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19-10-27 23:01
[기타] [배드민턴]안세영 우승! 풀 영상
 글쓴이 : 빈빈
조회 : 2,016  


https://www.youtube.com/watch?v=9EkZc0GWiiQ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그마 19-10-27 23:51
   
와우 대박
공기번데기 19-10-28 07:40
   
역전승~ 마지막 세트는 지져 버리네요
kuho 19-10-28 10:11
   
3세트 16점 득점할때 엄청나네요.

상대방이 위닝샷이라고 생각할만한 스트록을 연달아 걷어 올리고

견고하게 버텨서 끝내 득점해 버리는.

그리고 상대에게 5점을 내줬을때는 강철 같은 멘탈이 인상 깊네요.

보통 큰 점수차로 이기고 있을때 승부의 9부 능선을 넘었다고 방심할때

내가 이겼다고 생각될때 상대에게 기습적으로 실점을 하게 되면 대량득점을

허용하며 경기의 주도권을 상대에게 뺏겨 간신히 이기거나,

역전을 당하는 경우도 생기는데, 흔들리지 않고 계속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해서

마지막 점수를 기막힌 매우 기술적인 스트록으로 득점하고 경기를 마무리 짓네요.

해설자가 "A Star is Born" 이라고 한 말이 인상 깊네요.

세계 여자 배드민턴 여자 싱글 부문의 스타탄생이네요.

17세의 나이에 거의 완벽한 멘탈과 기량을 갖춘 선수가 나왔네요.
     
글로벌셀러 19-10-28 11:44
   
지난주 그 선수한테 역전패한거 그대로 되갚았네요.
특히 수비범위가 넓어서 상대가 질려서 마지막셋 포기하는 인상이었죠.
호난사 19-10-28 15:02
   
마지막 세트는 개발랐네 ㅋㅋ
bluered 19-10-30 08:10
   
2세트 15-15에서 이긴게 결정적이었던 것 같네요..

완전 대박이네요. ㅎㄷㄷㄷㄷ
존버 19-11-03 03:24
   
엄청나네
 
 
Total 5,00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34967
4790 [격투기] [영상] 함서희, 일본 라이진 슈퍼아톰급 챔피언 등극! (10) 드라소울 12-31 3323
4789 [기타] BWF 올해의 선수상 신인상(안세영), 기량발전상(김소… 드라소울 12-27 1393
4788 [잡담] 한국의 2019년 성적!! 고구려거련 12-24 1943
4787 [격투기] 정찬성vs에드가 UFC 영어해설(한글자막) 드라소울 12-24 2744
4786 [빙상] 새로운 컬링여신 등장 (1) 큐티 12-24 2861
4785 [격투기] 정다운 VS 마이크 로드리게스 KO 끝내주네.. (3) 더블슬래시 12-24 1697
4784 [격투기] 작은 거인 에드가의 품격 (7) 드라소울 12-22 4306
4783 [잡담] 최두호 참 기대 많이 했는데 (11) 리토토 12-22 2574
4782 [격투기] 번역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올립니다(격투관련) (2) 달의영혼 12-22 1123
4781 [기타] NFL 한국인 키커 구영회, '이주의 선수'에 또 … (1) 코리아ㅎ 12-17 3025
4780 [배구] 양효진에 뒤를이을 여배 차세대 국대센터감 이다현 (22) 백전백패 12-16 3528
4779 [빙상] 안현수의 러시아 5000미터 금메달. (28) 백전백패 12-14 3864
4778 [격투기] ROAD FC AWARDS 2019 (1) 드라소울 12-13 1246
4777 [잡담] 세르비아 피봇이 너무 강하더군요 ㅜ (2) 이랑랑량 12-09 2081
4776 [잡담] 한국 여자 핸드볼 결선리그 일정 (1) 이랑랑량 12-07 2112
4775 [잡담] 핸드볼 일본 속보인다 진짜 (8) 이랑랑량 12-06 4554
4774 [기타] 2019 인도 배드민턴 챔피언십 결승전. 백하나-정경은 … (1) 빈빈 12-03 1740
4773 [기타] 최정, 중국 바둑 랭킹 1위 왕천싱 연파하고 오청원배 … (7) 베르테르 12-03 2950
4772 [빙상] 한국 쇼트트랙, 일본에서 태극기 휘날리다…월드컵 &… (1) MR100 12-01 3795
4771 [기타] [배드민턴-실황] 김가은 : 캐롤리나 마린 (4) bluered 11-30 1497
4770 [기타] 남자 럭비, 사상 첫 올림픽 본선 진출 -국내 럭비 도… (3) 코리아ㅎ 11-24 1937
4769 [빙상] 스피드스케이팅 월드컵 1차 대회 500m 김준호 금메달 (3) 드라소울 11-18 2467
4768 [기타] [배드민턴] 서승재 최솔규 홍콩오픈 투어 결승 빈빈 11-18 1088
4767 [농구] [올림픽지역예선] 여자농구 뉴질랜드전 (영상) (1) 드라소울 11-17 1584
4766 [농구] [올림픽지역예선] 여자농구 필리핀전 완승 (영상) (3) 드라소울 11-16 1434
4765 [농구] [올림픽지역예선] 여자농구 중국전 81-80 승! (영상) (15) 드라소울 11-14 2587
4764 [빙상] 남자컬링 결승전 [한국vs일본] - 아·태 컬링선수권 (6) 드라소울 11-09 2192
 1  2  3  4  5  6  7  8  9  10  >