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1314013
'K푸드=안전먹거리, 뛰어난 맛' 인식.. 유통업계가 낙점한 포스트 차이나 시장, 베트남에서 한국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베트남 유통업계 따르면 올해 1~3분기 한국의 대 베트남 수출액은 전년대비 50.5% 증가한
354억 2200만 달러로 한국의 총 수출액 증가율(18.5%)을 압도했다. 일본기업들이 선점한 동남아에서 베트
남은 예외적으로 한국기업이 앞서고 있는것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Made in Korea"나 한국브랜드라고 하
면 현지인들의 호감도가 크게 상승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