합니다. 

물론 모든 선박을 빠르게 만들면 빠르게 만들 수 있지만, 모든 선박의
운항속도는 최대한 경제적인 목적에 의해 결정되고 건조되어 운항하는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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