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8-04-03 22:08
[배구] 김연경 마지막 7차전 중계 좌표.
 글쓴이 : 야거
조회 : 3,711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야거 18-04-03 22:08
 
현재 2:1 로 세트 앞서는중.
야거 18-04-03 22:13
 
김연경, 대놓고 수비만함. 체력 세이브하고 6세트 이후 때릴듯.
     
별명없음 18-04-03 23:07
 
6세트가 오타가 아니라 웃픈현실...
카인 18-04-03 23:10
 
김연경 MVP주기 싫어서 잔대가리 굴리다가 짐..븅신감독,세터
술사랑해 18-04-03 23:11
 
진짜 미양 마빡 깨버리고 싶네 그래놓코는 쳐 울기는;;;
유니언츠 18-04-03 23:16
 
세터 망했네요 저런;;;;
아이론맨 18-04-03 23:59
 
중국 언론 설레발 작렬인가? 5차전 이겼을때만 해도 한일중터키 4대 리그 모두 우승했다고
김연경을 배워야 한다고 설레발 기사 내보내더니 ㅋㅋ
꼬냑2 18-04-05 16:03
 
아깝게 젔네요
 
 
Total 4,33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12153
4334 [빙상] (생중계) 오후 7시반 [한국vs캐나다] 세계믹스더블컬… (2) 드라소울 04-26 634
4333 [빙상] 이번엔 NHL 별들과 맞짱… 두렵냐고요? 천만에요 이뻐서미안 04-26 195
4332 [올림픽] IOC, 도쿄올림픽 조직위에 "수질 문제 해답 내놔라" 경… (5) 이뻐서미안 04-25 1228
4331 [기타] 한국에서 첫 세계탁구선수권 개최 볼 수 있을까...다… 이뻐서미안 04-25 530
4330 [빙상] 김연아 아이스쇼 관중 규모 ㄷㄷㄷ (3) 허브민트 04-24 1528
4329 [배구] 여자배구 갓연경, 기대주들과 "가즈아!!!" 고성 은총 … (2) 드라소울 04-24 735
4328 [빙상] 세계 믹스더블 컬링 선수권대회 출전중인 후지사와 … 드라소울 04-24 511
4327 [빙상] 2018 세계 믹스더블 컬링 선수권대회 4차전 대한민국VS… (2) 드라소울 04-23 645
4326 [빙상] 김연아, 4년만에 새 프로그램 선보여 MR100 04-23 682
4325 [배구] 이 선수 프로올라오면 응원 많이 받을듯 (9) 바람따라 04-21 1476
4324 [기타] 김연아 맥심 화이트골드 (4) 허브민트 04-20 2415
4323 [수영] 박태환, 호주서 24일 귀국…AG 대표선발전 4개 종목 출… 이뻐서미안 04-19 866
4322 [올림픽] '2022 도쿄 올림픽 정식 채택' 스케이트보드, AG… (1) 이뻐서미안 04-19 1081
4321 [빙상] 2021년 남북동계아시안게임 유치 가능성 높다 이뻐서미안 04-18 777
4320 [올림픽] 질문드립니다 리우올릭픽 여자 배구 본선 한 . 일 전 (4) gw50001jf 04-17 828
4319 [빙상] 여자아이스하키 이탈리아에 밀려 2부리그 승격 좌절 드라소울 04-15 1258
4318 [빙상] 여자아이스하키대표팀 세라 머리(Sarah Murray) 감독이 … (2) 드라소울 04-15 1226
4317 [빙상] [실황] 여자 아이스하키 KOR vs POL WOMEN'S WORLD CHAMPION… (1) 이뻐서미안 04-14 885
4316 [빙상] [영상] 한국 여자아이스하키 라트비아전 5:1 승리! (3) 드라소울 04-13 1394
4315 [배구] 한국 1.57%-태국 3%...한-태 女배구 슈퍼매치 '대박&#… (3) 이뻐서미안 04-12 2924
4314 [배구] 일본ㄷㄷㄷ(상도덕이 없네요) (4) 추구남 04-12 3100
4313 [빙상] [풀영상] 여자 아이스하키 3차전 대한민국 3 vs 2 이탈… (3) 이뻐서미안 04-12 1343
4312 [빙상] 팀킴, 女컬링 그랜드슬램 첫 출전…“왕중왕 노린다… 이뻐서미안 04-11 1566
4311 [올림픽] 올림픽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김연아 성화점화 (1) 허브민트 04-10 1924
4310 [빙상] 한국 여자아이스하키 2차전 중국전 1:2 패배 (1) 드라소울 04-10 1206
4309 [빙상] 한국 여자 아이스하키, 카자흐스탄에 사상 첫 승리 (1) 이뻐서미안 04-09 1389
4308 [배구] 일본도 탐내는 한국-태국 女 배구의 ‘러브라인’ (4) 이뻐서미안 04-09 255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