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5-02-02 22:41
[e스포츠] e스포츠협회 대한체육회 준가맹 단체 승인 이어 중국 콘텐츠 시장 공략까지 바쁜 행보
 글쓴이 : 걍노는님
조회 : 2,722  

image010

↑한국 e스포츠협회가 대한체육회 준가맹단체로 인정받았다. 사진은 지난해 10월 제주도에서 열린 전국체육대회에 최초 동호인 종목으로 참여한 e스포츠 대회장에 전병헌 e스포츠협회 명예회장이 찾아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http://www.sportsseoul.com/?c=v&m=n&i=171420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리들리 15-02-05 18:16
   
요약하자면,
e스포츠협회와 아주부TV가 손잡고 아주부TV에 국내 프로선수들이 개인방송을 하는 것을 중국에도 서비스 할 수 있도록 하여 프로선수들의 부가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하려고 했는데, 중국의 폐쇄적인 정책 때문에 쉽지 않아서 아주부TV에게서 중국에 서비스 할 수있는 권한을 회수하고 e스포츠협회가 직접 중국 스트리밍 업체와 계약해서 스트리밍 서비스 하도록 함. 이렇게 스트리밍으로 얻게 되는 수익은 선수들에게 100% 가게 되어 해외 진출 하지 않아도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해외 선수들의 연봉과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봅니다.
이 계약으로 스트리밍 되는 것은 중국에서만 시청 가능하고, 국내와 해외 시청자들은 기존처럼 아주부TV로 시청 가능합니다.
     
도멘 15-02-06 13:55
   
크.. 역시 갓병헌
근데 아주부TV가 참 못믿을 만한게 선수들의 수익 구조를 밝히지 않음...
뭐 트위치 보다 더 괜찮은 조건으로 해줬다고 하긴하는데
세계적으로 트위치를 훨씬 많이 이용하는데 트위치가 더 좋지 않을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리들리 15-02-14 08:40
   
트위치가 한국 서비스를 할거라고 이미 예고를 했습니다. 내년이나 내후년인가에.
아마 그때되면 트위치로도 방송 할 수 있을겁니다. 그리 되면 선수들은 아주부TV, 트위치, 중국까지해서 게임 하나를 하면서 세군데 방송을 해서 더 많은 시청자를 접할 수 있게 되겠죠.
박똘똘 15-02-06 23:44
   
갓병헌이다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