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9-08-24 15:09
[배구] 배구 실력 많이 끌어 올린거 같더니 아니네요 신삥 일본에 고전하네요...ㅠㅠ
 글쓴이 : 쟈이쟈이
조회 : 3,144  

여자배구 2군 일본 젊은 선수들에게 울나라 김연경 포함 베스트 멤버들이 끌려다니네요.
세트 스쿼어 2:1로 지는 중...

이건 뭐 역전으로 이겨도 이긴게 아님.. 지면 개망신이고.. 3대 빵으로 발라주길 바랬는데

홈경기 이기도 하지만, 중국 심판이 계속 우리나라에게 유리하게 판정을 해주는데도...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hino 19-08-25 04:57
   
일본 u-19즉 2진급도 채안되는팀에게 3-1로 졌네요 우리나라선수는 김연경이라는 정말 우리나라에서는 좀처럼 안나오는 장신+민첩탄력을 모두 가진선수를 제외하고는(사실 이번 러시아전,또 오늘 중요할때 김연경이 잘 해주지못했음 뭐 이미 나이가 나이인지라 이미 정점에서 내려오는중일지도 모르고 ) 타선수들의 한계치가 있음 키 좀 큰선수들은 죄다 느리고 탄력이없고 탄력과 민첩성이 좋으면 반면에 신장이 작고..리그에서 라이트는 용병이 전담해서 이렇다할 라이트도 못키우고,,오늘도 김연경 30점 ,이재영20점 이두선수제외하고는 모두 단자리득점 반면에 일본은 레프트,라이트 센터등 5명이 두자리득점  ...양효진,김희진,김수지,박정아등 키큰 선수는 모두 느리고 탄력없고  이재영은 민첩 탄력이 좋아 정규,챔프전 모두 만장일치로 mvp를 차지하고 울리그에선 이미 탑을 찍은 선수지만 178cm라는 단신이 국제에선 통하기 힘듦.  신장+탄력을 두루갗춘선수를 발굴해야하는데 우리나라에선 좀처럼 나오지가 안네요 김연경 나이가 나이인지라 은퇴하면 앞으로 걱정이 태산임
 
 
Total 4,85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26607
4720 [배구] 남자배구 일본3:1중국 결국 일본승 (6) 하보나 09-19 3585
4719 [배구] 여자배구월드컵 [대한민국 vs 일본] H/L (SPOTV 중계) (1) 드라소울 09-17 4617
4718 [배구] 한일전 하이라이트(배구) (1) 그대만큼만 09-17 3809
4717 [기타] [영상] 사상 최연소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인터뷰 (2) 드라소울 09-14 4457
4716 [골프] 임성재, 亞 최초 PGA투어 신인상 수상 MR100 09-13 3300
4715 [빙상] [영상] 이해인, 주니어 최고점으로 피겨 그랑프리 우… (3) 드라소울 09-07 5157
4714 [격투기] [영상] 장웨일리 1R TKO승, 동아시아 최초 UFC 챔피언에 (3) 드라소울 08-31 5338
4713 [격투기] [영상] 정다운 VS 이브라기모프 (UFC 파이트 나이트 157) (13) 드라소울 08-31 5266
4712 [기타] [US오픈 테니스] 정현 3-2 대역전승 하이라이트 (1) 드라소울 08-30 4453
4711 [기타] US오픈. 정현 테니스 2:0에서 대 역전 빈빈 08-30 3406
4710 [기타] US OPEN 테니스 대회에서 정현 선수 2회전 진출 했네요 (3) 사이공 08-28 3832
4709 [농구] 대한민국 vs 앙골라 하이라이트 [모비스 4개국 농구] 드라소울 08-27 3498
4708 [기타] 조대성-신유빈 일본 간판조 꺾고 체코오픈 우승(결승… (8) 드라소울 08-25 4122
4707 [기타] [바이애슬론] 랍신선수가 하계 바이애슬론 세계선수… 쉿뜨 08-24 2696
4706 [배구] 배구 실력 많이 끌어 올린거 같더니 아니네요 신삥 … (1) 쟈이쟈이 08-24 3145
4705 [육상] 양예빈만 있는게 아니다. 100m 10초대..남자육상 신동 … (4) 코리아ㅎ 08-19 5803
4704 [격투기] [영상] 강경호 VS 브랜든 데이비스 (UFC 241) 드라소울 08-19 4065
4703 [격투기] UFC241 강경호 판정승 경기후 미디어 인터뷰 (5) 드라소울 08-18 4400
4702 [기타] 탁구 이상수-정영식, 불가리아오픈 복식 우승(H/L영상 (2) 드라소울 08-18 3221
4701 [골프] '화수분' 한국 여자 골프…美·日 동시접수, … MR100 08-16 4103
4700 [골프] 허미정, LPGA 스코틀랜드 오픈 우승… 통산 3승 달성 MR100 08-12 3713
4699 [골프] ‘일본 무대 첫 승’ 배선우, JLPGA 상금랭킹 5위로 상… MR100 08-12 3824
4698 [기타] [상어낚시] 캘리포니아 서핑대회 구경갔다가 상어봤… (6) 씨솔트 08-11 4233
4697 [빙상] 피겨스케이팅 꿈나무 뽀시래기의 심쿵 퍼포먼스! (3) 드라소울 08-09 4891
4696 [올림픽] 대한체육회, 도쿄올림픽 '후쿠시마산 식자재'… (3) 이뻐서미안 08-07 5662
4695 [잡담] 러시아전은 식빵 김연경이 다 말아먹었네.. (11) 메시짱 08-05 7227
4694 [배구] 식빵언니 도쿄올림픽 예선 1-2차전 활약상 H/L (5) 드라소울 08-04 454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