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7-08-27 21:33
[잡담] 맥그리거가 재미있는 시합을 만들어준것 ㅇㅇ
 글쓴이 : nirvana1225
조회 : 1,061  

웨더 초반에 잠깐 부딪혀보고 안정적으로 말려죽이기 전략으로 굳혔습니다. 맥그리거가 12라운드까지 갈 체력 없는것이야 뻔한것이니 지속적으로 맥그리고 펀치 유도해서 체력뺀후 케이오로 잡자는 생각었겠죠.
그런데 여기서 맥그리거가 약삭빠른 인간이었으면 당연히 주먹을 잘 내지 않았을겁니다. 그러면 12라운드까지 갈수야 있었겠지만 경기는 재미가 없었겠죵. 하지만 맥그리거는 지속적으로 주먹을 냈고(파퀴보다 더 많은 주먹을 냈다고함)그로인해 재미있는 승부가 될수가 있었습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pearHead 17-08-27 23:03
 
맥그리거가 재미있는 시합 만들어주려고 펀치를 냈다기 보다는

자기가 4회안에 끝내겠다고 공언한것도 있고, 4회 넘어가면 승산이 거의  없다는걸 누구보다도 잘 알았기 떄문에
경기 초반에 승부를 볼 수 밖에 없었죠.

같이 펀치를 아낀다고 해도 급격하게 발이 느려지는건 맥그리거였을테니까요.
문재인 17-08-28 01:44
 
어차피 주먹 아껴도 최소한의 움직임 만으로도 충분히 체력이 소진 됩니다.
맥그리거로써는 초반승부를 노릴수 밖에.....

그나저나 씰데없는 훈련 집어치우고 마라톤으로 지구력이나 키우지....ㅋㅋ
아리아 17-08-28 10:41
 
맥그리거는 잃은게 하나도 없는 진정한 승자 ㅋㅋ
아롱홀로 17-08-29 20:45
 
안봤으면 모르겠지만 봐버려서... ufc로 다시 붙으면 꿀잼일텐데
지는 싸움하는 얌체 무패복서가 응하지 않겠죠
사포닌 17-08-30 02:53
 
둘다 윈윈한 한판의 쇼였죠.. 메이웨더야 50승무패 신기록 세우려고 한것과 은퇴와 함께 쏠쏠한 돈을 만질 수있는 화제성 있는 파트너(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는)를 원했던 것이고, 맥그리거야 ufc로는 얻을 수 없는 목돈과 메이웨더와 싸우면서 얻게될 더 큰 인지도 그리고 완전히 발리지 않았다는 자존심등을 챙긴 경기죠.. 딱 둘이 원했던 만큼의 결과가 나온듯요.. 애초에 반쯤 짜고치는 판이어서,, 보는사람들도 다 알지만 속아준거죠.
G평선 17-08-30 16:41
 
모두가 만족한 이벤트경기네요, 그럼...

화끈한 경기를 기대했던 팬들은 조금 실망했겠지만...
토끼승우 17-08-30 19:23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포인트 올릴려구 이게시판 처음왓는뎈ㅋㅋㅋ 형두 포인트올릴려구 여기왓어여?>ㅁ<

아 형 귀여워여♥
 
 
Total 4,10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08473
4108 [배구] 한국 vs 이란 ( 韩国 vs 伊朗 ) gaevew 20:12 30
4107 [배구] 여자배구 한국 북한 완파하며 첫 승, 2018 fivb 세계선… 통통통 01:18 199
4106 [격투기] 복싱 말말말 골로프킨과 알바레스의 경기 결과를 본 … (2) ByuL9 09-21 204
4105 [배구] 한국 vs 북한 / 韩国 vs 北韩 gaevew 09-21 291
4104 [격투기] 미오치치 12월이나 1월 복귀상대는 은가누가 될꺼 같… 커리스테판 09-21 163
4103 [골프] 韓, LPGA 5개 메이저서 3번 우승 포함 21번 톱10 ‘그뤠… (2) 하하하호 09-20 737
4102 [격투기] "복싱은 썪었다" 오늘 판정에 대한 각계 목소리 (1) 수요미식신 09-17 1953
4101 [잡담] 골롭은 판정이 무승부로 나온걸보고 오히려 감사해… (1) nirvana1225 09-17 933
4100 [잡담] 카넬로 잘하네용 ㅇㅇ (3) nirvana1225 09-17 602
4099 [기타] 김연아 새 화보. jpg (5) 허브민트 09-15 2618
4098 [기타] 사이클 대회 투르드코리아 2017 스페셜.jpg (2) 쩨아리 09-15 302
4097 [농구] KBA와 KBL, 라틀리프와 귀화조건 전격 합의... 귀화 추… (1) 천가지꿈 09-14 486
4096 [기타] 알리와 타이슨이 함께 나온 전설의 토크쇼 번역! 유… (1) ByuL9 09-13 626
4095 [올림픽] 문재인 대통령,김연아 평창올림픽 홍보영상 (1) 오캐럿 09-13 809
4094 [기타] 한눈 팔면 게임 끝난 진짜 핵주먹복서 타이슨의 1라… (7) ByuL9 09-13 806
4093 [기타] 타이슨 감방다녀오자마자 빡치게한 백인복서의 최후… (3) ByuL9 09-13 1021
4092 [기타] 음원도 대박인 참여하고싶은 대회 투르 드 코리아 쩨아리 09-12 275
4091 [격투기] UFC에서 영입하려는 여성파이터.jpgif (4) 오비슨 09-10 1825
4090 [격투기] [UFC]빚 졌다는 벨라스케즈, 갚을 수 있나 커리스테판 09-10 796
4089 [기타] 중국의 스포츠 동북공정, 국기원 무시하고 자체단증 … (2) 수요미식신 09-09 1248
4088 [기타]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투르 드 코리아 2017 스페셜 쩨아리 09-08 615
4087 [기타] 경기 안 보고 제3국에…유도회 '외유성 출장' … (1) llllllllll 09-08 454
4086 [기타] 김연아 선수 팬연합 역대 기부내역 (2) 雲雀高飛 09-06 1545
4085 [기타] "유나킴 생일 축하" IOC 공식 SNS에 '김연아 영상+축… (2) llllllllll 09-06 1169
4084 [격투기] 마이크 타이슨 위빙 KO 모음 하이라이트 (9) ByuL9 09-05 1225
4083 [잡담] 카넬로와 골롭의 경기는 테크닉뗌시 골롭이 이길것… (4) nirvana1225 09-05 313
4082 [격투기] 오브레임 "은가누와 11월 이후 싸울 수 있다" 커리스테판 09-05 25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